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브이티 리들샷 100 50ml ♥ 사용방법 내돈내산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4. 3. 28.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요즘 핫한 리들샷 저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 촘촘한 바늘같은 입자가 뒤에 바르는 화장품의 흡수력을 도와준다고 하는 제품인데요. 모공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고, 많이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 궁금해서 사 봤어요. 다이소에도 판매한다고 해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했답니다. 

브이티 리들샷 100 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입니다. 브이티의 독자성분인 시카 리들이 피부를 부스팅해준다고 해요. 부스팅 제품은 대부분 그 뒤에 바르는 제품들이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잖아요. 저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요. 리들샷은 특별하게 부스팅을 위해 만들어 졌으니까 한 번 써볼게요. 스킨케어 흡수, 각질케어까지 해준다고 하네요. 기대가 됩니다. 😍

리들샷 사용방법은 엄청 간단해요. 저녁 스킨케어 할 때, 세안이 완료된 맨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발라주는 것 입니다. 

728x90

처음 사용하는 사람은 100을 권하더라고요. 너무 따가울까봐 저도 리들샷 100을 샀어요. 깨끗하게 씻고, 발라보았는데요. 제형은 일반 로션과 세럼의 중간정도 되고 나름 촉촉하고 처음에는 부드러워요.

손 끝으로 천천히 눈가를 피해 볼, 이마, 코에 문질러 발라줬는데 미세한 따끔거림이 느껴지더라고요. 많이 민감한 분이 아니라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많은 사람들이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답니다. 거의 무시할 만한 따끔거림입니다. 그래도 피부상하지 않게 조심해서 펴발라주었어요.

리들샷은 그 후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준다고 하죠? 비싼 샤넬 수블리마지 마스크와 렉스트레 드 뉘를 순서대로 발라주었습니다. 😊 남김없이 흡수되어라!! 브이티 리들샷을 바르고 난 뒤에 다른 화장품을 얹어주는데도 따끔거림이 있었어요. 참고로 리들샷은 피부케어기기와 같이 사용하면 안 된다고 합니다. 

저는 오늘 필링제품을 이용하려다가 리들샷을 쓸 것이기에 넘어갔어요! 피부자극을 최대한 피해서 조심히 다루어주었답니다. 

반응형

이렇게 하얀 세럼같은 느낌이랍니다.

내일 일어나면 어떨지 궁금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자주 쓰다보면 자극이 덜해진다고 하는데, 그 때에는 일정기간 쉬었다가 다시 사용하라고 하네요. 피부 트러블이 생기지 않는다면 더 높은 단계로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피부과에 다녀도 홈케어를 충분히 잘 해줘야 유지가 된다고 해요! 리들샷이 과연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지...! 재미있게 한 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

 

그럼 브이티 리들샷 100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 프리미엄 고농축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오늘은 샤넬의 프리미엄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렉스트레 드 뉘"를 소개할게요. 수블리마지는 모두 비싸지만 렉스트레가 가장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레드 까멜리아 바디 세럼 미스트 ♥ N°1 DE CHANEL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레드 까멜리아 라인 중 얼굴에 뿌리는 세럼 미스트가 괜찮은데요. 바디미스트를 딱히 필요하지 않아 사용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첫 구매를 해봤습

bookshelves.tistory.com

 

수블리마지 라 브림 ♥ 샤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미스트

[모든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기초라인 중 프리미엄 라인인 수블리마지 안티에이징 미스트를 소개할게요. 내돈내산이구요. 미스트인데 세럼을 그대로 담았다고 해요. 메이크업중에

bookshelves.tistory.com

#리들샷 #리들샷 100 #브이티 리들샷 #리들샷 사용방법 #리들샷 효과 #리들샷 후기 #리들샷 내돈내산 #브이티 리들샷 100 #홈케어 #피부관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