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랑콤 선크림 ♥ 유브이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 (SPF 50+/PA++++) 50ml

by 코코크러쉬 2024. 4. 3.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랑콤 선크림, 유브이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젤 리뷰를 해 볼게요. 랑콤 화장품은 처음 써 보는데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니 샘플 3개가 같이 왔어요. 같은 제품 10ml 튜브 샘플,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팅 컨센트레이트 5ml,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10ml 인데요. 백화점 화장품은 비싸니까 이렇게 샘플로 먼저 써보고 구매하는게 국룰이라죠! 여행용으로도 잘 쓰겠습니다. 

마침 사용하던 선블럭을 다 써서 고민하던중에, 할인 쿠폰을 받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랑콤 UV 아쿠아젤은 50ml의 용량으로 한 손에 들어오고, SPF 50+ / PA++++ 입니다. 춤추는 고양이 피규어로 사진을 장식해 보았어요. ✨

가격은 8만원대이지만 저는 쿠폰을 사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쿠아젤은 얇고 투명하게 피부에 밀착되고, 수분감 넘치는 산뜻한 피니쉬를 준다고 해요.

반응형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 전체에 적당량 펴 발라주라고 되어 있는데요, 주의할 것은 외출 30분 전에 바르면 좋다네요. 일어나자마자 씻고 옷입기까지 15분이면 끝나는데 조금 더 빨리 준비해야겠네요.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선크림은 무기자차/유기자차 종류에 따라서 어떤 제품은 외출 전에 미리 발라줘야 한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생겼고, 살짝만 누르면 바로 나와요. 저는 선크림 유목민인데요. 제품 중에서만 고르라면 그 동안은 라로슈포제 선크림이 가장 무난하고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밀림없고 촉촉하고요. 랑콤은 과연 어떨지 손목에 한 번 발라보았습니다. 

728x90

아쿠아 젤 이라는 이름답게 꾸덕하지 않고 촉촉하게 무른 제형입니다. 쉽게 흡수되고, 향은 뭐랄까... 어릴 때 잘 꾸민 어른 근처에 가면 맡았던 성숙하고 은은한 그런 느낌입니다. ㅎㅎㅎ 약간의 톤업 효과가 있고, 바르고 30분 후 아직까지 촉촉하게 남아있네요. 건성피부인 제 피부도 완벽하진 않지만 얼마정도 촉촉하게 지켜줄 것 같습니다.

 

톤업이 잘 되면 쉽게 건조해지는 제품들이 종종 있는데요.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같네요. 선크림 라인중에서 아쿠아젤을 골랐는데, 이 외에도 보습 / 커버력/ 피부톤 등 원하는 라인을 선택할 수 있어요. 과연 랑콤이 저와 잘 맞을지, 한번 잘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

 

그럼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젤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샤넬 선크림 ♥ 에쌍시엘 인터넷 구매 (SSG 닷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샤넬 선크림 에쌍시엘을 SSG 닷컴에서 구매한 후기입니다. 왜 SSG 닷컴에서 샀냐면! 신세계 상품권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몇 년 동안 묵혀두었던 상품권을 꺼냈습니다. 샤넬

bookshelves.tistory.com

 

투명 선패치 ♥ 프란츠 FRANZ 네이키드 선쉴드 패치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도용/전시를 금합니다.] 눈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선패치! 어느 순간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는데요. 활동량이 많은 여름에 주로 사용하다보니 땀도 나고, 시간이

bookshelves.tistory.com

 

리쥬란 선크림 ♥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40ml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핸드폰에서 백만년전에 찍은 사진 발견! 리쥬란 화장품을 애용하던 때였는데 ㅎㅎㅎㅎ 특히 리쥬란 선크림이 아주 부드러운 느낌이라 좋아했

bookshelves.tistory.com

 

디올 포에버 파우더 쿠션 ♥ 블루밍 부두아르 리미티드 에디션 / 공홈 재구매 사은품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디올 뷰티를 여기저기 구경해 보던 중 정말 케이스가 예쁜!! 쿠션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디올 포에버 파우더 쿠션 - 블루밍 부두아르 리미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바디워시 ♥ 넘버 5 로 인-샤워 젤

N5 L'EAU IN-SHOWER GEL 넘버 5 로 인-샤워 젤 100ml에 51,000원인 넘버5 로 LEAU 라인의 샤워젤. 작은 사이즈이고 하얀색 케이스이다. 종이상자가 다 부스러진 이유는 비오는 날 쇼핑백에서 우수수 떨어뜨려

bookshelves.tistory.com

#랑콤 선크림 #랑콤 썬크림 #랑콤 유브이 #랑콤 샘플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