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카페이서 북카페 ♥ 남양주 가볼만한곳

by 코코크러쉬 2022. 5. 20.
반응형

 

카페이서

전화번호 :070-8880-1110 테마카페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9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가볼만한곳, 남양주 북카페로 유명한 "카페이서" 리뷰를 가져왔어요.

이름도 너무 예쁜 카페이서. 

유명하고 리뷰도 좋은 곳이어서 두근두근하며 달려갔어요.

728x90

첫 방문한 카페이서, 생각보다 소박한 모습이었는데요. 

1층 두 상가를 연결해 놓은듯한 모습에 출입구가 어딘가 헷갈리다가 주차장에서 가까운쪽 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카페이서는 이색카페로, 카페 겸 책방을 같이 하고 있는 곳이에요.

덕분에 분위기도 조금은 조용조용한 분위기였구요, 노트북 작업하는 사람들도 꽤 있었습니다.

바깥에서 봐도 화분가득, 안에서 봐도 퐈분하득한 플랜테리어가 멋졌어요. 

더운 여름에도 시원서늘할 것 같은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주차장은 근처에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진입할 때 경사가 조금 있어서 조심하세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마담파이 ♥ 남양주 별내동 카페거리

마담파이 전화번호 :031-529-4457 제과,베이커리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954-2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에서 발견한 별내동 카페 "마담파이" 소개해 드릴게요. 남양주는 많이 가봤지만, 마담파이를

bookshelves.tistory.com

제가 방문했을때는 안소현 작가님의 개인전, "온기와 환상" 전시중이었어요.

안소현 작가님의 그림들과 카페이서가 너무 잘 어울렸던 거 있죠.

곳곳에 걸린 그림들과 그 분위기로, 카페이서가 더 빛나더라고요. 

카페이서는 이렇게 전시회를 주기적으로 하는걸까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작품들도 구매할 수 있었구요. 이미 판매된 작품들도 보였어요.

 

남양주 라온숨 ♥ 북한강 카페 추천

라온숨 전화번호 :031-591-3433 카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671 1, 2층 안녕하세요! 이게 얼마만의 포스팅인가요. 신경치료때문에 너무 힘들었던 날들이 지나가고, 어느새 저는 화이자 백신을

bookshelves.tistory.com

커피 주문하는 곳에는 이렇게 책들이 가득했답니다.

서점처럼 실제로 구매할 수 있는 구조였어요.

책들이 가득한 것만으로 너무 보기가 좋죠.

#남양주카페추천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카페이서 #남양주북카페

공감은 지능이다....! ㅋㅋㅋㅋㅋ

커피 주문해놓고 책구경했어요.

 

#카페이서 #남양주예쁜카페

앉을 자리도 넉넉한 편이고, 소파에 앉을수도 작업하기 좋은 나무 테이블에 앉을 수도 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안소현 작가님의 전시회 기념 엽서와 아쿠아플라넷 여수 초대권을 챙겼어요. ㅋㅋㅋㅋㅋ

엽서는 바깥에서 비싼 돈주고 살만큼 너~무 예뻤습니다. 

중간 통로로 연결되어 옆 공간으로 가면 이렇습니다.

조금더 창고같고요, 자리는 넉넉한 편이에요. 

끝편에 빛이 들어오는데 화분들과 메인 작품을 걸어놓아 분위기 대박이에요. 

이 쪽에 화장실도 있구요. 

벽에 걸려있는 안소현 작가님의 작품들과 카페이서만의 분위기로 주말 힐링 제대로 했어요.

다만 제가 평소에 가던 남양주 카페들보다는 조금 더 먼것처럼 느껴졌어요.

기회되면 또 가보고 싶습니다.

남양주 카페이서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양평 더포레스트 ♥ 양평 서종 남양주 카페 추천

더 포레스트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667-1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서종 예쁜카페, 양평 더포레스트 소개할게요. 정말.. 정말... 분위기를 아는 분이라면! 훌륭한 취향을 가진 분이라면!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