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용인 처인구 맛집 ♥ 유정이네 통영굴밥

by 코코크러쉬 2023. 2. 18.
반응형

유정이네통영굴밥

전화번호 :031-333-0377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추계리 132-3 1층

 

안녕하세요!

건강한 음식으로 따뜻하게

몸보신하고 싶을때

용인 처인구 맛집 유정이네 통영굴밥 어떠신가요 :)

저는 사실 굴밥이나 굴국밥을 즐겨먹진 않아요.

이 날은 용인 처인구 맛집을 검색하니까

만국전골이랑 굴밥집이 나오더라고요.

728x90

몸이 조금 좋지 않아서,

밀가루 음식보다는 굴이 나을 것 같아

유정이네 통영굴밥 본점으로 결정했어요. 

평일 오후1시쯤 도착해보니,

주말처럼 웨이팅은 없었구요.

적당히 손님이 있는 상태라서 편안했어요.

추울때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굴정식, 굴국밥정식을 소개하네요.

반응형

용인 처인구 맛집 유정이네 통영굴밥 가격

통영굴밥 12,000원

생굴회 20,000원

굴전 16,000원 

등인데요.

 

 

화덕위에 고등어 ♥ 용인 생선구이 한정식 맛집

화덕위에 고등어 전화번호 :031-282-2967 해물,생선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388-287 안녕하세요.😀 한 번 가고, 두 번 가고, 세 번 가야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죠? 화덕위에 고등어는 용인 생선구

bookshelves.tistory.com

 

세트메뉴가 가장 유명하고 합리적으로 보였습니다.

1인당 20,000원 (2인 이상) 으로

굴밥이나 굴국밥중 하나를 선택하고요,

굴전과 석회, 굴무침이 같이 나오는 구성이에요. 

1인분만 주문하면 22,000원 입니다. 

주문 하자마자 바로 굴전과 석회, 굴무침이 나왔어요.

여기는 굴을 먹으로 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밑반찬은 그저 그랫고요.

친절하다거나 정갈한 맛은 없었습니다.

테이블은 끈적해서  제가 한번 더 닦았습니다.

 

다만 굴이요.

잘 모르는 제가 봤을때

굴밥에 아주 풍성하게 들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수지 롯데몰 맛집 만석장 ♥ 고등어 가마구이 정식 먹은 후기

용인 수지롯데몰 안에 어떤 맛집이 있나~^^ 돌아돌아다니다 오늘은 한식 +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 만석장을 선택! 고등어 가마구이정식, 해물순두부정식도 판매하는 만석장 아주 깔끔한 외관에

bookshelves.tistory.com

굴전이 땃땃하게 맛있더라고요.

어릴때는 생굴을 안 먹었는데,

식회도 꽤 먹을만 하더라고요.

굴파티입니다. 굴을 잔뜩 먹었네요.

 

그런데, 솥밥이 나오기까지 꽤나 오래 걸려요.

솥밥은 원래 요리하는데 좀 걸리겠지만

그래도 점심시간에는 10분안에 나오는게 보통인데

먼저 나온 메뉴를 다 먹을때까지 안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굴밥을 딱 받아보니,

굴이 아주 풍성해서 마음이 좀 풀렸습니다.

너무너무 배부른 굴정식이네요 ~ ^^

원래 굴 안 먹었는데..

어른 입맛이 되고 있다는 증거일까요?

 

 

애슐리 퀸즈 ♥ 수지 롯데몰 애슐리에서 초밥 먹고 왔어요

애슐리퀸즈 롯데몰수지점 전화번호 : 031-5174-4431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789 4층 원래 상현역 근처에 있던 애슐리가 없어지고 (사실 몇년 전에 문닫았다고 한다 ㅎㅎㅎ) 광교 애슐리 / 수

bookshelves.tistory.com

솥밥을 좀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 누룽지까지 만들어 먹으면요

정말 너무너무 배부른 한상입니다.

요즘 순대국도 그렇고 솥밥이 너무 좋네요..

미리 나온 김가루 접시에 밥을 덜어서

달래장과 같이 비벼먹으면 환상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끝이 나지 않을 것 같던

굴정식! 

용인 처인구 한식 맛집 찾으신다면 시도해보세요. 

매장은 넓은 편이고요. 

게장도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택배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용인 처인구 맛집,

유정이네 통영굴밥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

 

 

 

 

용인 브런치카페 ♥ 언톨드 (Untold) 예쁜 대형카페

언톨드 (Untold) 전화번호 :031-526-7716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120-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발견한 용인 브런치카페 언톨드 소개할게요. 용인은 칼리오페를 비롯해서 특히 처인구에

bookshelves.tistory.com

 

#용인맛집 #용인처인구맛집 #유정이네통영굴밥 #김유정통영굴밥 #용인한식맛집 #용인처인구굴밥 #굴밥정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