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벨라비스 소하점 ♥ 광명 이달의 네일 당일예약 가능한 곳

by 코코크러쉬 2024. 3. 18.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벨라비스 소하점

전화번호 :02-898-6385 네일샵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43-6 선우퓨처마크 2층 201호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광명 소하동에서 젤네일한 후기 가져왔어요. 네일을 잘 안하는 편인데요, 오랜만에 기분전환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당일예약이 가능한 "벨라비스 소하점"에 가게 되었어요. (내돈내산) 네일 디자인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저는 이달의 네일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그리고 네이버 예약을 했어요! 미리 결제하는 시스템이지만 가격이 다를 경우 방문하여 취소하고 재결제 할 수 있습니다.

벨라비스 소하점에 방문했는데, 일반적인 네일샵보다 엄청 넓었어요! 네일 받으면서 설명을 들으니 총 네 분의 선생님이 계시다고 했어요. 일인샵인 경우 시간을 미리 예약해야 하는데 벨라비스는 직원분이 많이 계셔서 당일 예약도 가능한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일정이 갑자기 안 되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728x90

이달의 네일 사진을 보고 미리 고르고 갔지만, 막상 가서 실물을 보니까 다른 이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반투명하게도 가능한 우유 컬러였답니다. 저는 티날 수 있게 조금 진하게 해달라고 했어요! 손톱 모양을 물어보셨는데 저는 잘 몰라서 그냥 라운드로 해주신 것 같습니다. ㅎㅎ 

결과물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저는 단순하게 30분정도 걸릴 것으로 생각하고, 그냥 내 손톱에 젤 네일을 올리겠지 정도로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생각보다 훨씬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었습니다. 손톱 모양 자체를 네일에 어울리게 다듬고, 각질제거도 하고, 바르고 굳히고 아트하고 정말 복잡하더라고요! 

광명 벨라비스 소하점 이달의 네일 가격은 55,000원이에요. 작업하시는 걸 보니까 저렴하다고 느껴졌어요. 재방문해서 제거하고 다시 받을경우, 제거비용은 받지 않으신다고 해요. 

젤네일을 하고 나니까 일상생활에서 조금의 불편함은 있어요. 아무래도 떨어질까봐 좀 조심하게 되더라고요. 캔따기, 껍질 뜯기 등을 할 때 약간 신경이 쓰이기도 합니다.

젤네일을 바르기 전에 기본적인 손톱 케어 과정이 있었는데요. 네일을 좀 쉬고 싶으면 1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손 기본 케어를 받을 수도 있더라고요! 아무리 손톱 영양제와 핸드크림을 발라도 손톱 끝, 양 옆에 갈라짐이 생기면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첫 방문한 벨라비스 소하점 저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 네이버 문의도 가능하고, 예약은 전화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럼 당일예약 가능한 광명 소하 네일샵 벨라비스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 로즈 골드 네크리스 후기

안녕하세요. 😊 첫 목걸이로 티파니 은 제품을 구매했지만, 가만히 내버려만둬도 색이 변하고 광택을 잃어서 은 관리는 쉽지 않구나 싶었어요. 그래서 두 번째로는 금을 구매하기로 했는데요.

bookshelves.tistory.com

 

라로슈포제 나이아신 아마이드 10% 세럼 ♥ 공홈 마일리지 구매

피부에 좀 자극이 가서 민감할 때 라로슈포제 화장품을 사용하면 차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지금도 몇 가지 기초와 썬크림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라로슈포제 공홈에서 구매하고 리뷰

bookshelves.tistory.com

#광명 네일 #광명 벨라비스 #벨라비스 소하점 #광명 네일샵 당일예약 #광명 소하 네일추천 #벨라비스 #광명 소하 네일아트 #광명 이달의 네일 #소하동 네일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