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망원동 티라미수 인천하늘도시점 ♥ 영종도 디저트카페

by 코코크러쉬 2022. 5. 25.
반응형

 

망원동티라미수 인천하늘도시점

전화번호 :032-746-6281 디저트카페 

인천 중구 중산동 1873-3 스타타워2 1층 110호

 

안녕하세요!

망원동 티라미수 영종도에서 처음 가 봤어요. 

728x90

한창 영종도에 세미나를 다녔던 때가 있거든요.오고갈때마다 통행료가 7천원이었던가요 ^^뭐 다리건너고 바다보고 그런건 좋았지만요.

 

아침마다 잠깨기 얼마나 힘들던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씩하러 들렀습니다.영종도에 온갖 인스타 핫플 대형카페들 다 모여있다고 하더라고요.

거기까진 모르겠지만 망원동 티라미수는 외관부터 깔끔하고 예뻐서 좋았어요.

커피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구요.

스타타워라는 빌딩 1층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티라미수만 판다고 생각할까봐 대문짝만하게 커피라고 써놓은 것 같습니다 ㅎㅎ 

 

 

망원동 티라미수
티라미수를 맛있게 즐기는 가장 쉬운방법

망원동 티라미수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예쁜데,

테이블이 많이 불편합니다 ... ㅎㅎ

테이블이 작고, 의자는 불편한 사이즈?

그래도 사람들은 잘 있더라구요. 작은 평수인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많이 해놨어요.

 

인천 영흥도 '뻘다방' - 선재도 해변가에서 모히또를 즐기고 싶다면?

일단 목적지는 대부도였는데, 계속해서 가다보니 영흥도가 나오고 선재도가 나왔다. 대부도는 줄줄이 사탕같은 섬이었던 것이다. 그 와중에 찾은 '뻘다방'. MUD Coffee라는 말은 이미지가 참 이상

bookshelves.tistory.com

종이컵에 예쁘게 담긴 망원동 티라미수 입니다.

딸기 티라미수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오리지널 티라미수 5.4 / 딸기 티라미수 5.8 / 가나슈초코 티라미수 5.8 

왜 인기가 많은지는 알 수 있는 비주얼이었지만 가격이 비싸요. 

케이크 하나라고 생각해야 하나요? 딸기랑 오리지널 먹어봤는데 티라미수라서 몇 번 뜨면 없어요. 

 

 

갤러리 더 네이쳐 치유농장 ♥ 서울근교(인천) 새벽까지 하는 카페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아라로 455지번인천광역시 계양구 다남동 1-21 영업시간 : 평일 17:00~03:00, 토요일은 새벽 6시까지 가격 입장료(성인) 7,000입장료 (입장료로 음료 구매) (미취학-12개월이상)

bookshelves.tistory.com

얼그레이 맛도 있고, 눈으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당충전하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망원동 티라미수 근처에는 유명한 대형카페인 랑데자뷰 영종하늘도시점도 있어요.

포스팅 한 줄 알았는데... 없어요,,왜일까요 흑

컵케이크 모양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너무 예뻐요.

영종도는 모든게 깔끔한 도시같았어요.

예쁜 가게들도 많구요. 그냥 상가들도 인테리어 잘해놓은 곳이 많아요.

티라미수를 케이크로 쓰면서 초를 꽂으라고 판매하는건가 보네요.

영종도 카페 다른곳 어디가봤나 검색했더니, 홈(HOME)이라는 카페가 나오네요.

무려 2년전이군요... ㅎㅎ 

 

인천 영종도 인스타감성 카페 홈(Home)

 저렴하고 착한 가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다쿠아즈 (1,900원) 로 주말동안 산뜻한 감성을 충천하게 해준 인천 영종도 인스타 감성 카페 홈(Home)을 소개한다. 영종도에 머리식히러 갔다가, 백제

bookshelves.tistory.com

 

영종도 망원동 티라미수 영종하늘도시점,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익선동 동백양과점

시작은 제주도 여행에서 이니스프리 카페(?)에 가서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지 못한 아쉬움에서 출발하였다... ㅋㅋ수플레 팬케이크가 대체 뭔데?? 뭐길래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갈까 궁금했다. 지

bookshelves.tistory.com

 

#영종도카페 #망원동티라미수 #영종하늘도시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