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동탄 순대국 맛집 ♥ 진천토종순대 동탄점 (스타벅스 동탄능동DT점 근처) 화성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2. 27.
반응형

진천토종순대 동탄점

전화번호 :031-225-4646

경기 화성시 능동 460-4

 

안녕하세요!
순대국 양많고 맛있는 집, 

화성 동탄 맛집 '진천토종순대' 소개합니다.

요즘 왜 살이쪘나 했더니

순대국을 여기에서만 두 번을 먹었네요. 

이렇게 생겼고요.

점심시간에는 근처 직장인들이 참 많이 옵니다.

북적북적 아주 인기가 많죠. 

저녁에 가면 그래도 한산한 편이에요. 

728x90

정통 수제순대국 전문점

화성 동탄 진천토종순대, 운영시간 알려드릴게요.

오전 9시 오픈해서 밤 10시 문을 닫아요.

포장도 가능한데요,

밥은 포함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저는 포장말고 꼭 홀에서 먹기를 추천드리는데요.

반응형

그 이유는! 바로 솥밥 때문입니다.

순대국이 솥밥이랑 같이 나오는 집은 처음이에요.

대부분 공기밥이잖아요.

솥밥이 더 뜨끈하고 밥도 향이 좋고,

누룽지 숭늉도 만들어먹을 수 있기에 넘 좋아요.

 

단, 손님이 많을 때에는 좀 기다려야 해요.

바쁘다면 공기밥으로 바꿀 수도 있어요. 

 

동탄 대형카페 ♥ 카페인중리 브런치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탄 대형카페 카페인중리에서 브런치세트 먹은 리뷰를 할게요. 카페인중리는 기흥cc , 중리저수지 근처에 위치했어요. 카페인 중리 전화번호 :031-373-3177 경기 화성시 중

bookshelves.tistory.com

배민주문도 가능하고요,

포장주문은 조리되지 않은 상태만 가능한가봐요.

진천 토종순대 좋은점은,

보통맛/매운맛/김치맛 세 가지 옵션을

선택 가능하다는 건데요!

저는 김치맛은 있는줄 몰랐네요. ㅎㅎ  

 

병점 맛집 ♥ 김밥공방 도마소리, 화성 김밥맛집

김밥공방도마소리 전화번호 :031-237-2399 경기 화성시 병점동 8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점 맛집 "도마소리" 리뷰할게요. 병점근린공원 근처에 있는 이 김밥집은 생긴지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저는

bookshelves.tistory.com

두 번째 방문때는 맛보기 순대 (6,000)를 주문했는데

두 명이 먹기에 너무 배불렀어요.

순대맛은 일반적인 순대더라고요.

보통맛 순대국밥은 하얀색,

보통맛은 우리가 다데기라고 부르는 양념이 추가되어

빨간색이에요.

김치는 이렇게 항아리 단지 안에 들어가있어야 맛있죠!

점심시간때는 두 명이 갔을 때 그냥 접시에 나왔는데

저녁에 가니까 이렇게 항아리에 주셔서 넘 좋았어요.

가위로 잘라먹는 맛이 있는 석박지와, 배추김치

모두 맛있었습니다. 

 

화성 더포레 ♥ 서울근교카페 추천 / 경기도 화성 가볼만한곳

더포레베이커리 전화번호 :031-352-9291 카페 경기 화성시 향남읍 제암리 334-6 1동 1층 안녕하세요 ^^ 서울근교카페,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더포레" 에 다녀왔어요. 처음 더 포레를 알게 된 건, 이렇

bookshelves.tistory.com

분식집에서 먹는것과는 물론 다르겠지만

6천원어치 순대라니 조금 비싼 느낌이죠?

화성 동탄 순대국 맛집

맛보기 순대랑 순대국 같이 먹으니

정말 배가 터질뻔했어요. ㅋㅋ 

솥밥과 순대국이 나왔네요!

정말 진~한 국물에 고기양도 많아요.

제가 여기서 먹은 다음에 다른 순대국집도 가봤거든요.

여기 국물맛이 안 나요.

그냥 조미료로 낸 국물과 제대로 낸 국물은

다르긴 다른가봐요! 

 

화덕위에 고등어 ♥ 용인 생선구이 한정식 맛집

화덕위에 고등어 전화번호 :031-282-2967 해물,생선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388-287 안녕하세요.😀 한 번 가고, 두 번 가고, 세 번 가야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죠? 화덕위에 고등어는 용인 생선구

bookshelves.tistory.com

순한맛은 이렇게 하얀 국물이에요.

미리 테이블에 있는 후추와 들깨가루를

듬뿍 뿌려줘야 순대국의 완성입니다.

솥밥이라 그런지 구수한 향이 더해져 너무 좋아요. 🧡

처음 진천토종순대 방문했을 때

너무 급하게 먹어서 다음주 저녁에 또 찾아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누룽지 한 그릇 먹어주면

훌륭한 한국식 식사 완성!

화성 동탄 맛집, 진천 토종순대에서 

순대국 한그릇 하고가세요. 😋

 

기흥cc맛집 메밀래 ♥ 막국수 보쌈 맛집

메밀래 전화번호 :031-282-5005 국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388-146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흥cc맛집, 메밀래 소개할게요. 기흥CC는 찾는 사람들도 많고 주변에 순대국집, 한식집 등 다양한 맛

bookshelves.tistory.com

#화성동탄맛집 #화성순대국 #진천토종순대 #동탄순대국 #동탄순대국맛집 #화성순대국맛집 #순대국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