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대부도횟집 - 대부도에서 찾은 칼국수집 ㅠㅠ

by 코코크러쉬 2019. 7. 19.
반응형

대부도에 간건 맞는데... 대부도 횟집 이름이 '대부도횟집'인게 실화인가요? 

옆에 간판에도 '칼국수'... ㅋㅋ 칼국수 먹으려다가 이 간판을 보고 들어간거긴한데. 지도 첨부하려고 검색했다가 '대부도횟집'으로 결과가 너무 많이 나와서 당황했다. 결국 전화번호로 검색함. 

대부도횟집. 네 여기가 대부도횟집 맞아요. 

 

일단 여기는 엄청 넓고, 이층까지 있고 바깥으로 보이는 오션뷰가 훌륭하다. 그냥 전면이 바다. 

한가지 에러였던건... 이렇게 해가 지던 중이라 ㅋㅋㅋㅋ 숨을곳이 없었다. 그나마 기둥그림자가 가려주는 곳으로 가긴했는데 뒤통수가 따뜻하게 데워지는게 느껴졌다. 

대부도는 별로 가보지 못했다... 저녁식사를 먹으려고 찾아보는데, 이 집이 그래도 깔끔하고 깨끗해 보여서 외관을 보고 선택했다. 

해물칼국수 2인분이다. 김치는 맛있었는데, 칼국수는 그냥 그랫다.

 

갈매기들이 엄청 찾아와서 저렇게 앉아있음 ㅠㅠ 석양은 아름답고. 그래서 갈매기와 바다, 노을 사진만 가득하네 

오늘의 모델 갈매기씨

부리가 참 길구나

 

 

두물머리 가다 들른 남양주 대박 해물칼국수집, '곰아줌 칼국수'

요새 미친듯한 격무에 시달려서, 밤8시에 좀 쉬려고 누워있다가 잠들어 눈떠보니 새벽2시였다. 너무 이쁜 나의 고양이 앵두가 팔베개를 하고 있었다. 사랑받아서인지 갈수록 성격이 순화되고, 고양이 모르는 사람..

bookshelves.tistory.com

 

카페비요 - 남양주 덕소삼패 고속도로를 벗어나 발견!

간만에 분위기있는 좋은 카페를 발견했다. 마구 찍어내는 프랜차이즈도 아니고, 규모가 너무 커서 북적거리지도 않고, 가격이 터무니없는 것도 아닌 아주 잘 꾸며놓아 분위기있는,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비요'다...

bookshelves.tistory.com

 

가평 여행기 ②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닭갈비집_카페

아침고요수목원의 한 가지 단점은 차가 없으면 이동이 힘들다는 점인데, 따로 갈 수 있는 버스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차로 꽤나 먼 길을 굽이굽이 들어가다 보면 갖가지 식당, 펜션, 카페들이 줄지어 있다. 나름..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