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리얼 라엘 글로우 케미스트리 세럼 ♥ 잡지 부록 화장품 선물

by 코코크러쉬 2024.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때 잡지 부록으로 선물 주는 것들에 관심이 많았어요. 화장품 본품 자체를 통으로 주는 경우도 많았는데요. 요즘에는 그냥 마음에 드는 화장품을 사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해서 잡지 부록에 대한 관심은 떨어졌어요. 하지만 핸드폰에 사진이 남아 있어 올려봅니다. ㅎㅎ
잡지 부록 사은품으로 받았던 리얼 라엘의 글로우 케미스트리 세럼입니다. 

50ml의 제품이고요. 흔하지 않게 네모난 용기 안에 들어 있었고 너무 예뻤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플라스틱이라서 상당히 가볍고 약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강력한 활력 성분이 함유된 부스팅 세럼이라고 하는데요. 수분과 함께 부스팅 효과를 주는 세럼이라고 하니, 다른 기초제품을 바르기 전에 바르라는 것 같아요. 때문에 간단하게 피부톤을 정리하는 느낌은 있었지만 많이 촉촉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저는 들고다니며 여행갈 때 많이 발랐습니다.

728x90

이렇게 주르륵 흐르는 맑은 제형이었어요. 그렇다고 스킨처럼 흐르지는 않고요.

전성분이 보이게 찍어 보았습니다!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에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가며 흡수시켜 주라고 되어 있습니다. 주요성분은 3중 히알루론산, 녹차추출물, 풀러린이라고 해요. 리얼 라엘 글로우 케미스트리 세럼은 어떤 잡지를 산 후 사은품으로 받았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아요. 하지만 꽤나 잘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

반응형

 

리쥬란 선크림 ♥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40ml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핸드폰에서 백만년전에 찍은 사진 발견! 리쥬란 화장품을 애용하던 때였는데 ㅎㅎㅎㅎ 특히 리쥬란 선크림이 아주 부드러운 느낌이라 좋아했

bookshelves.tistory.com

투명 선패치 ♥ 프란츠 FRANZ 네이키드 선쉴드 패치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도용/전시를 금합니다.] 눈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선패치! 어느 순간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는데요. 활동량이 많은 여름에 주로 사용하다보니 땀도 나고, 시간이

bookshelves.tistory.com

록시땅 선물세트 ♥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록시땅 기초라인 선물세트 리뷰할게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은 노란박스, 여자친구 선물이나 엄마선물로 제격이에요. (받아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

bookshelves.tistory.com

#리얼 라엘 글로우 케미스트리 세럼 #잡지 부록 화장품 #잡지 사은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