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양양 더앤리조트 N2동 ♥ BBQ 야시장 포장 후기

by 코코크러쉬 2023. 12. 8.
반응형

 

더앤리조트
전화번호 :033-850-7777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현남면 전포매리 47-4

강원도 양양에 갔다가 드디어 더앤리조트를 가보게 되었다. 양양 온천으로 검색하면 꽤 나오는 곳인데 생각보다 스파 가격이 비싸서 안 왔던 곳이다. 아침에 검색했을 때에는 분명 8만원대였는데, 오후가 되니 5만원으로 내려가서 바로 예약을 했다! ^^ 

더앤리조트는 생각보다 숲속에 있는데 낮에가서 보면 나무들이 엄청 울창해보일 것 같았다. 크리스마스 조명도 밝혀져있고 숙소 가격에 비해서 생각보다 좋아보이는 리조트에 기대감이 💕 체크인, 온천, CU 편의점과 카페는 본관동에 있었다. 생각보다 깔끔!

728x90

그리고 더앤리조트를 선택한 또 하나의 이유! 바로 야시장, BBQ 포차이다. 😊 카페에서 연결되는 문이 있어나가보니 세상에나...!

날이 추워서 이 안에 들어가서 먹으면 딱일 것 같다. ㅎㅎ 자리가 몇 개 없어서 선착순으로 먼저 차지하는 듯 하다. 조명도 예쁘고 이런 분위기만 만들어줘도 사람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겠다.

반응형

여름엔 이렇게 뚫린 자리도 가능하겠다 ㅋㅋㅋ
더앤리조트의 야시장 메뉴와 가격. 몇개 빼고는 전부 포장이 가능하다. 자리가 없었기에 객실에서 먹으려고 일단 사진을 찍었다. 

먹고싶었던 후보는 국물떡볶이 29,000원 / 치즈 순대볶음 29,000원 / 치킨윙 & 감자튀김 30,000원으로 리조트 안에 있어서 쫌 가격이 있었다. 주문은 카페에서 하고, 포장해서 들고 오는데 진짜 후다닥 만들어주셨다. ㅎㅎㅎ 객실안에서 전화로 미리 주문하는건 불가능하고, 직접 와서 선결제를 해야 조리를 시작해 준다.

여름엔 여기도 너무 좋았을 것 같은데 이 날은 휑 😣

 

BBQ는 포장이 안 된다. 2인기준으로 가격이 나쁘지 않다. 소갈비살, 돼지 삼겹살, 대패 삼겹살 이렇게 있다. 겨울간식 군고구마와 호빵도 있다. 당연히 생맥주도 주문해주고 ㅎㅎㅎ

지역특산물 판매하는 작은 공간이 있었는데 대부분이 술이었다. 

넓고 깔끔한 양양 더앤리조트 로비. 이제 방으로 출발! N2 6층을 배정받았다. 리뷰에서 층간소음이 심하니까 예민한 사람은 6층 요청하라고 했는데 운이 좋았다. 그런데 진짜 후기들은 정확한 것 같다... 층간소음 어휴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먼저 욕실 사진이 나와버렸는데 더앤리조트는 객실 샤워기 물도 온천수라고 한다! 샤워해보니 진짜 물이 다른 것이 느껴졌다. 미끌미끌하고 피부가 좀 부드러워지는 느낌. 온천수를 제대로 써써 스파가격도 비싼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음. 1인당 44,000원인데 투숙객은 할인받아 22,000원이다. 보통 호텔이나 리조트에 있는 스파보다 두 배 정도 비싼 느낌. 

객실 안에서도  온천수로 샤워할 수 있어 좋았다. 

바깥에 따로 있는 세면대. 샴푸와 바디워시는 다회용, 일회용 칫솔도 있다. 더앤리조트 객실 딱 들어갔을 때 느낀 건 되게 집같다.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숙소느낌? 깔끔하고 괜찮지만 가구나 인테리어 느낌이 딱 그랫다. ㅎㅎㅎ  별로 좋진 않지만 가격생각하면 이보다 더 좋을 수도 없다. 

작은 화장대, 헤어 드라이어도 있었고 샤워가운도 있고, 냉장고 안에는 생수가 4개나 있어서 좋았다. ㅋㅋㅋㅋ 

여기는 작은 방. 딱 침대 하나가 들어갈 크기인데 그래도 방이 두 개니까 좋다. 커튼을 치면 바깥 복도를 향한 창문이 나오는데 복도형 아파트, 오피스텔 느낌이다. 

