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록시땅 선물세트 ♥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

by 코코크러쉬 2023.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록시땅

기초라인 선물세트 리뷰할게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은 노란박스,

여자친구 선물이나 엄마선물로 제격이에요.

(받아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

원래 핸드크림하면 록시땅이었는데,

몇년 새 다른 브랜드들이 많이 유명해졌죠?

그래서 오히려 기초라인 선물이 색다르고 좋을 것 같아요.,

 

오일 인 세럼은 케이스도 영롱하고,

발라보니 너무 산뜻하고 좋았어요.

게다가 이 선물세트에는 괄사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반응형

짜잔~^^

오픈해보니 오버나이트 리셋오일 인 세럼 샘플과 본품,

괄사세트가 들어 있었어요.

728x90

사실 저는 록시당 박스를 오랫동안 열어보지 않고

방에 장식 겸 두고 구경했어요.

그만큼 보기만해도 너무 예쁘고

상큼한 선물이었거든요. 

제가 너무 써보고 싶었던 제품이기에

기대가 되었습니다.

작은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넘 궁금했거든요. 

오버나이트 세럼이라는 이름답게, 

밤을 닮은 영롱한 컬러의 유리병도 너무 예쁘구요.

안에 들어있는 노랑 알갱이가 

피부에 쏙 흡수시키면 찰떡같이 내 피부에

좋은 영향을 마구마구 줄 것 같았지요. 💛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용량은 30ml 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토너를 바른 얼굴, 목에 마사지하듯 발라줍니다.

제가 써 본 결과, 세럼만 발라도 당기지 않을만큼

충분히 촉촉했어요. 

그리고 향이 의외였는데요.

상큼한 시트러스향일 거라고 예상했으나,

풀향기 같은 자연적인 냄새였습니다.

밤에 샤워 후 발라주면

정말 산뜻하게 리프레쉬 되는 느낌이랍니다. 

요 아이는 괄사인데요.

사진에 컬러가 담기지 않아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실제로는 훨씬 영롱한 분홍빛이 도는,

재질도 차갑고 부드러워 마사지하면

너무 시원해요. 

 

샤넬 선크림 ♥ 에쌍시엘 인터넷 구매 (SSG 닷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샤넬 선크림 에쌍시엘을 SSG 닷컴에서 구매한 후기입니다. 왜 SSG 닷컴에서 샀냐면! 신세계 상품권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몇 년 동안 묵혀두었던 상품권을 꺼냈습니다. 샤넬

bookshelves.tistory.com

정확한 이름은 록시땅 홈 스파 마사지 바 인데요,

저는 얼굴에 괄사 마사지는 잘 하지 않구요.

허벅지와 종아리 TV 볼 때마다 문질러 준답니다. :) 

로즈쿼츠로 만든 괄사네요.

 

록시땅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

꾸덕한 핸드크림을 제외하고

처음으로 써보는 록시땅 기초라인이었어요.

잘은 모르지만, 왠지 자연유래 성분을 

많이 사용했을 것 같은!

맘에 드는 세럼이었습니다.🤍

 

 

 

 

 

#록시땅선물세트 #록시땅 #록시땅세럼 #오버나이트오일인세럼 #록시땅기초라인 #록시땅오버나이트오일인세럼 #록시땅선물 #록시땅괄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