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남양주 한정식 ♥ 들꽃밥상 보리밥정식 맛집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3. 4. 9.
반응형

들꽃밥상

전화번호 :031-592-0894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7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한정식 맛집, 들꽃밥상 소개할게요.

집밥느낌, 그리고 자연주의 느낌의 보리밥정식 한상차림을 원하신다면 추천할게요.
사장님이 자부심있게 추천하는 강된장과 쌈밥도 아주 맛있답니다. ^^

요즘 너무 물가가 비싸잖아요.
남양주 들꽃밥상은 저렴한 가격에 자극적이지 않은 한정식이랍니다.

계절이 너무 빠르게 지나고 있어요.
벚꽃은 벌써 다 떨어지고 살짝 무덥게 느껴질때도있네요.
덕분에 낮 시간에 차를 타면 정말 얼굴이 타는 느낌입니다. ㅠㅠ
선크림을 얼굴뿐만 아니라 목과 손등에도 꼭 발라주세요.

힘들게 남양주까지 갔어요.
시간이 애매해서 들꽃밥상에 전화해 혹시 브레이크 타임 있냐고 물어봤는데요.

남양주 한정식 들꽃밥상은 브레이크타임이 따로 없습니다! ㅎㅎ

대신 휴무일은 매우 수요일이니 참고하세요.

728x90

(구) 옥천가든이라고 하네요.
바꾼 들꽃밥상이라는 이름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메뉴는 기본 보리밥정식, 도토리묵, 감자전,손두부, 손두부전골, 손두부찜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고생하며 달려와서 보리밥정식 2인에 도토리묵을 주문했어요.

약간 오래된 듯한,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느낌의 들꽃밥상 입니다.
신발은 벗고 들어갑니다. ㅎㅎ

 

반응형

주차장은 넉넉하지는 않지만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으면 괜찮은 정도에요.

창문 안으로 보이는 옛날식 창문 보이시나요. ㅎㅎㅎㅎ

 

남양주 한정식맛집 ♥ 온햇반 간장게장 보리굴비

온햇반 전화번호 :031-591-5554 한식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511-19 안녕하세요! 남양주 맛집 온햇반 소개할게요. 북한강 드라이브하다보면 보이는 새로운 한정식 맛집 간판인데요. 주메뉴는

bookshelves.tistory.com


입구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주방이 있어서 직원분들이 음식을 하고 계시고요,
좌우에 테이블이 나뉘어져 있는데 안내받아서 들어갔어요.

간된장이 자부심이라고 하셨는데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

보리밥은 2인 이상 주문 가능해요!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 남양주 간장게장 맛집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전화번호 :031-577-7707게,대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55-1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남양주 팔당 참한간장게장 다녀왔어요. 급 간장게장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맛

bookshelves.tistory.com



남양주 한정식 맛집 <들꽃밥상> 가격 소개할게요.

보리밥 (1인분) 12,000
손두부 (1접시) 12,000
감자전 12,000
제육볶음 (1접시) 14,000
(포장)강된장 10,000

더 자세한 가격표를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공기밥 추가는 천 원/ 공기보리밥 추가는 이천원 입니다.

이런 테이블이고요. 벽지가 훈민정음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옛스러운 거울~

재미있었어요.

일단 바로 보리밥정식 2인 주문했는데요.
굉장히 빠르게 나오더라고요.

짜잔~
양배추찜과 상추, 다양한 나물들이 가득 나온 들꽃밥상 한정식이에요. ^^

보리밥은 큰 대접에 나와서 그런지 밥이 적어보였어요 ㅠ.ㅠ
순간  보리밥 하나 더 시킬까 생각도 들었지만
그냥 사이드 메뉴를 시키기로 했어요.

도토리묵무침을 먹을것인가, 감자전을 먹을것인가!
고민하다가 조금이라도 건강한 도토리묵으로 골랐어요.

각종 나물, 김치 등 반찬들은
잔반이 없게 하기 위해서인지 많이 주시지는 않았어요. 

물론 리필은 가능해요!

도토리묵은 진짜 맛있는게요, 묵이 쫀득 탱탱해요.
직접 만든게 아닐까 합리적 의심을 해봅니다. ㅎㅎ
잘 시켰어요. 가격도 만 이천원이면 비싸지 않고요.

주방 직원분들이 5분만에 후다닥 만들어서 엄청 빨리 나와요.
남양주 한정식 들꽃밥상은 진짜 메뉴가 거의 앉자마자 나오네요.


제일 맛있었던 자글자글 끓인 된장국!
뭘 넣었는지 시골에서 먹는 맛이라 너무 좋았어요.
으으으 또 밥먹고 싶네요.
콩비지도 너무 건강한 맛있었고요.

배고파서 엄청 후다닥 먹은 것 같아요.
남양주 한정식 들꽃밥상 진짜 괜찮았네요. ㅎㅎ

샐러드 사라다와 동치미, 콩나물 등등
다 맛있었어요.

나물이랑 참기름 등등 넣어서 비빔밥으로~ ^^ 
나이드니까 나물을 없어서 못먹어요!

제육볶음도 먹었는데 진짜 꿀맛이에요. ㅠ.ㅠ
원래 이런 보리밥 한정식은 추가로 주문하지 않으면
생선이나 고기가 안 나와요.

조금이지만 진짜 꿀맛이라서
상추쌈에 싸먹고 넘 맛있었어요.


남양주 화도읍에서 보리밥 한상차람 한정식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남양주 보리굴비 ♥ 한정식 맛집 온햇반

온햇반 전화번호 :031-591-5554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511-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도 간장게장 후기를 썼던 남양주 한정식 맛집 '온햇반' 후기입니다. 두 번 이상 가야 맛집인거 아시

bookshelves.tistory.com

남양주 한정식 들꽃밥상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남양주한정식 #남양주한정식맛집 #남양주보리밥 #남양주들꽃밥상 #보리밥한정식맛집 #남양주맛집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