거실 겸 큰 방 침대. 나쁘지 않다. 

집에서는 거의 유뷰브만 보다가 여기서 정말 오랜만에 tv를 봤다. 처음으로 골든걸스를 봄 😋 대박 너무 재미있잖아
다른 채널에서 송가인 엄마아리랑도 듣고 너무 잘불러

치즈순대볶음인데 양 진짜 많아. 3인이 먹어도 될 듯. 가격생각하면 순대를 이만큼 줘야하는건 맞지만 탄수화물 파티하는 기분이었다..... ^^ 그리고 순대만 많아서 양배추나 다른 야채도 좀 넣어줬으면 좋았을걸. 생맥주는 완전 맛있었다. 
엘리베이터에 붙어있던 스파온 특별할인 10매를 180,000원에 판다고 한다. 많이 비싸긴 하니까 ㅠ 이유가 있어서 비싸겠지만. 1년안에 사용해야 하는데 양양을 1년 내에 18번 온다거나 가족이랑 사용할 수 있다면 괜찮을 것 같다!! 

N2동 건물은 딱 들어가자마자 객실 출입구가 보이고 왼편에 엘리베이터가 있는 구조. 

객실보다는 바깥에 야시장, 스파 등이 더앤리조트의 매력포인트같다. 층간소음은, 드르륵 의자 끄는 소리랑 (의자밑에 뭐좀 붙여주시면 좋을 듯 ㅠ) 분명 나는 6층이라 위에 아무도 없는데 위에서 쿵쿵 거리는 듯한 소리가 났다. 밑에서 뛰어다니는건지 우리에게 시끄럽다고 항의를 하는건지 뭘  하는지 알 수가 없음. 그래서 조금 스트레스가 있었다. 

하지만 잠깐 들른 것 치고는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양양 더앤리조트. 마켓컬리에서 스파이용권과 같이 패키지로 판매했던 적이 있어 알고 있었는데 드디어 와봤다.! 
 
#양양더앤리조트온천 #양양더앤리조트스파 #강원도양양더앤리조트 #양양호텔더앤리조트 #CU양양더앤리조트점 #양양더앤리조트주변관광 #양양더앤리조트양양호텔

롯데리조트 속초 ♥ 디럭스 더블 호텔형 후기

롯데리조트 속초 전화번호 :1588-4355 강원 속초시 대포동 908-1 안녕하세요 :) 그동안 속초여행 갈 때마다 한 번쯤 가보고 싶었던 호텔, 롯데리조트 속초 방문했습니다. 속초해변을 바라보고, 저 멀

bookshelves.tistory.com

쏠비치 양양 ♥ 해변산책로 강력추천 / 베이커리 카페 / 회 포장

쏠비치 양양 전화번호 :1588-4888 소노호텔앤리조트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오산리 23-4 쏠비치 양양에 다녀왔어요. 너무 유명하길래.. 한 번 마음먹고 가봤습니다. 근처 가볼만한곳으로는

bookshelves.tistory.com

낙산비치호텔 디럭스 트윈  ♥ 양양 오션뷰 호텔

낙산비치호텔 전화번호 :033-673-0601 호텔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3-2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원도 양양 오션뷰호텔로 유명한 낙산비치호텔 리뷰를 가져왔어요. 저는 사실 좋은 호텔이나 조금

bookshelves.tistory.com

양양 가볼만한곳 ♥ 낙산사 의상대 홍련암 / 낙산 비치호텔 필수여행코스

낙산사 전화번호 :033-672-2447 절,사찰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57-1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더운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강원도 양양 여행코스, 낙산사를 소개합니다. 낙산사는 무려 바다

bookshelves.tistory.com

양양 대형카페 ♥ 예쁜 북카페 카페로그

카페로그 전화번호 :033-672-1092 북카페 강원 양양군 현북면 중광정리 75-1 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 연수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의 거의 유일한 북카페, "카페로그" 리뷰할게요. 얼마전부

bookshelves.tistory.com

#양양더앤리조트 #양양더앤리조트맛집 #양양더앤리조트바베큐 #양양더앤리조트호텔앤스파 #양양더앤리조트근처맛집 #양양더앤리조트스파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