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남양주 아인슈페너 카페 ♥ 화도읍 카페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2. 6. 25.
반응형

아인슈페너

전화번호 : 031-559-6572 커피전문점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리 157-4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아인슈페너로 승부하는 아인슈페너 전문카페, "아인슈페너" 포스팅이에요. ㅎㅎ

꾸덕한 크림이 아주 산뜻하고 예쁘게 올라간 오리지널 아인슈페너, 녹차 아인슈페너, 딸기 아인슈페너, 말차 아인슈페너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말에 나들이할 겸 방문한 곳이에요.

728x90

검색해서 봤을때랑 똑같이 생겼어요.

약간 빈티지한 느낌이 더 강했어요. 약간 컨테이너박스 안에 있는 느낌? ㅎㅎ

엄청나게 커다랗고 비싸보이는 샹들리에랑, 끝으로 가면 또 비싸보이는 스피커들이랑 소파가 있어요.

앉아서 편하게 음악감상 하는 곳이랍니다. 

 

양평 카페 추천 ♥ 나인블럭 서종점

나인블럭 서종점 전화번호 :031-771-0252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370-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양평 카페 추천 포스팅, "나인블럭 서종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숲 속에 조

bookshelves.tistory.com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작은 조명들 분위기있어요. 

흑백사진관도 같이 운영하고 있었어요.

끄트머리로 가면 커다란 스피커들과 함께 고오급 스피커에서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음악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주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작은 마을같은 곳

나인블럭이라는 카페를 알게 되고, 당시 스탬프 이벤트로 지점별 스탬프를 3개/6개/9개 얻을 때마다 머그컵, 원두 등의 선물을 줄 때가 있어서 한창 돌아다녔던 적이 있다. 나인블럭의 특징은 일

bookshelves.tistory.com

편안한 소파에 앉아 멍때리기도 좋고~

제가 서울에서 아인슈페너 맛집 찾다가 남양주까지 달려온거 아닙니까!

서울에도 아인슈페너 맛집들이 몇 개 있는데요. 도로상황 생각하면 남양주나 서울이나 비슷해요.

주말에 1시간정도 걸립니다. 나들이할 겸 남양주로 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마담파이 ♥ 남양주 별내동 카페거리

마담파이 전화번호 :031-529-4457 제과,베이커리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954-2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에서 발견한 별내동 카페 "마담파이" 소개해 드릴게요. 남양주는 많이 가봤지만, 마담파이를

bookshelves.tistory.com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도 되고, 현금이면 직접 해도 가능해요.

저는 (커피) 아인슈페너와 녹차 아인슈페너를 주문해봤어요. ^^

아인슈페너는 우유를 넣어서 라떼 또는 물을 선택해 그냥 커피맛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추천은 라떼로 되어 있었지만 저는 물로 했습니다. 

예쁜 찻잔에 이렇게 뚝딱 메뉴가 나왔어용.

위에 크림을 하트모양 티스푼으로 살짝 떠 먹으면 너어무 맛있어요.

아인슈페너는 위에 생크림이 다하는거 아닐까요!

녹차 아인슈페너는 7.0, 커피 아인슈페너는 7.5였습니다.

둘 다 아이스로 주문했고요. 따뜻하게 마실수도있어요.

커다란 샹들리에가 한가운데에서 블링블링.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네이버 리뷰하면 나갈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서비스로 주셔서 받았어요. ㅎㅎ

저는 결국 일반 커피 아인슈패너로 돌아가긴 했지만, 딸기랑 녹차 말차 등등 다양한 아인슈패너가 있는 좋은 카페에요.

 

카페 강이다 ♥ 양평 양수리 카페 추천

강이다 전화번호 :070-7717-0272 카페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508-3 안녕하세요. 제가 놀러가기 제일 좋아하는 양평, 그 중에서도 양수리에 있는 카페인 "카페 강이다" 포스팅할게요. 진짜 북한강

bookshelves.tistory.com

 

 

#남양주카페  #화도읍카페 #아인슈페너잘하는곳 #아인슈패너카페추천 #남양주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