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 남양주 간장게장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1. 4.
반응형

 

전화번호 :031-577-7707게,대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55-1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남양주 팔당 참한간장게장 다녀왔어요.
급 간장게장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맛집으로 소문난 착한간장게장으로 갔답니다.

예전 방문했을때는 눈쌓인 모습이었는데,

가장자리가 얼어붙은 모습도 참 아름다웠어요.

 

남양주 팔당 맛집찾다가 발견한 참한간장게장, 설산 바라보며♥

자주 놀러가는 남양주 팔당 근처에는 유명한 초계국수집도 있고, 나인블럭도 있고 하도 많이가서 길을 외울 정도가 되었다 ㅎㅎ 다이어트중이라 단짠을 피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포스팅을

bookshelves.tistory.com

한 번은 포장해서 먹은적도 있네요.

 

팔당 참한간장게장 ♥ 포장해서 먹은 후기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전화번호 :031-577-7707 게,대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55-10 안녕하세요. 팔당에 갔는데, 너무너무 간장게장이 먹고싶은거 아니겠어요? 장마철이라 비는 억수같이

bookshelves.tistory.com

사람은 정말... 많이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보면 몇년 간 먹은 음식들이 아주 한가득이네요... 🙄

평일 12시 딱 맞춰 방문했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좋은 자리를 선택해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참한간장게장 유명해서 주말에는 웨이팅 있을거에요.

728x90

암꽃게가 만원 더 비싼데요.

암, 수 한 세트씩 가능하다고 해서 섞어서 주문해봤어요.

한상차림이 금방 나왔답니다. 

 

사실 주면에 다른 간장게장집도 발견했는데,

맘 편하게 참한간장게장 선택해서 왔어요. 

반응형

짜잔~ :)

보기도 먹음직스럽지만 맛은 더 좋아요.

역시 간장게장을 전문으로 하는 곳에 가야

꽃게가 신선한 것 같더라고요.

지나치게 짜지 않은 너무 맛있고 신선한 맛 입니다.

참한간장게장은 밑밭찬이 엄청 많이 나와요.

꽃게탕, 돈까스, 양념게장도 나와요.

양념게장은 간장게장에 비해 사이즈가 작긴 합니다. 

날치알에 밥, 김을 싸서 먹으면 꿀맛이랍니다. 👍

등껍질에 밥을 비벼서 뚝딱 해주다보면 밥 한공기 더 시키고 싶어져요. ㅎㅎㅎㅎㅎㅎ

나물, 김치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이렇게 몇년 째 운영을 해주면,

찾아가는 사람들 입장에선 정말 고맙답니다.

나이먹을수록 장사하시는 분들에게 고마움이 느껴지네요. 

 

매실차랑 복숭아 아이스티가 입구에 있어서

한잔씩 먹으며 북한강 구경했어요.

반짝이는 물결 너무 아름다워요. 😍

나인블럭 뷰팔당점

전화번호 :031-577-8809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82-5

 

바로 근처에는 나인블럭 뷰 팔당점이 있습니다.

원래 발렛파킹 하던 곳으로 기억하는데,

평일에는 주차장이 널널해서 운영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드립커피와 콜드브루, 2층에는 책도 몇 권 있어서

아주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

2층에 방 같은 곳이 있어서 얼른 찜했는데요.

보통 이런 방은 예약해야 하는데 그냥 사용하라고 하더라고요.

좀 있다 사람이 우르르 몰려와서 

선점하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ㅎㅎㅎㅎ

 

 

 

남양주 한정식맛집 ♥ 온햇반 간장게장 보리굴비

온햇반 전화번호 :031-591-5554 한식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511-19 안녕하세요! 남양주 맛집 온햇반 소개할게요. 북한강 드라이브하다보면 보이는 새로운 한정식 맛집 간판인데요. 주메뉴는

bookshelves.tistory.com

#참한간장게장 #참한간장게장팔당 #남양주간장게장맛집 #남양주간장게장 #남양주참한간장게장 #팔당맛집 #팔당간장게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