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 한정판 레 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 블러셔 로즈 폴레 / 프라이머 아이시 베이지 / 사은품 헤어클립

by 코코크러쉬 2024.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그동안 갖고 싶었던 샤넬뷰티 사은품 헤어클립을 ssg 닷컴에서 사은품으로 준다고 해서 레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셀러님에게 여러 번 말해놔도 구할 수가 없었는데 이렇게 인터넷 구매로 얻었네요. 비록 기대하던 바와는 달랐지만.... 그래도 리뷰 한 번 해 볼게요!  

 레 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블러셔 80,000 / 레 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프라이머 아이시 베이지 77,000 이렇게 두 개를 구매했습니다. 레베쥬 윈터 컬렉션 15만원이상 구매시 헤어클립 증정이어서요. 나머지 샘플들은 딸려온건데 소소하네요. 까멜리아 아이크림과 블루 드 샤넬 향수 샘플입니다. 

이게 바로 헤어클립입니다. 나름 헤어핀처럼 반묶음정도 할 수 있는건줄 알았는데 ㅠ 그냥 집게였네요. 어디쓸 수 있을지...? 옆머리? 잔머리? 그래도 사은품치고는 맘에 들어요.

블루 드 샤넬은 한 번 선물했다가 진짜 향 완전 진해서 놀라버렸던 남성용 라인인데, 향수도 같은 느낌이네요. 시원스럽게 잘생긴 젊은 남성에게 어울리는 향입니다. 

본품이에요. 매장 방문했을 때, 윈터 컬렉션으로 나왔다고 미리 추천받았지만 구매는 안했거든요. 프라이머랑 블러쉬 입니다. 프라이머는 살짝 혹하긴했지만 선크림바르고 또 바르지는 않을 것 같아서 사지는 않았었어요. 블러셔도 그렇구요.

 레 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프라이머는 프로스티 화이트랑 아이시 베이지중에 고민하다가 후자로 했어요. 사이즈는 30ml로 손 안에 들어가는 작은 용량이구요. 원래 레베쥬 팩트를 사용하는데 시원한 느낌이 정말 좋고 커버도 괜찮거든요. 프라이머는 에쌍시엘 선크림이랑 비슷한 용기에 들었네요. 

손등에 올려보니 살짝 반짝이는 느낌이고 촉촉해요. 프라이머지만 얼굴 전체에 바르면 좀 번들거릴 것 같고, 하이라이터용으로 쓰면 어떨까 싶어요! 향도 은은하고 본 제품이 홍보하는 것처럼 건조한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그런 느낌이네요 .

샤넬 뷰티는 화장품 케이스가 예뻐가지고 다 쓰고도 버리기가 싫어요. 😅

다음은 인기가 많을 걸로 예상했던 헬시 글로우 블러셔 입니다. 색깔은 제 피부톤을 고려해서 로즈 폴레로 했어요. 말린 장미 느낌이랄까요? 

브러쉬가 예전과 다르게 컬러가 있고 층져있어서 놀랐습니당. 

부들부들 너무 예쁜 브러쉬. 다음달에 샤넬뷰티 인상한다네요. 물가가 모든게 오르는군요.

눈꽃 결정이 새겨진 너무 예쁜 모양입니다. 🧡

샤넬 메이크업 라인 중에서 레베쥬가 가장 좋아요. 아끼면 안돼요. 얼른얼른 열심히 써야겠네요.

 

#샤넬뷰티 #샤넬메이크업 #샤넬화장품 #레베쥬 #샤넬레베쥬 #샤넬코드 #레베쥬윈터헬시글로우블러셔 #레베쥬윈터헬시글로수프라이머아이시베이지 #레베쥬윈터글로우블러셔로즈폴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