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 수블리마지 아이세럼 ♥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

by 코코크러쉬 2024. 3. 14.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크림을 사용하지 않다가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를 구매했어요. 수블리마지 아이크림과 아이세럼 중 세럼을 선택했는데요. 

아이크림은 제형이 조금 더 꾸덕하고, 세럼은 촉촉합니다. 아이크림은 리필이 가능해서 고민했지만 직원분의 추천으로 세럼으로 구매했어요. 

15ml밖에 되지 않지만 참 비싼 제품입니다... ㅎㅎㅎ 최근에 수블리마지 제품의 효과를 만족스럽게 보고 있어서 큰맘먹고 구매했습니다. 올해들어 가격이 올라서 30만원대입니다. 😣

728x90

손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이고, 펌핑형입니다. 용기는 유리병같고요. 비싸서 그런지 유리병도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ㅎㅎ  샘플도 많이 주지 않았어요. 😭 이제 샤넬뷰티는 몇 달 뒤에 방문하는걸로... 

반응형

눈가에 아껴서 톡톡 발라주니 너무 촉촉합니다. 너무 좋은 화장품은 좀 나이들어서 사용하라고 하는데요. 저는 그런거 없다고 봅니다. 인생은 좋은걸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을 때, 얼른얼른 해줘야 한답니다. ✨ 

 

이렇게 부드러운 제형인데요. 너무 묽지 않습니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혁신적인 아이세럼이라네요. 대체 뭘 한 걸까요?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추출물이 핵심 성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눈꺼풀피부와 속눈썹까지 케어된다고 하니 신기하네요. 매일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라고 하네요.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아이 - 샤넬 뷰티의 아이세럼 후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샤넬 수블리마지 클렌징 오일 ♥ 윌 엉 젤 드 데마끼아주 (프리미엄 젤투 오일 클렌저) / 샤넬 설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도용/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클렌징 제품이 필요하던 차에, 예전에 샘플로 경험했던 수블리마지 젤 투 오일 클렌저가 좋았던 기억이 나서 구매해보기로 했습

bookshelves.tistory.com

 

수블리마지 라 브림 ♥ 샤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미스트

[모든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기초라인 중 프리미엄 라인인 수블리마지 안티에이징 미스트를 소개할게요. 내돈내산이구요. 미스트인데 세럼을 그대로 담았다고 해요. 메이크업중에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조향마스터 클래스 ♥ 북촌 휘겸재 금액별 구매 사은품

휘겸재 서울 종로구 가회동 178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올해도 샤넬 조향 마스터 클래스를 하는 것 같은데요. 작년에는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했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bookshelves.tistory.com

#샤넬뷰티 #샤넬화장품 #샤넬코드 #샤넬 아이크림 #샤넬 아이세럼 #샤넬 수블리마지 #수블리마지 아이세럼 #수블리마지 아이크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