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행주산성 맛집 ♥ 코다리 밥도둑 행주산성점

by 코코크러쉬 2023. 4. 9.
반응형

 

 

 

코다리밥도둑 행주산성점

전화번호 :031-973-2673

해물,생선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99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주산성 맛집 코다리밥도둑 리뷰할게요. ^^

 

행주산성은 평일에도 자전거 타는 사람들로, 

그리고 원조국수집 가는 사람들로 붐비는데요.

주차때문에 정말 난리가 나요. ㅠ.ㅠ

국수가 먹고싶어서 갔다가 주차행렬을 보고 포기하고 그냥 파스토랄로 가려고 했어요. 

728x90

가는 길에 코다리집이 있어서 아무 기대없이 배를 채우자는 생각으로 들어갔어요. 

그런데 이게 무슨 일 ~~ ^^

들어가보니까 아주 깔끔한 새 식당인 거에요.

계산하면서 물어보니 오픈한지 2개월 되었다네요.

이렇게 생긴 집이고요. 

아예 새로 생긴 것 같지는 않고 내부만 인테리어 한 것 같아요. 

코다리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게 먹었을 만큼 아주 괜찮은 행주산성 맛집이었어요.

 

행주산성 카페 ♥ 아띠랑스

아띠랑스 전화번호 :031-971-2226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212-1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행주산성카페 아띠랑스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아띠랑스는 행주산성 카페들 중에서 리버뷰에 카페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인테리어가 깔끔하다고 다 맛있지는 않지만

코다리밥도둑 행주산성점은 맛까지 있었어요.

생각치못하게 찾은 집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 

셀프코너에서 반찬을 덜어먹을 수 있어요.

한창 벚꽃이 피어날 때였는데요.

행주산성 벚꽃 보러 사람들 많이 갔었죠.

이렇게 창밖으로 벚꽃나무가 보여서 봄이 온 느낌이 가득하더라고요.

춥고 건조했던 겨울이 지나서 기분 좋은 나날들입니다. 💕

앞치마 셀프로 이용하면 되구요. 

 

행주산성 맛집 ♪ 국수말고 다른게 먹고 싶다구욧?! 일본식라멘, 우동집 하랑

행주산성 근처 일본식라면집 하랑 행주산성 안에는 들어가보지도 못했으면서 매일 파스토랄 (카페) 가느라 왔다갔다 했던 행주산성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10번은 들락거린 파스토랄에 대해서는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 맛집 <코다리 밥도둑> 메뉴 가격 소개할게요!

 

평일점심특선 코다리조심 1인 12,000원 

- 1인 1주문 / 2인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코다리조림 소 (2인) 27,000원

가오리조림 소 (2인) 33,000원

공기밥 별도 1,000원

 

평일 점심특선은 공기밥이 포함되지만 다른 메뉴들은 공기밥 별도입니다.

매운맛과 기본맛이 있는데요.  

아무 요청이 없으면 기본맛으로 나옵니다.

저는 매운맛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보통맛으로 먹었는데요.

살짝 달달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아주 맛있는 간이었어요. 

밑반찬이 먼저 나왔는데요. 한국인들이 너무 좋아할 메뉴들이죠. ㅎㅎ

김과 간장, 이것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이라서

한 그릇 더 주문할지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백김치와 콩나물무침과 샐러드(사라다) 모두 꿀맛이었어요.

 

파스토랄 ♥ 행주산성 카페

파스토랄 전화번호 : 031-978-0153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68 1,2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주산성 카페 "파스토랄" 소개할게요. 파스토랄은 숲속 커피볶는 집이라는 테마로, 실제로 행주

bookshelves.tistory.com

점심특선 코다리 조림이 나왔는데요. 

조림에 필수인 무와 가래떡이 같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밥 옆에는 황태국인데 정말 맛있고 좋더라고요. ^^

특히 부모님들이 좋아하실거에요. 

짜지 않고, 맵지 않고 적당히 달달하고 아주 맛있었던

코다리 조림. 살도 퍽퍽하지 않아서 밥 한공기 뚝딱이에요. 

정말 코다리 밥도둑이네요. (내돈내산) 

너무 입맛돌지 않나요. ㅎㅎㅎ

저도 행주산성 맛집으로 원조국수집을 먼저 알았는데요.

국수는 가격이 저렴하고 양이 엄청 많아서

사람도 항상 너무 많고 국수라서 배가 금방 꺼지잖아요.

종종 코다리조림 먹으러 갈 것 같아요. ^^ 

 

더츠커피팩토리 ♥ 행주산성 브런치카페

더츠커피팩토리 전화번호 :031-972-5566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178-18 행주산성, 좋아하시나요? 서울근교 가까운 곳에 드라이브가고 싶을 때 행주산성만큼 좋은 선택은 없겠죠 :) 너무 아

bookshelves.tistory.com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가위로 가래떡을 먹기좋게 잘라주었어요. 

원조국수집 가다가 찾은 새로운 행주산성 맛집 코다리 밥도둑이에요.

원래 식당은 오픈한 후 가장 서비스도 좋고 맛있는거 아시죠? ㅎㅎ

행주산성 맛집 찾으시는 분들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행주산성 맛집 코다리 밥도둑 건물 뒷편에 벚꽃이 피어 찍어보았어요.

맛있는 밥도 잘 먹고 꽃도 보니까 행복하고 감사한 맘이 드네요. ❤

그럼 행주산성 맛집 코다리 밥도둑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일산 피콕그린 ♥ 일산 야외테라스 예쁜 카페

피콕그린 전화번호 :031-976-4382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동 892 회색 단독건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산 피콕그린 카페를 리뷰할건데요. 일산 근처에 숲카페를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이에요.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맛집 #행주산성근처맛집 #행주산성맛집추천 #코다리밥도둑 #코다리밥도둑 행주산성점 #행주산성 한식 맛집 #행주산성 점심특선 #행주산성원조국수집 #행주산성한정식 #행주산성벚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