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쏠비치 양양 ♥ 해변산책로 강력추천 / 베이커리 카페 / 회 포장

by 코코크러쉬 2023. 9. 30.
반응형

쏠비치 양양

전화번호 :1588-4888 소노호텔앤리조트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오산리 23-4

 

쏠비치 양양에 다녀왔어요. 너무 유명하길래.. 한 번 마음먹고 가봤습니다. 근처 가볼만한곳으로는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오산리 선사유적박물관 ♥양양 쏠비치 근처 가볼만한곳 선사유적지 탐방로

오산리 선사유적박물관 전화번호 :033-670-2442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오산리 51 안녕하세요. 양양 쏠비치 근처 가볼만한곳, 도로 맞은편에 있어 걸어서도 갈 수 있는 오산리 선사유적지를

bookshelves.tistory.com

 

동호해변 동호해수욕장 ♥ 양양 쏠비치 근처 가볼만한 곳

동호해변 해수욕장,해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동호리 141-26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 여행, 쏠비치 양양 근처 가볼만한곳 동호해변을 소개할게요. 😄 강원도 양양하면 낙산사

bookshelves.tistory.com

쏠비치 양양 로비에는 랑 데자뷰 카페가 있어요. 그냥 있지 말고 돈쓰며 카페에서 기다리세요! 굿바이쿠폰인가 다음날 체크아웃 할 때 쓸 수 있는 1+1 쿠폰도 줘요. 체크인할 때 사람이 몰리는지 번호표까지 뽑아야 합니다. 그 사이에 얼른 동호해변에 다녀오고 회 포장까지 마치니까 사람 한산했어요.

728x90

쏠비치 양양은 편의시설이 넓고 다양해서 어딜 언제 가야만할지 잘 모르겠는 느낌을 줍니다. 리조트 특징인데요. 아무것도 없는것보다는 낫죠 뭐.. 저는 그래도 밥은 바깥에서 먹게 되더라고요.

반응형

쏠비치 양양 가이드 맵. 레스토랑 카페 엄청 많고 굿앤굿스 편의점에 세탁실 사우나 등등 입니다. 체크인할 때 베이커리 카페에서 쓸 수 있는 음료 쿠폰도 받았어요.

그리고 방 배정받아 들어갔습니다. 오션뷰의 쏠비치 양양 리조트 😊 비가 오는 날이라 땅이 젖어 있어요. 살짝 당황했던 것은, 사진보다 연식이 느껴지는 객실입니다. 상당히 낡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바다 앞이라 어쩔 수 없지만 발코니도 그렇고.. 

하지만 침대는 편안해요. 완전 푹신.

쏠비치 양양 리조트는요, 다른 것들보다 해변이 다했다고 볼 수 있어요. 꼭 해변산책로를 걸어야 해요. 뿐만 아니라 사진상에 배가 떠 있는 왼쪽으로 가면 베이커리 카페가 있는데, 바다 전망을 앞에 두고 앉아서 쉴 수도 있어요.

위에서 보니 제주 표선 해비치 호텔 느낌이 났어요.

해변산책로를 구경하기 위해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며 길찾기. 

여기서 커피 받을 수 있는데, 오후 몇 시 이상이면 베이커리가 할인을 해요. 모르고 빵을 샀는데, 직원분께서 몇 분 있으면 할인이라고 기다리라고 해주셔서 참 고마웠어요. 커피도 짱맛임. 

이 배를 보고 할 말을 잃었네요. 너머에 있는 바다랑 여기 있는 작은 바다랑 너무 조화로웠고요. 이 배는 바람이 불면 물결과 같이 떠다녀요. 너무 예술적인 감각이었네요. 굳👍 

정말 아름답고 시원했어요. 쏠비치 양양 ✨

베이커리 카페도 같은 이름으로 항상 있는 곳이지만 쏠비치 양양은 마치 유럽 건물인듯 하네요. 사진 상 카페 오른편으로 벤치들이 쭉 있거든요. 사람들이 모르는지 잘 안와요..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너무너무 좋은 곳이니 꼭 가보시길. 

