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속초관광수산시장 ♥ 속초전통시장 감자전 만석닭강정 막걸리술빵 구슬아이스크림

by 코코크러쉬 2023. 12. 13.
반응형

속초관광수산시장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중앙동 471-4
 
속초여행에서 꼭 가야할곳인 속초관광수산시장을 이제야 알게되었다. 아예 몰랐기도하고 북적거리는 것도 싫어하지만 대충 검색해보니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 출발!! 

생선도 팔고 젓갈도 팔고 탕후루, 약과도 팔고 😋 

속초전통시장 생각보다 넓고 먹을거리도 많았다. 평일이고 늦은 시간이라 문을 닫은곳도 많았지만 그래도 유명한 곳들은 대부분 열려있었다. 일단 부침개, 오징어 순대를 파는 곳들이 많아서 어디서 살까 슬슬 둘러보기 시작! 

명란치즈바게트도 있었고

튀김을 잔뜩 전기해놓은 "인생역전"을 발견! 감자전이 무려 6천원이고 외국인이 감자를 갈고 있는 신기한 모습에 여기로 정했다. 판촉도 유창한 한국말인데 시선이 안 갈 수가 없었다. 단점은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린다.

인생역전은 안에 테이블도 있고 옆에서는 오징어 순대도 만들고 있었다.

728x90

 

 

손님이 연이어 와서 계속해서 추가되는 감자전들. 20분은 기다린 것 같다. 집에 돌아가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은 별로였다. 그래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으니까~ 

반응형

만석닭강정 위생 이슈가 있어서 그 뒤로 이렇게 공장처럼 만든다는 얘기는 들어봤는데, 실제로 본 것은 처음이다. 순살밖에 없어서 20,000원주고 구매했는데 세상에나! 이렇게나 맛있으니까 유명하구나 바로 납득 😊

속초시장에는 이렇게 닭강정집들이 많다. 만석닭강정에서 하면 주차도 지원해준다. 

사람들이 이걸 하나씩 들고다녀서 나도 사봤다. 😊 연말에는 이렇게 가족에게 주려고 뭔가 들고다니는 맛이 있지

시장이다보니까 대부분 현금을 쓰고 3,000원이 남았는데 수제식혜집이 보였다. 단호박 식혜 작은걸 하나 사고 담아주세요~ 했더니 퉁명스럽게 주려고했어요 봉투 탁. 바닥에 놓으셔서 기분이 상했다. 근데 식혜는 진하고 맛있더라 😅

너무 유명한 막걸리 술빵집. 싸고 양 많고 맛있으면 많이 팔리는 건 당연한건가! 평일인데 줄이 엄청 길게 건물안까지 이어져 있었는데, 모두 2개 이상을 구매했다. 구매제한이 없는 듯 하다. 술빵이 나오면 그냥 포장해서 주니까 대기가 길이에 비해서 긴 편은 아니다.

어느 골목은 가게들이 대부분 문이 열려있고, 어느 골목은 좀 침체되어 있고 그랫다. 
가는 길에 내가 좋아하는 구슬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여기 사장님은 너무 친절하셔서 마음이 풀렸다! ㅎㅎ 아래 사진이 7천원이다. 

재미있었던 속초 관광 수산시장 후기 끝!
 
 
강원도 여행 💨

청초수물회, 속초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박 맛집

속초 - 설악산 근처 여행을 하다가 찾은 아주 유명한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유명에서 일부러 찾아간거긴 한데... 이렇게까지 대박규모의 식당은 처음이었다 정말로 ㅠㅠ 주차장도 두 곳 이상인

bookshelves.tistory.com

속초 항아리물회 ♥ 외옹치 바다향기로 속초 롯데리조트 맛집

속초항아리물회 전화번호 :033-635-4488 회 강원 속초시 조양동 1470 제가 너무 사랑하는 강원도 속초에 왔습니다! ... 오늘 깜짝 놀랐지 뭐에요. 제가 얼마나 설악산을 좋아하는지 포스팅의 갯수를

bookshelves.tistory.com

속초 시드누아 ♥ 설악산뷰 예쁜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전화번호 :033-635-0080 카페 강원 속초시 노학동 1000-522 안녕하세요. 속초 설악산뷰 예쁜 카페 시드누아 다녀왔어요. 설악산이며 속초바다까지 속초여행 여러번 가봤지만, 이렇게

bookshelves.tistory.com

강릉 가볼만한곳 ♥ 오죽헌 (오죽한옥마을 근처)

오죽헌 전화번호 :033-660-3301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죽헌동 177-4 강릉 가볼만한곳 오죽헌 다녀왔어요. 저렴한 입장료인데 강릉 오죽 한옥마을 숙박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했어요. 오죽 한옥

bookshelves.tistory.com

경포해수욕장 근처 카페 ♥  초당밀 초당젤라또 초당타르트 / 초당 커피정미소 누룽지 크림라떼

경포해수욕장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강문동 산 1 오랜만에 찾은 경포 해수욕장. 비오는 날에 가면 어떨까요? 주차장도 무료라서 부담없어요.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많이

bookshelves.tistory.com

#속초시장 #속초시장맛집 #속초시장닭강정 #속초시장영업시간 #속초시장술빵 #속초시장오징어순대 #속초시장주차장 #속초전통시장 #속초관광수산시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