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 ♥ N1 DE CHANEL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세럼 미스트

by 코코크러쉬 2024. 1. 31.
반응형

초반 샤넬 뷰티 사용했을 때부터 가장 마음에 들었던 미스트, 레드 까멜리아 안티에이징 세럼 미스트 입니다. 😋 레드 까멜리아 라인이구요, 바디 미스트와 얼굴에 뿌릴 수 있는 세럼 미스트 두 종류가 있습니다. 

용량은 50ml이고, 가방안에 쏙 넣어서 들고 다니기 참 좋아요. 완전 안개 분사는 아니지만 나름 고르게 분사되는데요. 얼마 전 물총처럼 나오는 이슈가 있는데 괜찮냐고 백화점 직원분이 알려주셨는데, 그 전까지는 아무 문제가 없이 분사가 되었었거든요? 

728x90

조금 더 쓰니까 진짜 물총처럼 찍찍 나와버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런 문제가 생기면 교환해준다고 하셨지만 거의 다 써가는 중이라서 그냥 스킨처럼 발랐습니다. 이번 제품은 두 번째 재구매에요. 

은은한 불투명 케이스에 들어있고, 향도 매우 좋아요. 이거 쓰는 날에는 피부가 좋다는 말을 들어요. 세럼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오일이 위에 떠 있거든요. 그래서 춥고 건조한 날에도 쉽게 날아가지 않고 오래오래 촉촉함이 유지되더라고요. 

다른 레드 까멜리아 라인보다도 더 만족감이 높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구매해도 후회가 없는 샤넬뷰티템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층이 진게 보이죠? 사용하기 전에 흔들어주어야 해요. 이번엔 물총처럼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아마 고쳤을거라고 봅니다. 

반응형

사이즈는 손 안에 들어오고, 휴대하기에도 집에 놓고 쓰기에도 좋습니다. 동백나무꽃수가 38.9%나 포함되어 있네요. 샤넬 미스트 중에서 쉽게 건조해지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되는 제품 찾으시면 레드 까멜리아,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세럼 미스트 추천할게요. ^^

 

#샤넬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 #샤넬미스트 #샤넬뷰티 #샤넬화장품 #샤넬안티에이징 #샤넬세럼미스트 #샤넬미스트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