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철원 두루웰 숲속문화촌 자연휴양림 ♥ 소나무 후기 / 철원사랑상품권 사용처

by 코코크러쉬 2024. 1. 20.
반응형

두루웰자연휴양림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갈말읍 지경리 산 5

 

겨울엔 자연휴양림이 최고입니다. 👍 뜨끈뜨끈한 보일러 틀고 지지면서 바베큐도 하고 눈구경도 하고. 이번에는 강원도 철원에 있는 두루웰 자연휴양림 소나무에 예약해보았어요.

미리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었는데, 1박 12만원에 철원사랑상품권 35,000원을 지급해준다고 했거든요. 주변 카페나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개이득 😊 체크인하면서 주민등록증 제시했고요, 바로 상품권 금액을 확인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너무너무 배가고파서 주변에서 철원사랑상품권을 쓰려고 했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시골에 있는 자연휴양림이었습니다. 다행히 편의점이랑 유일해 보이는 이 곳 혜니카페에 왔어용.

혜니커피 전화번호 :033-458-017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김화읍 청양리 2047

빨강머리 앤으로 장식된 아기자기한 카페인데요. 여기서 철원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프레즐 하나 포장했어요. 가격이 진짜 착해요. 이거 세 개 다 사고 만원 냈는데 거스름돈 받음!! 커피맛도 좋고 따뜻한 프레즐 짱맛 😘

그리고 나서 김밥같은거 먹고 싶었는데 식당찾기가 힘들어서 그냥 맞은편에 있는 편의점에서 남은 상품권을 다 써버렸어요. 편의점 도시락, 불닭까르보컵라면, 제로콜라, 감동란 등등 간식이랑 식사거리 잔뜩사고 3천원 현금추가해서 먹을거리 완비! 다시 숙소로 향합니다.

철원 두루웰 숲속문화촌이랑 다른 곳이랑 고민했는데, 여기를 선택한 건 바로 주방에 식탁이 있어서에요. 자연휴양림 대부분은 식탁이 없어요 ㅠㅠ 그래서 밥먹을때랑 노트북할때 허리가 많이 아프거든요. 

숲속의 집 중에서 소나무는 가장 아래에 있는 집이었는데, 조금 더 위쪽에 있는 집으로 할 걸 싶었어요.

728x90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작은방 입니다. 지은지 얼마 안 되어서 깔끔함과 인테리어도 정말 괜찮았어요. 다만 딱 들어갔는데 청소랑 소독을 너무 잘해주셔서인지 락스냄새가 나더라고요. 창문열고 환기를 좀 했어요.

여기가 바로 거실겸 주방입니다. 통창으로 눈 내린 뷰가 보입니다. 😊 정면으로 보이는 창문에는 바로 옆 숙소인데, 신경쓰이면 블라인드 내릴수도 있어요. 제가 숙박할때는 아무도 안왔어요. 아마도 잣나무였던 것 같은데, 다음에 오게 된다면 소나무보다는 잣나무가 좋을 것 같아요. 

청소기도 구석에 있었고, 보일러도 따뜻하지만 왼편에 보이는 온풍기도 사용할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 밥통, 커다란 냉장고 모두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 

깔끔깔끔 👍 자연휴양림 신축들은 대부분 인덕션이에요. 놀러와서 편의점 도시락 먹으면 좀 그럴수도 있는데, 최근들어 바베큐를 많이 해먹었어서 아쉽지는 않았습니다. 독감인지 그냥 몸살인지 알 수 없는 것을 한차례 겪은터라 이렇게 멋진 눈구경 하면서도 산책할 생각을 못했어요. 

철원은 북쪽으로 한참 올라가야 하더라고요. 두루웰 숲속 문화촌 눈이 내리니 더 멋있었어요.

반응형

 

욕실도 깔끔합니다. 신기하게 비데가 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철원 두루웰 숲속휴양림은 수건이 몇 개 준비되어 있었어요. 제가 갔을땐 미처 못 치우셨는지 수건 하나가 걸려있긴 했지만,, 그럴수도있쥬

새 수건이 선반안에 네 개 정도 있었습니다. 뜨거운 물은 용량이 있어서 다시 덥혀지기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주차는 빌라처럼 바로 아래 단독 테이블 앞에 하면 되고요. 둘러보지 못한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깔끔함과 시설은 참 좋았던 철원 두루웰 숲속문화촌 입니다. 주변에 편의시설이 별로 없으니 준비할게 있으면 미리 챙겨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연휴양림 후기모음

 

단양 소백산자연휴양림 ♥ 게자리 정감록 명당 체험마을 후기

소백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43-423-3117 충북 단양군 영춘면 하리 639-1 9월인데도 무더운 날씨에, 눈이 소복히 내린 모습을 보면 시원하죠. 단양 소백산 자연휴양림에 있는 정감록 명당 체험마을

bookshelves.tistory.com

 

강씨봉자연휴양림 숲속의집 구름 ♥ 바베큐 가능한 휴양림

강씨봉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31-8008-6611 자연휴양림 경기 가평군 북면 적목리 324 안녕하세요. 다시 가고싶은 자연휴양림을 뽑으라면 저는 "강씨봉자연휴양림"을 뽑을거에요. 객실로는 정말 좋은

bookshelves.tistory.com

 

제천 옥전자연휴양림 ♥ 옥전 5호실 야외 테라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제천에 있는 옥전자연휴양림 옥전5호실 리뷰입니다. 옥전자연휴양림은 예쁜 테라스로 유명합니다. 왠지 옥천과 헷갈리지만 옥전! 입니다. ㅎㅎ 거실 통유리를 통해 계

bookshelves.tistory.com

 

장태산자연휴양림 ♥ 밤나무집 예약 / 숲체험 스카이웨이 / 출렁다리

장태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42-270-7883 자연휴양림 대전 서구 장안동 259 안녕하세요! 요즘 대전 가볼만한곳으로 장태산자연휴양림이 어른신들사이에 (?) 핫하다고하죠.바로 출렁다리와 높은 곳

bookshelves.tistory.com

#철원두루웰 #철원두루웰숲속문화촌 #철원두루웰자연휴양림 #철원두루웰캠핑장 #철원두루웰숲속문화촌 #철원두루웰숲속문화촌휴양림 #철원두루웰숲속문화촌야영 #철원두루웰숲속문화촌캠핑 #철원두루웰숲속의집 #철원사랑상품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