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강원도

양양 쏠비치 맛집 ♥ 동쪽바다세꼬시 포장 2인세트 (회덮밥/ 물회/ 세꼬시 회)

by 코코크러쉬 2023. 6. 30.
반응형

동쪽바다세꼬시

전화번호 :033-671-0333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수산리 111-1

 

안녕하세요!

양양 쏠비치 맛집 동쪽바다세꼬시 소개할게요. ㅎㅎ 호캉스에 비싼돈을 주고 와서 주변을 그래도 돌아다녀야 하나,

호텔에서 최대한 머물러야 하나 고민되잖아요.

저는 호텔 방 안에서 머물면서 포장으로 회를 먹기로 했습니다. 

728x90

쏠비치 오후3시 체크인하기 전에, 미리 검색으로 포장가능한 횟집을 알아봤어요.

양양에 왔으니 회를 먹어줘야겠죠? 😋

동쪽바다세꼬시 라는 횟집이 있었는데요. 저는 세꼬시 회를 딱히 잘 몰랐는데요, 리뷰를 보니까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네이버에 식당 소개도 아주 성의있게 해 놓으셔서 여기로 골라봤어요. (내돈내산)

쏠비치 양양

전화번호 :1588-4888 소노호텔앤리조트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오산리 23-4

2인세트 포장이 가능하냐고 여쭤봤어요. 야채나 밑반찬도 포장이 되는지가 중요했기에 다 물어봤지요.

결론은 완전 가능했어요~

세꼬시 회에, 식사 2인분을 추가하는건데요. 회덮밥/ 물회/ 전복죽 중에서 앞에 두 개로 골랐습니다. 

탕 종류는 2인부터 포장가능하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못했구요. 20분있다 오라고 하셨어요. 

반응형

양양 쏠비치에서 동쪽바다 세꼬시 까지는 차로 5분정도 걸립니다. 완전 가깝죠? ㅎㅎㅎ

도로기는 하지만 걸어가는 것도 가능할 것 같아요. 동쪽바다 세꼬시로 가다보니까 주변에 해변이 있어서

동호해변도 이참에 들렀는데요. 양양 동호 해수욕장 너무 좋습니다.

 

동호해변 동호해수욕장 ♥ 양양 쏠비치 근처 가볼만한 곳

동호해변 해수욕장,해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동호리 141-26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 여행, 쏠비치 양양 근처 가볼만한곳 동호해변을 소개할게요. 😄 강원도 양양하면 낙산사

bookshelves.tistory.com

포장을 해서 양양 쏠비치로 돌아왔어요.

바로 앞에 바닷가를 보면서 창문도 열고 바닷바람 솔솔 ^^ 

다만 테이블이 너무 낮아서 밥먹기에 많이 어려웠습니다. 

 

자 그럼 양양 쏠비치 포장 맛집 동쪽바다 세꼬시에서 포장해온 2인세트 보여드릴게요. 

짜잔 😍😎😋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회도 완전 양많고 실해요. 상추쌈도 충분하고 반찬도 가짓수대로 전부 다 챙겨주셨더라고요. 

고로케와 새우튀김까지 너무 배부를 양이었습니다. 초고추장, 쌈장, 고추, 마늘 등 모두 잘 챙겨주셨어요. 

너무 배고팠는데 얼른 먹고싶어서 혼났네요. 

세꼬시회는 가자미회라고 해요. 가족 식당이라서 직접 아버지가 잡아오신다고 해요.

세꼬시라서 생선뼈가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초보인 저도 쉽게 먹을만큼 거의 없었고요.😊

정말 맛있었어요~~~ 쌈에 싸먹어도 맛있고 간장에 먹어도 맛있어요. 

가격은 2인세트에 95,000원이라서 약간 타격이 있지만

놀러왔기도 하고 저녁을 거하게 먹으려고 점심도 생략했습니다! 

회덮밥도 맛있었고요. 초장이 슴슴해서 좀 많이 넣어야했어요.

생각보다 별로였던 건 물회입니다~ 새콤하거나 맵거나 시원하거나 좀 더 뭔가가 필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물회만 남겼지만 나머지는 완전 맛있었으니 추천해요. 😚

 

 

바람꽃해녀마을 ♥ 낙산비치호텔 맛집

바람꽃해녀마을 낙산점 전화번호 :033-673-5157 강원 양양군 양양읍 조산리 480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속초, 양양 대표맛집 "바람꽃해녀마을" 리뷰입니다. 제가 속초갈때마다 믿고 가는 속

bookshelves.tistory.com

동해바다 어쩜 이렇게 맑고 예쁜가요 :)

양양 여행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양양 쏠비치 호텔 후기는 너무 사진이 많아서 아직 엄두를 못 내고 있네요. 

호텔과 리조트가 함께 있는 꽤나 큰 규모의 쏠비치라서, 한식당도 많고 양식도 팔아요.

하지만 강원도 양양 여행에 온 기념으로 회를 먹고 싶다면,

동쪽바다 세꼬시에서 포장 또는 홀 식사를 추천합니다.

친절하고 맛있고 정말 괜찮은 식당입니다. 😚

 

 

낙산비치호텔 디럭스 트윈 ♥ 양양 오션뷰 호텔

낙산비치호텔 전화번호 :033-673-0601 호텔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3-2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원도 양양 오션뷰호텔로 유명한 낙산비치호텔 리뷰를 가져왔어요. 저는 사실 좋은 호텔이나 조금

bookshelves.tistory.com

 

#양양쏠비치맛집 #양양쏠비치근처맛집 #양양쏠비치주변맛집 #양양쏠비치회포장 #동쪽바다세꼬시 #양양횟집추천 #양양물회포장 #양양맛집 #양양물회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