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탬버린즈 손소독제 선물세트 ♥ 000 + 페이9 + 7

by 코코크러쉬 2024. 4. 1.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니의 광고로 핫해진 브랜드 탬버린즈 제품을 가져왔어요. 저는 아직 핸드크림은 사용해 본 적이 없구요. 구매한 제품은 바로 손소독제 선물세트 인데요! 총 세 가지 향을 담은 손소독제가 들어있습니다. 코로나 시국도 끝난 마당에 왜 손소독제를 샀냐면요.

마켓컬리에서 클리어런스 세일한다고 40%할인 쿠폰이 왔거든요. ㅋㅋㅋㅋ 가격은 24,500원에서 4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했습니다. 받아보니까 역시 세일 안했으면 이렇게 비싸게 손소독제를 구매하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

하지만 차 안에서, 혹은 일상 생활에서 손소독제가 은근히 필요한 경우가 많기는 해요. 탬버린즈는 향까지 담아서 더 프레쉬 한 것 같아요. 

탬버린즈 핸드 새니타이저 3개입으로 향 이름은 각각 000, 페이9, 7 입니다. 용량은 30ml로 가방에 넣기도, 차 안에 두기도 딱 좋은 크기에요. 

반응형

향수는 호불호를 많이 타고, 핸드크림은 선물로 너무 흔하게 주고받다보니 별로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어요. 반면 손소독제는 생활 필수품으로 누구나 쓸 수 있으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탬버린즈도 그 사실을 알고 이런 제품을 출시한 것 아닐까요? 

케이스는 평범하지만 예뻐요.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써볼까봐요. ㅎㅎㅎㅎ 선물세트지만 쇼핑백은 오지 않았어요. 저는 제가 쓰렵니다. 건강도 그렇고, 지저분한 손으로 나도 모르게 얼굴을 만질 때 피부트러블이나 눈 다래끼 등이 날 수 있으니까 손은 꼭 씻어주거나 손소독제로 청결을 유지해 줍시다. 👍

부담없이 지인에게 줄 수 있는 선물 같습니다. 넘나 세련되어 보이는 탬버린즈 첫 구매 했어요. ✨

728x90

그럼 탬버린즈 손 소독제 3개입 세트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

 

 

 

샤넬 샹스 퍼퓸 핸드크림 ♥ 리미티드 에디션 샹스 크렘 망 퍼퓸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향수라인인 샹스 (CHANCE)를 기초로 한 핸드크림이 출시되었어요. 샹스 향수는 (1) 샹스, (2) 샹스 오 땅드르 (3) 샹스 오 후레쉬 향수 이렇게 세 종류가 있

bookshelves.tistory.com

 

록시땅 선물세트 ♥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록시땅 기초라인 선물세트 리뷰할게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은 노란박스, 여자친구 선물이나 엄마선물로 제격이에요. (받아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

bookshelves.tistory.com

 

디올뷰티 기프트 세트 ♥ 어딕트 립 글로우 / 립 맥시마이저 / 캡춰 토탈 르 세럼 / 미스 디올 블

안녕하세요. 😊 처음으로 디올뷰티 공홈에서 화장품 구매를 해 봤어요. 구경하다가 그동안 사보고 싶었던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가 포함된 세트가 있었거든요. 지금 들어가보니 없네요. 연말에

bookshelves.tistory.com

 

투명 선패치 ♥ 프란츠 FRANZ 네이키드 선쉴드 패치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도용/전시를 금합니다.] 눈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선패치! 어느 순간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는데요. 활동량이 많은 여름에 주로 사용하다보니 땀도 나고, 시간이

bookshelves.tistory.com

#탬버린즈 #탬버린즈 손소독제 #탬버린즈 선물세트 #탬버린즈 공공공 #탬버린즈 손소독제 세트 #탬버린즈 페이나인 #탬버린즈 칠 #탬버린즈 새니타이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