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왕송호수 카페 ♥ 카페막시 왕송호수 뷰 예쁜카페

by 코코크러쉬 2022. 6. 5.
반응형

 

카페막시 왕송호수점

전화번호 :070-7700-7765 카페

경기 의왕시 월암동 676-4 2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송호수뷰가 예쁜카페, 카페막시 리뷰할게요.

왕송호수는 서울근교 드라이브, 가볼만한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데요.

레일바이크가 유명한 왕송호수지만 항상 근처만 갈 뿐 아직 타보지 못했네요.

주말엔 사람들로 가득차있던데, 언젠가 꼭 가보고 싶습니다 :)

728x90

카페막시는 레일바이크 주차장 뒷편에 있어요.

그동안 가봤던 근처 카페들 중, 가장 왕송호수뷰가 예쁜 카페입니다.

2층, 3층에서 호수뷰를 전면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치 남양주 북한강뷰 카페에 온 것 같았어요. 서울근교에도 호수뷰가 이렇게나 좋은 곳이 있었네요. 

 

>유명한 카페인더뷰 포스팅도 참고하세요.

 

의왕 카페인더뷰 ♥ 왕송호수, 의왕레일파크가 보이는 경치 좋은 곳

카페인더뷰 주소: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전화번호: 010-7497-416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서울근교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카페인더뷰' 가는 길은 사실 아직 개발이 덜 된 듯한 느

bookshelves.tistory.com

 

카페막시는 백운호수 근처에도 있는 것 같은데,

그동안 #왕송호수 카페로 검색하면 늘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다니는 길에서는 한번도 보이지가 않는거에요.

알고보니 상당히 뒷편에 구석진 자리에 홀로 있는 카페였습니다. 

좋은 뷰를 독점적으로 홀로 다 차지했다고 할까요! 

덕분에 커피값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커피값 아깝지 않게 좋은뷰 실컷 감상하고 오세요. 

 

의왕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로 ♥ rrroh

의왕 근처에 있다가 검색해서 들어가게 된 백운호수 근처 카페 로 브런치 카페라고 한다 백운호수 근처에 있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음 ▼ 그림같은 풍경, 의왕 카페인더뷰 의왕 카페인더뷰 ♥ 왕

bookshelves.tistory.com

올라가는 계단인데 벌써부터 넓고 쾌적한 느낌이에요.

여름이라 초록잎들이 예쁘네요. 

주차장은 널널한 편인데요, 주말이나 사람이 많이 올 때는 금방 찰 것 같네요.

 

매뉴는 여느 카페와 같이 평범했고요.

케이크는 7.0~8.0 정도의 가격입니다. 요새 카페물가 비싸죠.

아무래도 자리값이고 꼭 호수나 강을 바라보는 카페들은 이정도 가격이더라고요.

저는 당근케이크를 주문했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백운호수 명장시대 ♥ 광명 유명한 베이커리 2호점

명장시대 백운호수점 전화번호 :031-422-1883 제과,베이커리 경기 의왕시 학의동 623-2 하안동 유명한 베이커리인 명장시대가 백운호수점에도 오픈했죠. 꽤나 오래된 것 같은데, 얼마전 처음으로 방

bookshelves.tistory.com

왕송호수를 내려다보는 카페막시 입니다.

햇빛에 반짝거리는 호수가 너무 좋았어요.

깔끔한 대리석 인테리어였어요. 

왕송호수 카페 카페막시는 1층은 주차장, 2층에서 주문, 총 3층까지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올라가는길만해도 파릇파릇한 나무들을 볼 수 있어 정말 어디 놀러온 것 같더라구요.

또 데크길이 보였는데요.

백운호수처럼 왕송호수 둘레길도 있는건가요!!

레일바이크만 있는줄 알았는데, 기회가 되면 한 번 걸어봐야겠습니다. 

 

의왕 브런치카페 ♥ 그린그라스 백운호수 카페

그린그라스 주소: 경기 의왕시 포일동 7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예쁜, 카페 속 뿐만아니라 바깥도 정말 예쁜!! 백운호수 최고의 카페 그린그라스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브런치카페 이름이

bookshelves.tistory.com

3층에 야외좌석이에요.

정말 가슴이 뻥 뚫릴듯 전망이 좋죠?

그런데 파라솔이 없는것이 아쉽습니다. 정말 없는걸까요, 아니면 오늘만 설치안할걸까요. 

땡볕이 정말 너무 강한데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냥 둘러만보고 돌아왔어요.

2층엔 2~4인용 작은 테이블이 여러개고요.

3층에는 길쭉하고 커다란 테이블이 있어서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단체 손님들이 회의를 하더라고요.

동아리나 모임같은 장소로 이미 알려진걸까요?

다행히 그분들이 조용조용 대화하셔서 큰 불편함이 없이 카페를 이용했습니다.

 

아이스라떼와 티종류를 주문했는데요.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당근케이크가 양도많고 맛있어서 의외였어요.

촉촉하고 달달하고, 의외의 케이크맛집이었습니다. 

왕송호수뷰, 너무 예쁘죠?

인터넷으로 검색했을때에는 그냥 지나쳤던 카페인데, 역시 어디든 가봐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카페막시 왕송호수점 리뷰, 여기서 마칠게요! 

 

코코테로 ♥ 바깥은 비닐하우스인데 안쪽은?! 의왕 백운호수 식물원 카페

코코테로 베이커리 카페 네비주소: 경기 의왕시 능안길 85 (경기 의왕시 내손동 91) 전화번호: 031-421-555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서울과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코코테로 :) 경기도

bookshelves.tistory.com

 

#의왕왕송호수 #왕송호수카페 #카페막시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의왕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