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양평 서종카페 추천♥ 테라로사 서종점 TERAROSA

by 코코크러쉬 2022. 7. 31.
반응형

테라로사 서종점

전화번호 :033-648-2760 커피전문점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23

 

안녕하세요! 

양평 서종카페 추천하러 왔습니다 :)

워낙 유명한 곳이지만 그래도 안 가본 분들을 위해! 

바로 테라로사 TERAROSA 서종점 입니다. 

저는 테라로사가 유명해진 이후에도 오랫동안 가지 않았어요.

사람많은 곳에서 기가 쫙쫙 빨리는 내향형이기때문에?

일단 유명한 곳은 특히 주말에 피하고 보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양평 서종은 워낙에 카페들이 많고, 사람도 많기때문에

테라로사라고 그렇게 사람이 몰리지 않아요.

평일에가면 한산하기도 해요! 

무엇보다 그 커피맛과 분위기, 친절한 직원분들때문에 모든게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그래서 예전에 나인블럭에 꽂혔을때 만큼이나 많이 가고 있습니다...ㅎㅎ

노래도 잔잔해서 책읽기도 정말 너무 좋아요!

테라로사 서종점은 일단 주차장이 넓고, 무료입니다.

주차를하고 입구를 찾아 두리번거리다보면, 안쪽으로 들어오라는 표시가 보여요.

처음에 깜짝 놀랐어요. 수제비누, 스카프 등을 판매하는 선물가게들이 있는게 아니겠어요~!

주말에 갔을때는 야채도 팔아서 미니오이 사온적도 있답니다. ㅎㅎㅎ

정말 즐거운 곳이에요. 

728x90

이렇게 2층 구조고 굉장히 넓어요. 

들어오는 입구에는 테라로사 원두, 머그컵, 에코백등을 판매하는 샵도 있어요. 

의자는 엉덩이가 편한 의자는 아니에요. 

그래도 오래 머물만한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1층도 좋은데 커피만들면서 생기는 소음이 좀 커요. 

 

양평 카페 추천 ♥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서종점 전화번호 :031-771-0252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370-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양평 카페 추천 포스팅, "나인블럭 서종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숲 속에 조

bookshelves.tistory.com

테라로사에 왔으니까 드립커피를 마셔줘야겠죠?

기본으로 뜨거운 커피들이구요, 아이스 커피가 두 종류정도만 가능해요.

아이스로 주문 시 500원이 추가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사람이지만, 테라로사에서만큼은 뜨거운 커피를 권하고 싶어요.

정말 원두를 때려넣은듯한 진하고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답니다.

아이스 커피는 상대적으로 연해요. 

테라로사에서는 드립커피 말고도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도 판매해요.

카푸치노는 뜨겁게만 가능하고 라떼는 핫/아이스 모두 가능해요.

저는 처음에 카푸치노밖에 없는줄알고 뜨거운걸 마셨네요. ㅎㅎㅎ

 

남양주 라온숨 ♥ 북한강 카페 추천

라온숨 전화번호 :031-591-3433 카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671 1, 2층 안녕하세요! 이게 얼마만의 포스팅인가요. 신경치료때문에 너무 힘들었던 날들이 지나가고, 어느새 저는 화이자 백신을

bookshelves.tistory.com

원두도 맛있을 것 같은데, 이 때는 1+1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저는 드립커피는 불편해서 못 마시겠더라고요.

집에서는 그냥 캡슐커피를 먹는 걸로~! 

배고플때 먹기좋은 크림치즈호두빵 :)

블루베리잼도 살짝 들어가있구요. 맛은 크림치즈빵이니까 당연히 맛있습니다.

테라로사 빵이 은근 빨리 팔려요. 먹을거라면 있을때 빨리 주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요즘 커피값에 비해서 테라로사는 그렇게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 

얘는 카운터랑 가까운곳에 있는 블루베리 올라간 컵케이크같은 디저트인데요.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ㅋㅋㅋㅋ

너무 예뻐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막상 맛은 그냥 그래요.

개인적으로 약간 느끼했어요. 

 

카페그리심 ♥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799-2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소개해 드릴게요. 양평 많이 가봤지만, 서종면쪽은 처음인 것 같아요. 어느쪽 강변인지에 따라

bookshelves.tistory.com

레몬크림치즈케이크는 드립커피 아이스와 정말 잘 어울리는 맛!

깔끔한 치즈케이크맛에 레몬의 상큼함이 살짝 얹어진 강추메뉴!

솔솔 뿌려진 파우더가 이 케이크의 묘미 ㅎㅎ 

카푸치노는 항상 이렇게 라떼아트를 해줘요. 

테라로사에서 일하려면 커피를 잘 다뤄야할 것 같아요. 

드립커피를 내려야 하니깐~! 

칼로리 빼고 모두 완벽한 테라로사의 레몬치즈케이크. 

워낙 많이가다보니 이제 수박주스까지 마셔보게 되었네요.

맛있어요!! 

 

양평 더포레스트 ♥ 양평 서종 남양주 카페 추천

더 포레스트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667-1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서종 예쁜카페, 양평 더포레스트 소개할게요. 정말.. 정말... 분위기를 아는 분이라면! 훌륭한 취향을 가진 분이라면!

bookshelves.tistory.com

2층에 넓은 테이블인데요. 

앨범인지 책인지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노란 조명과 함께 어우러지는 분위기가 좋습니다. 

커피를 주문하면 항상 이렇게 파란색 계통의 커피잔에 담겨와요.

들고올때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ㅋㅋㅋ 안그러면 이렇게 아까운 커피가 넘치거든요.

뜨거운 드립커피를 주문한 사람들이 트레이를 들고 아주 조심스럽게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비오는 날에도 더운 날에도 벽돌건물이 너무 예쁜 양평 서종카페 테라로사 :)

양평 서종 대형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너무 강추입니다.

 

 

 

바로 앞에는 북한강 전망이 보이는 양평 서종 한정식집, 토담골이 있답니다.

 

양평 서종 한정식 맛집 ♥ 토담골 / 북한강 전망이 보이는 집

토담골 전화번호 :031-771-2656 한정식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18-6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서종 한정식집, "토담골" 리뷰인데요. 간판만보고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무려 리버뷰 식당입니

bookshelves.tistory.com

 

 

#양평서종카페 #테라로사 #서종드립커피 #테라로사서종점 #양평가볼만한곳 #양평분위기좋은카페 #서종카페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