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뷰티 블랙등급 연말선물 ♥ 스노우볼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3. 11. 25.
반응형

연말의 기쁨

샤넬뷰티 블랙등급 연말선물을 받아왔다 🥰

어플로 받아가라고 알림이 떠서 검색해보니, 블랙등급 연말선물은 에코백(?) / 스노우볼 중 택1이었다. 골드등급은 총 3개주는데 내가 볼 땐 비슷비슷했다. 가방의 퀄리티가 들고다니기엔 쪼끔.. 아무튼 쫌 그래 

 

받아온 장소는 분당 롯데백화점 샤넬매장

 

직원분들이 다 바쁘셨는데 일부러 친절해 보이는 분이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분에게 받았다. ㅎㅎㅎㅎ못받은 생일선물과 연말 스노우볼 챙겨주세요 😍 

이렇게 네모난 박스에 들어 있었다. 샤넬 수블리마지가 엄청 비싼데 내가 그걸 쓰는 순간 얼굴에 트러블이 나기 시작해서 점점 발을 끊게 되었다. 메이크업 제품은 정말 좋긴 한데, 한번 사면 오래 쓰다보니까 매장에 간지 오래되었다.

728x90

블랙등급은 유지되는터라 얼른 받아왔는데 백화점가서 공짜로 선물만 받아오니까 진짜 기분이 좋았다. ㅎㅎㅎ 

샤넬뷰티의 연말선물 스노우볼 🧡 처음엔 이걸 왜 주지?? 사람들은 이걸 왜 받지? 궁금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까 정말 예쁘고 영롱하고 연말 분위기 내는데 딱이다. 불빛만 나오면 더 좋을텐데 퀄리티가 선물치고는 꽤 좋다. 

블랙등급 생일선물은 복조리처럼 생긴 파우치인데 어차피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안 뜯었다. 

스티로폼 부스러기처럼 생긴 눈들이 깔려 있다가 뒤집어주면 막 휘날리는데 정말 예쁘다.

반응형

그래서 얼른 12월이 되면 꺼내는 미니트리를 TV 스탠드에 꺼내놓고, 옆에 스노우볼을 두었다. 아직 11월이라 애매하지만 미리 꺼내는 트리! 이사오고 난 후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미니 트리인데 가까이서 보면 좀 허접하지만 그래도 몇년째 쓰고 있으니 ㅎㅎ

샤넬 블랙등급 연말선물 스노우볼 🌟

새 해 선물도 받고싶다.....😌

 

 

 

#샤넬뷰티 #샤넬뷰티홀리데이 #샤넬뷰티레드 #샤넬뷰티파우치 #샤넬뷰티생일선물 #샤넬뷰티 #샤넬뷰티매장 #샤넬뷰티연말 #샤넬뷰티기프트 #샤넬뷰티vip #샤넬뷰티레드등급 #샤넬뷰티연말선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