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대부도 조개구이 횟집 ♥ 하늘에 바다에 커플세트 가격

by 코코크러쉬 2022. 10. 13.
반응형

 

하늘에바다에

전화번호 :032-886-2663 조개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48-114

 

안녕하세요.

어느날 갑자기! 회를 먹은지 너무 오래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회 뿐만 아니라 외식자체가 너무 오래 되었어요.

집밥까지는 아니더라도 반찬을 사먹거나 밀키트로 가볍게 먹었거든요.

갑자기 가볍다는 말에 양심이 찔리네요. ㅎㅎ 

그래서 서울근교 바닷가, 대부도에 가기로 했습니다.

대부도 맛집, 대부도 횟집으로 검색을 했어요.

그랫더니 광고도 많고 직접 보지 않으면 잘 모르겠더라고요.

가격이 비싼곳도 있고 오래되어 보이는 곳들도 있고...

괜찮아 보이는 곳을 선택해서 갔는데 위생적으로 좀 별로 같았어요.

그러다가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 보이는 "하늘에 바다에" 조개구이 횟집을 발견했습니다. 

728x90

간판이 깔끔해 보여서 들어갔어요.

맛집이든 아니든, 일단 새롭게 오픈했으면 오픈빨이 있잖아요? 

원래 회를 먹을 생각이었지만, 여기는 조개구이가 메인 같더라고요.

더이상 빙빙 돌 수 없어 일단 들어가봤습니다. 

내부는 이랫어요.

깔끔하고 번쩍번쩍하고요. 낮이었다면 바다가 보였을지도 모르겠네요.

밤이라서 깜깜.. 아무것도 안 보임. ㅎㅎㅎ 

자리를 골랐는데요.

의자에 이전 손님이 묻힌 음식물이 있었지만 그냥 제가 물티슈로 닦았습니다.

아마 조개구이다보니까 통에 껍데기를 옮기면서 그런게 많이 묻을 것 같아요. 

 

 

제부도 칼국수 맛집 ♥ 라성회집 (제부도 횟집)

라성회집 전화번호 :031-357-9785 회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 190-117 서울근교 바다를 보고 싶을 때 제부도는 많은 이들이 발걸음하는 곳이죠. 주말에 집에만 있자니 너무 따분한거 아니겠어요.

bookshelves.tistory.com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커플세트를 주문했어요. 2인분 120,000원 이었고요.

회랑 조개구이, 칼국수까지 같이 나오는 세트였습니다.

저는 회를 메인으로 할지, 조개구이를 메인으로 할지 고르는 건 줄 알았는데

그냥 다 나오는 거였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콘샐러드, 새우, 번데기 등은 맛있었어요.

스끼다시라고 하죠. (일본말 쓰기 싫은데 ㅠㅠ)

예전에 제주도 갔을때 정말 어느 횟집인지 스끼다시만 수십가지가 나오더라고요.

가격도 괜찮았는데 어딘지 기억이 안나서 너무 슬픕니다. 

 

대부도횟집 - 대부도에서 찾은 칼국수집 ㅠㅠ

대부도에 간건 맞는데... 대부도 횟집 이름이 '대부도횟집'인게 실화인가요? 옆에 간판에도 '칼국수'... ㅋㅋ 칼국수 먹으려다가 이 간판을 보고 들어간거긴한데. 지도 첨부하려고 검색했다가 '대

bookshelves.tistory.com

먹음직스러워 보이게 사진 잘 찍었네요. (뿌듯)

밑반찬은 요청하면 다시 리필해주세요. 

직원분들이 친절한 편이에요. 

회가 나왔는데요.

이게 전부에요. ㅠㅠ 양이 좀 적어서 놀랐습니다.

회는 그냥 맛볼 정도로만 나옵니다. 

위에 삼 같은건 저는 그냥 안 먹었어요. ㅎㅎ 

 

제부도 칼국수 맛집 ♥ 토박이우리밀칼국수

토박이우리밀칼국수 전화번호 :031-357-5693 경기 화성시 송산면 삼존리 776-5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화성 송산면 맛집, 제부도 칼국수 맛집인 토박이 우리밀 칼국수 리뷰를 할게요. 이곳의 특징은 바

bookshelves.tistory.com

그 다음이 조개구이에요.

조개는 신선하더라고요.

회를 다 먹으면 조개를 구워먹을 수 있게 해 줍니다. 

아주 오랜만에 먹어보는 가리비!

조개구이 자체를 몇 년만에 먹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외식 좋았어요. 

새 식당이다보니까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대부도 횟집은 잘 안 다녀서 모르겠지만

조금 비싼 가격인 것 같기도 하고요.  맛은 있었어요.

그리고 칼국수가 좀 늦게 나왔는데,

조개구이를 다 먹어갈때 칼국수를 해달라고 요청하면 되거든요.

아마 주문이 누락된 것 같은데 다시 요청하니

그냥 계속 끓이고 있다고만 하셔서 조금 그러기는 했네요. 

솔직하게 말씀해 주셨으면 이해했을텐데요. 

 

안산대부광산퇴적암층 ♥ 주차, 입장료 / 대부도 근처 가볼만한 곳, 대부해솔길 7코스 시작지점

안산대부광산퇴적암층 관광,명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산 147-1 안산 가볼만한 곳, 대부도 근처 가볼만한 곳 찾으시면 꼭 들리셔야 할 곳 안산 대부광산퇴적암층 입니다. 정말 이름이 어려

bookshelves.tistory.com

그리고 중간에 파인애플 판촉하는 분이 들어오셔서..

저는 처음에 여기 사장님이 후식으로 과일 주시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거절하느라 살짝 난감했습니다. 

맛은 있었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음식 괜찮았어요. 

엄~청 배가 불렀습니다.

 

대부도 조개구이 횟집 하늘에 바다에,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대부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대부향기테마파크 / 바다향기수목원 / 안산대부광산퇴적암층 /

안녕하세요! :)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 사랑받는 대부도와 제부도가 있죠! 그냥 바다, 해수욕장만이 아니라 곳곳에 대부해솔길, 수목원, 테마파크 등 볼거리가 쏠쏠해요. 저도 가끔 바다보고

bookshelves.tistory.com

 

탄도항 ♥ 차박 낚시구경, 제부도 근처 물때 맞춰가기

탄도항 전화번호 :032-886-1717 항구,포구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717-5 안녕하세요 :) 가을을 맞아 더없이 파란 하늘이 예뻣던 날, 탄도선착장/ 탄도항에 가게 되었어요. 대부도나 제부도는 워낙

bookshelves.tistory.com

 

궁평항 ♥ 갈매기구경 ㅋㅋ/ 대부도 카페, 베이커리 카페 리베르테

리베르테 전화번호 :032-880-9608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36-16 (지번)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27구(지번) 아무 보정없고 우중충한 느낌 그대로 찍은 궁평항. 이러고 20분인가 후에

bookshelves.tistory.com

 

 

#대부도횟집 #대부도조개구이 #하늘에바다에 #대부도조개구이맛집 #대부도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