오락실 가서 인형뽑기 했어요. ㅋㅋㅋㅋㅋ 두 번 해서 뽑았으니 잘한거죠? 처음에도 잘 잡았는데 얘가 일부러 떨어뜨리는 듯 하더라고요. 일정 횟수후에 허락해주라고 프로그램이 되어 있는지. 운 좋게 두 번만에 뽑았습니다. 

이제 해변산책로를 걸어볼게요. 산책로는 언제든 걸을 수 있지만 해변은 이용시간에 제한있어요.

꽤나 오래 걸을 수 있는 해변입니다. 비오는 날이라서 바람도 많이 불었어요. 세차게 파도치는 모습을 구경하면 마음이 새로워지죠.

그렇게 길지는 않지만 꼭 왔다갔다 몇 번 해줘야하는 쏠비치 양양의 해변산책길. 

끝자락으로 오니 사람이 없어요. 사람이 북적이면 또 너무 싫고, 이렇게 없으면 심심하고... 

이 길을 따라 내려갔어요. 사진이 워낙 많다보니 섞였네요.

베이커리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바다가 보이니 너무 좋죠. 그렇게 넓지도 않고 빵 종류도 적지만, 맛있어요.

쏠비치 양양에서 놓쳐서는 안 되는 곳! 베이커리 카페 옆 벤치입니다... 제주도만큼 좋은데, 아무도 없다니! 덕분에 나만 좋았군요. 😊

바다 앞에서 영화를 상영해주는 듯 했어요. (유료) 보는 사람들.. 있을까요? 안 그래도 할게 많은 곳인데. 이 날은 비가 내려서 그런지 안하는 듯 싶었네요.

 

 

객실 안에서는 동쪽바다세꼬시에서 포장해 온 회와 물회/ 회덮밥을 (많이도 시켰다) 먹었습니다.

 

양양 쏠비치 맛집 ♥ 동쪽바다세꼬시 포장 2인세트 (회덮밥/ 물회/ 세꼬시 회)

동쪽바다세꼬시 전화번호 :033-671-0333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수산리 111-1 안녕하세요! 양양 쏠비치 맛집 동쪽바다세꼬시 소개할게요. ㅎㅎ 호캉스에 비싼돈을 주고 와서 주변을 그래도

bookshelves.tistory.com

 

 

 

 

🌼 강원도 양양 여행 여기도 추천해요.

 

양양 가볼만한곳 ♥ 낙산사 의상대 홍련암 / 낙산 비치호텔 필수여행코스

낙산사 전화번호 :033-672-2447 절,사찰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57-1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더운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강원도 양양 여행코스, 낙산사를 소개합니다. 낙산사는 무려 바다

bookshelves.tistory.com

 

양양 낙산사 ♥ 낙산비치호텔 디럭스트윈

낙산사 전화번호 :033-672-2447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57-1 안녕하세요! 양양 여행코스, 양양 꼭가야할곳 당연히 낙산사입니다. 😁 이름에서 볼 수 있듯 사찰이지만, 바다를 바라보고 있답니다.

bookshelves.tistory.com

 

바람꽃해녀마을 ♥ 낙산비치호텔 맛집

바람꽃해녀마을 낙산점 전화번호 :033-673-5157 강원 양양군 양양읍 조산리 480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속초, 양양 대표맛집 "바람꽃해녀마을" 리뷰입니다. 제가 속초갈때마다 믿고 가는 속

bookshelves.tistory.com

#쏠비치 양양, #쏠비치 양양 호텔, #쏠비치 양양 맛집, #쏠비치 양양 수영장, #쏠비치 양양 삼척, #쏠비치 양양 사우나, #쏠비치 양양 식당, #쏠비치 양양 리조트 스위트, #쏠비치 양양 석식, #쏠비치 양양 카페, #쏠비치 양양 리조트, #쏠비치 양양 오션플레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