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홍천 소노문 비발디파크 ♥ 곤돌라 투숙객 할인 / 비발디 포레스트 / 굿앤굿스 정육점 고기구워줌

by 코코크러쉬 2023. 9. 9.
반응형

소노문 비발디파크
전화번호 :1588-4888 소노호텔앤리조트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1290-2

강원도 홍천 소노문 다녀왔어요. 💛 비발디파크로 더 유명한 곳인데요. 한 번쯤은 와봐야지 했던 곳이에요. 도착해보니 생각보다 훨씬 크더라고요!

728x90

소노문 호텔은 비발디파크 중에서도 입구와 가까운, 비교적 작은 건물이었어요. 소노벨, 소노펠리체 다양한 옵션이 있었는데 소노문이 가장 저렴했던 것 같아요. 오션월드는 없는 옵션으로 구매했습니다. 

홍천 소노문 비발디파크 룸 마운틴뷰로 너무 좋았어요. 날씨도 화창하고 🌼 창문밖으로 오션월드가 보였는데요.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선택한 숙소라서, 막상 도착하니까 너무 좋아보이는데 뭘 해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사람들은 어디서 정보를 다 입수했는지 척척 재미있게 돌아다니는데  좀 우울해졌어요.

반응형

그래도 빨리 뭔가 활동을 하자! 싶어서 카톡 메세지를 통해 식사, 사우나 등등 정보를 찾아봤어요. 바베큐는 당연히! ^^ 당일엔 예약할 수가 없었어요. 대신 미니바는 무료였습니다... 맥주 두 캔과 탄산음료 두 캔 그리고 감자과자가 있었어요. 

세상에나 창밖에 날씨가 이렇게나 좋았었네요. 홍천 비발디파크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

방 안에서 봐도 그저 힐링입니다...💛 강원도 홍천은 거의 처음인 듯 한데, 홍천 풍경 너무너무 아름답습니다.  고민하다가 얼른 뭐라도 하자 싶어 곤돌라를 타러 갔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곤돌라 가격은 성인 11,000원이었는데 투숙객은 20%할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매표소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덕분에 곤돌라도 다른 사람이랑 같이 안 타도 되어서 좋았어요. 

두근두근 홍천 비발디파크 곤돌라 탑승장으로 가는 길~ 

이렇게 기스들이 좀 있어서 아쉬웠지만 연식이 되어 그런거니 어쩌겠나요! 날씨가 화창해서 다행이었어요. ^^ 덜덜거리면서 꽤나 높이 올라갑니다. 너무 재미있고 즐거웠어요. 

정상까지 올라오니까 바로 골프장이 보이더라고요. 산등성이가 선명하게 잘 보이는 풍경이었습니다. 위에는 양떼목장도 있고, 그네도 있었지만 마감시간이 거의 가까워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비발디 파크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인데요, 건물로 올라가면 카페도 있고 의자와 함께 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멋지네요. 왜  매표소에 사람이 별로 없나했더니 마감시간이 가까워서 그랫나봐요. ㅠㅠ 내려옵니다. 

비발디 포레스트로 향합니다. 찾기가 꽤나 힘들었어요. 워낙 건물이 많아서요. 낮에는 그냥 오르지만, 밤에는 조명이 켜지면서 야간 비발디 포레스트를 운영하는 것 같았는데요. 호다닥 올라가봤습니다. 완만해 보이지만 시작부터 경사가 어마어마했어요.

계속 걷다보니 이렇게 예쁜 토끼 장식과, 야간조명이 켜졌을 때 환할 것 같은 보름달도 보였구요.

명상길까지 걸으니 기도하는 분도 계시고. 내려오니 두릉산 자연휴양림과 산책로를 공유하는 모양이더라고요. 소노리조트는 항상 지하에 쇼핑센터처럼 편의점, 식당, 게임장 등이 모여 있는데요. 홍천 소노문 비발디파크도 곳곳에 있는 출입구를 통해 지하 1층에 있는 비바플렉스 몰로 갈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리조트인지 쇼핑몰인지 헷갈릴만큼 규모가 컸어요. 와우 👍 여기 살아도 되겠어요. 

비발디 포레스트 걸으면서, 이왕 먹을거 식객에서 한우세트를 먹어야겠다 결심을 했거든요. 셰프스치킨, 쉐누 레스토랑 등 식당이 꽤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비바플레스 안으로 들어가보니 무려 생고기를 구워주는거 아니겠어요?!!

이렇게 노래방도 있구요.

바로 여기! 굿앤굿즈였는지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데요. 마트처럼 식료품 등을 파는 곳에 정육점이 있었는데 고기를 구워주는거있죠... 구워주는 비용을 소량 받았던 것 같고요. 다 구워지면 진동벨로 알려줍니다. 진짜 짱!! 안 그래도 객실을 조금 더 즐기고 싶었는데 행복했어요. 😊😎

목살로 고르고, 파채도 사고. 같이 먹을 김치랑 과일 등등 고르러 출발 🚗🚗🚗

객실 안에서 고기파티했어요. 😚 바베큐 예약을 깜빡하신 분들은 비바플렉스 몰에서 고기 구워서 객실안에서 드세요!! 미니바에 맥주도 무료니까요. 진짜 짱...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 그렇게 잘 먹고 아쉬우니까 밤산책을 합니다.

밤에도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 좋았던 홍천 소노문 비발디파크. 사진이 많아서 두 개로 나눠서 포스팅을 한번 더 해야할 것 같네요. 🤗
 
 



✅ 강원도 좋은 리조트를 찾으시나요? 🌼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로잔 ♥ 설악산 속초여행 리조트 추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전화번호 :033-633-0100 켄싱턴리조트 강원 고성군 토성면 신평리 산 129-22 안녕하세요. 😎😎 제가 좋아하는 강원도, 속초여행 이번에 다녀왔는데요.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

bookshelves.tistory.com

롯데리조트 속초 ♥ 디럭스 더블 호텔형 후기

롯데리조트 속초 전화번호 :1588-4355 강원 속초시 대포동 908-1 안녕하세요 :) 그동안 속초여행 갈 때마다 한 번쯤 가보고 싶었던 호텔, 롯데리조트 속초 방문했습니다. 속초해변을 바라보고, 저 멀

bookshelves.tistory.com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 쏘라노 호텔형 너랑나랑 2인특가 후기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전화번호 :033-630-5500 한화리조트 강원 속초시 장사동 24-1 안녕하세요 :) 속초 리조트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숙소,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 후기입니다. 속초여행하

bookshelves.tistory.com



#비발디파크 #홍천비발디파크 #홍천소노문 #비발디파크소노문 #홍천소노벨 #비발디파크곤돌라 #비발디파크굿앤굿스 #비발디파크홍천 #홍천비발디파크숙소 #홍천워터파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