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 수블리마지 클렌징 오일 ♥ 윌 엉 젤 드 데마끼아주 (프리미엄 젤투 오일 클렌저) / 샤넬 설날선물 그립톡

by 코코크러쉬 2024. 2. 23.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도용/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클렌징 제품이 필요하던 차에, 예전에 샘플로 경험했던 수블리마지 젤 투 오일 클렌저가 좋았던 기억이 나서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름은 윌 엉 젤 드 데마끼아주 인데요. 클렌징 오일이라고 보면되지만, 정말 특이하게 젤 형식으로 짜서 문지르면 오일로 변하는 신기한 제품입니다. 

샤넬코드 블랙 설날선물 문자가 와서 뭘까 궁금했는데, 그립톡이었어요. 지나치게 황금색으로 번쩍거리는데요. 과연 이 그립톡을 쓸 일이 있을것인가? 잘 모르겠습니다. 이런 아이템 대신에 차라리 샘플을 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아니면 설날이니까 차라리 용돈, 감사 편지용 봉투를 주면 어떨까요. 

샤넬 멤버십 특별한 선물은 연말 스노우볼로 몰빵되어 있는 것일까요...! 🤣 스노우볼은 참 예뻤습니다. 

수블리마지는 샤넬 기초라인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라인은 아니에요. 고가이기도 하지만, 특정 제품을 사용했을 때 맞지 않아 트러블이 올라온 적이 있어서요. 하지만 이 젤 투 오일 클렌저는 괜찮더라고요. 특히 은은한 향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728x90

사이즈는 150ml,  가격은 134,000원 입니다. 에센스나 로션 제품과 다르게 클렌징 제품이라서 짐승용량 느낌이에요. 대부분의 백화점 카드가 5%정도 할인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고요. 상품권 이벤트할때 방문하면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상품권이나 금액을 적립해줍니다. 

수블리마지 윌 엉 젤 드 데마끼아주

불어라 그런지 참 어렵네요. 수블리마지 제품을 여러개 구매하니까 해당하는 라인의 샘플을 챙겨주시는데요. 이게 정책인 것 같습니다. 사용기한도 2026년 9월까지로 넉넉한 것으로 주셨네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되어있구요.

투명한 젤 타입으로 나온다는 것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사실 폼클렝징과 오일 클렌징은 매우 다르잖아요. 폼클렌징은 거품을 내서 쓰면되니 어려운 점이 거의 없는데요. 오일의 경우에는 액체 형태의 오일로 펌핑해서 쓰는경우 흘러서 부담스럽고, 밤 타입은 녹이느라 한참 문질러야 하는데요. 이렇게 젤 타입으로 나오니까 아주 세안하기가 편안해요. 

살짝 문지르면 부드럽게 퍼지고, 여기서 조금 더 문지르면 하얀 유색으로 변하며 오일 형태가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사용감이 매주 좋게 느껴집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잡히지 않지만 투명에서 하얀색으로 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요! 

사실 수블리마지 젤 투 오일 클렌져를 선택한 이유는, 샤넬의 다른 폼클렌징 라인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요. 르 블랑 폼클렌징을 구매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향이나 여러가지로 마음에 별로 들지 않았었어요. 그래서 어쩌다 받은 샘플로 수블리 오일 클렌저를 써봤더니 마음에 딱 들었던 기억이 남아있네요. 👍

반응형

제품이나 사용법에 대해 알고 싶으면 큐알코드를 통해 볼 수도 있어요. 👍

오일 클렌징을 사용하고 나면 뽀득뽀득함이 없어서 좀 찜찜한 느낌이 들죠. 저도 이중세안을 하는 편인데요. 선크림만 바르는 날에도 눈가를 제대로 확인해야 잔여물이 없더라고요. 수블리마지 젤 투 오일 클렌징 사용하고 나서 피부색도 더 맑아보이고, 조금 더 촉촉한 느낌이 듭니다. 건성피부인 저에게는 오일타입의 클렌징이 더 맞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럼 샤넬 수블리마지 클렌징 오일 ,윌 엉 젤 드 데마끼아주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샤넬뷰티 블랙등급 연말선물 ♥ 스노우볼 후기

연말의 기쁨 샤넬뷰티 블랙등급 연말선물을 받아왔다 🥰 어플로 받아가라고 알림이 떠서 검색해보니, 블랙등급 연말선물은 에코백(?) / 스노우볼 중 택1이었다. 골드등급은 총 3개주는데 내가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레드 까멜리아 바디 세럼 미스트 ♥ N°1 DE CHANEL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레드 까멜리아 라인 중 얼굴에 뿌리는 세럼 미스트가 괜찮은데요. 바디미스트를 딱히 필요하지 않아 사용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첫 구매를 해봤습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선크림 ♥ 에쌍시엘 인터넷 구매 (SSG 닷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샤넬 선크림 에쌍시엘을 SSG 닷컴에서 구매한 후기입니다. 왜 SSG 닷컴에서 샀냐면! 신세계 상품권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몇 년 동안 묵혀두었던 상품권을 꺼냈습니다. 샤넬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한정판 레 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 블러셔 로즈 폴레 / 프라이머 아이시 베이지 / 사은품

안녕하세요. 💛 그동안 갖고 싶었던 샤넬뷰티 사은품 헤어클립을 ssg 닷컴에서 사은품으로 준다고 해서 레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셀러님에게 여러 번 말해놔도 구할

bookshelves.tistory.com

#샤넬뷰티 #샤넬화장품 #샤넬 클렌징오일 #수블리마지 #샤넬 수블리마지 #수블리마지 프리미엄 젤투 오일 클렌저 #윌 엉 젤 드 데마끼아주 #수블리 클렌져 #샤넬 설날선물 #샤넬 그립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