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애월연어 광교 ♥ 광교 초밥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3. 19.
반응형

애월연어 광교점

전화번호 :031-212-0691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986-5 이음센터 1층 101호

 

안녕하세요.

연어초밥 먹고싶을때,

광교 애월연어 추천할게요.

생긴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광교 초밥 맛집입니다. 

아직 상가들이 많지 않은데,

애월연어 광교점 불빛만 밝게 빛나고 있더라고요. 

마감시간을 한 시간정도 남겨두고 갔는데요.

불을 쓰지 않는 요리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728x90

다행히 연어초밥과 사케통 (연어덮밥)을 먹으려고 왔기에 

상관없었어요!

새로 오픈한 광교 초밥 맛집답게 인테리어가 삐까뻔쩍했어요.

애월연어 광교 인스타 감성이네요.

반응형

애월 연어라서 색깔도 주황색이네요.

애월 연어는 이름답게 제주도에, 그리고 연남동에도 분점이 있는 듯 해요.

요즘 연어가 너무 비싸서 초밥, 연어장 모두 엄청 가격이 올랐죠.

 

애월연어 광교는 거의 마감시간 가까웠는데도

한가한 주변에 비해서 손님이 꽤 있는 편이었어요.

역시 광교 초밥 맛집입니다. :)

 

애슐리 퀸즈 ♥ 수지 롯데몰 애슐리에서 초밥 먹고 왔어요

애슐리퀸즈 롯데몰수지점 전화번호 : 031-5174-4431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789 4층 원래 상현역 근처에 있던 애슐리가 없어지고 (사실 몇년 전에 문닫았다고 한다 ㅎㅎㅎ) 광교 애슐리 / 수

bookshelves.tistory.com

애월연어 광교 메뉴 소개할게요.

기본적인 연어초밥은 스노우 초밥 / 불땡이 초밥 / 뚱땡이 초밥

대왕연어 초밥이 있었고요.

생연어 사시미와 고운 머리,꼬리가 들어간 애월연어 한판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배달어플에도 있었는데요.

머리도 식힐 겸 직접 먹고싶어서 애월연어 광교로 찾아왔어요.

생연어 사시미와 연어 스테이크, 생연어 야채덮밥 등

연어를 이용한 요리는 한번에 다 모아둔 것 같았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습니다.

대학생때 연어 정말 좋아해서 빕스 큰맘먹고 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용인수지맛집 동천동맛집 ♥ 고기로 곤드레밥집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14 (동천동 115-11) 전화번호: 031-264-3651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마지막주문 20:30 곤드레밥상 11,000원 경기 용인에서 점심메뉴를 찾던 중. '산으로 간 고등어'라

bookshelves.tistory.com

뚱땡이초밥(=일반 연어초밥) 10피스 17,400원과,

사케동 (생연어덮밥) 12,900원 그리고 제로사이다를 먹고 싶었는데

다 나갔다고 해서 제로콜라를 주문했어요.

먼저 주신 장국은 보기엔 예뻤는데, 맹맛이었어요.

조금 더 짭짤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맛있는 생 연어가 몇 점 올라간 사케통, 연어덮밥 입니다.

소스와 와사비, 양파와 밥이 안에 들어가 있는데요.

싱거우면 소스를 더 추가하라고 하셨어요.

 

수지 롯데몰 맛집 만석장 ♥ 고등어 가마구이 정식 먹은 후기

용인 수지롯데몰 안에 어떤 맛집이 있나~^^ 돌아돌아다니다 오늘은 한식 +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 만석장을 선택! 고등어 가마구이정식, 해물순두부정식도 판매하는 만석장 아주 깔끔한 외관에

bookshelves.tistory.com

제 입맛에는 그래도 약간 밍밍했답니다.

락교랑 같이 먹어도 조금 심심한 느낌?

연어초밥이랑 연어덮밥이랑 같이 주문하니까

메뉴가 엄청 중복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ㅎㅎ

밥위에 연어를 어떻게 올렸나의 차이랄까요?

그래서 그런지 연어초밥도 조금 심심한 느낌이었습니다. 😅

 

다른 초밥집과 비교하면 연어만 취급하니까

조금 더 신선한 양질의 연어를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종종 연어초밥 먹고싶으면 올 것 같습니다. 

 

 

케이 헤밍웨이베이커리&다이닝 분당점 ♥ 분당 용인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용인 근처 대형 베이커피 카페 케이 헤밍웨이 베이커리 앤 다이닝 분당점 리뷰할게요. 케이헤밍웨이베이커리&다이닝 분당점 전화번호 :031-726-1001 경기 성남시 분당구

bookshelves.tistory.com

 

#광교 초밥 맛집 #애월연어 #애월연어광교 #광교연어초밥 #광교연어덮밥 #연어초밥잘하는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