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리쥬란 선크림 ♥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40ml

by 코코크러쉬 2024. 2. 25.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핸드폰에서 백만년전에 찍은 사진 발견! 리쥬란 화장품을 애용하던 때였는데 ㅎㅎㅎㅎ 특히 리쥬란 선크림이 아주 부드러운 느낌이라 좋아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약간 눈가가 시린 느낌이 있었다. 

내 방 카카오인형들 모아놓은 곳에서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일하면 몇 통 쟁여놓고 사용할 정도로 꽤나 괜찮은 리쥬란 선크림. 다른 기초제품들은 잘 모르겠지만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과, 되게 비싼 전류가 흐른다는 팩이 있었는데 그 두개가 아주 괜찮았다. 향도 은은하니 내 취향. 

728x90

SPF 50+, PA +++ 

용량이 작은게 좀 흠이다. 40ml라서 금방 쓰는 느낌이다. 

이렇게 하얀 제형

더마 힐러 트리트먼트 키트도 받았다. ㅎㅎㅎㅎ 여기 들어있던 마스크팩은 일반 모이스춰 팩이였는데 그냥 그랫다. 

반응형

핸드폰 사진을 구경하다가 저 아래에서 발견한 리쥬란 선크림 ㅋㅋㅋㅋ 바르면 촉촉하고, 촉촉하에 유분감이 남아있어 겨울철에도 사용하기 좋은 건성피부에 알맞은 선블럭 제품같다. 약간 물광느낌을 주는 듯 하다.

 

 

 

샤넬 선크림 ♥ 에쌍시엘 인터넷 구매 (SSG 닷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샤넬 선크림 에쌍시엘을 SSG 닷컴에서 구매한 후기입니다. 왜 SSG 닷컴에서 샀냐면! 신세계 상품권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몇 년 동안 묵혀두었던 상품권을 꺼냈습니다. 샤넬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샹스 퍼퓸 핸드크림 ♥ 리미티드 에디션 샹스 크렘 망 퍼퓸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향수라인인 샹스 (CHANCE)를 기초로 한 핸드크림이 출시되었어요. 샹스 향수는 (1) 샹스, (2) 샹스 오 땅드르 (3) 샹스 오 후레쉬 향수 이렇게 세 종류가 있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넘버5 로 오 드 뚜왈렛 50ml ♥ 로 L'EAU 향수 핸드크림

안녕하세요.😎 처음 샤넬향수 샀을 때 생각보다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에 놀랐던 넘버 5 로 향수 리뷰입니다. CHANEL N5 L'EAU SPRAY 50ml N5 로(LEAU) 오 드 뚜왈렛 50ml 가격은 179,000원 입니다. 시그니처 향

bookshelves.tistory.com

#리쥬란 #리쥬란 선크림 #리쥬란 힐러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썬크림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