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테라로사 서종 근처 식당 ♥ 그리고 (그리고 사과)

by 코코크러쉬 2023. 1. 15.
반응형

그리고사과

전화번호 :010-9209-0829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20-1 103호

 

안녕하세요 :)

제가 한창 자격증 시험 준비할때 엄청나게 드나들었던

서종 테라로서 근처 식당, 그리고(그리고사과) 리뷰할게요.

간판에는 그리고.. 라고 쓰여있던 것 같은데

이름은 그리고사과 라고 나오네요!

사과도 판매하고, 말랭이감도 팔고 쌀도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키우시는걸까? 유추해보아요!

728x90

첫 번째 매뉴는 생채비빔밥 입니다.

테라로서 서종 근처는 왠지 한정식집이나 

거하게 먹어야 할 것 같은 식당들만 많은줄 알았는데,

숨은 "밥집"을 발견했어요.

 

주 메뉴는 회오리 오므라이스, 쌈밥 등으로

가벼운 한 끼 식사로도 좋아요.

주로 서종옥 갔었는데 매번 국밥먹기도 그렇고 

새로운 밥집을 발견하다 찾았답니다. 

다양한 채소에 계란이 올라간 생채비빔밥은

한국인에게 너무 꿀맛이죠 :)

된장국, 김치, 피클과 같이 나오는데 따뜻하고

정갈한 느낌입니다. 

 

양평 서종카페 추천♥ 테라로사 서종점 TERAROSA

테라로사 서종점 전화번호 :033-648-2760 커피전문점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23 안녕하세요! 양평 서종카페 추천하러 왔습니다 :) 워낙 유명한 곳이지만 그래도 안 가본 분들을 위해! 바로 테라

bookshelves.tistory.com

두 명이 가서 생채비빔밥 하나, 오징어볶음 하나를 시켰는데요.

저는 처음에 메뉴판을 잘못봐서

오징어볶음도 9천원 정도인줄 알았어요. ㅠ.ㅠ

알고보니 25,000원으로 거대한 접시에 나오는

두 명이 먹어도 될 듯한 사이즈였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양이 많지 않아 남기지 않고 잘 먹었네요. ㅋㅋㅋ

반응형

가게 안 냉장고에 가득한 사과랑, 볼거리가 많았어요.

아담하고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테라로사 양평 서종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쯤 방문해 보세요 :)

제가 원래 감을 먹지 않는데,

말랭이감(?)  감 건조해 놓은게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하나 구매했거든요.

감이 맛있는지 몰랐는데 끊임없이 넘어가더라고요. 😋

 

양평 서종 맛집 서종옥 ♥ 테라로사 근처 식당

서종옥 전화번호 :031-774-8848 곰탕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2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양평 서종 테라로사 근처 맛집, 한우곰탕 서종옥 리뷰할게요. 서종 테라로사에 주차를

bookshelves.tistory.com

 

따뜻한 밥과 국, 직접 요리하시지만 메뉴가 빨리 나와서

배가 고팠는데 식사를 빨리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다음에 방문해서 이 집의 시그니처인 

회오리 오므라이스 먹어보고 싶어요..!

 

양평 서종 한정식 맛집 ♥ 토담골 / 북한강 전망이 보이는 집

토담골 전화번호 :031-771-2656 한정식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18-6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서종 한정식집, "토담골" 리뷰인데요. 간판만보고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무려 리버뷰 식당입니

bookshelves.tistory.com

따뜻한 집밥 느낌의 식사를 원하신다면, 

테라로사 서종 근처 맛집 그리고(그리고사과)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테라로사서종 #테라로사서종맛집 #양평집밥맛집 #그리고사과 #테라로사양평서종근처맛집 #테라로사서종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