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케이 헤밍웨이베이커리&다이닝 분당점 ♥ 분당 용인 대형카페

by 코코크러쉬 2023.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용인 근처 대형 베이커피 카페
케이 헤밍웨이 베이커리 앤 다이닝 분당점 리뷰할게요.

케이헤밍웨이베이커리&다이닝 분당점

전화번호 :031-726-1001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444-148

 



이 거대한 카페는 분당, 용인 처인구 두 곳을 헷갈리면 안 되는데요.

사실 이 날 용인 곤드레 밥집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근처 용인 대형카페 검색해서 나온, 케이 헤밍웨이 베이커리라는 곳을 가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곤드레밥집에서 처인구 헤밍웨이까지 너무 멀다고나오는거에요. ㅠ.ㅠ
알고보니 용인 고기동에서 분당점이 훨씬 더 가까웠다는 사실!

한국 헤밍웨이 베이커리 다페 앤 다이닝,
입구에서부터 크기가 실감났는데요. ㅎㅎ
커대한 벽돌 건물 한 채가모두 카페입니다.

분당과 용인이 생각보다 훨씬 더 가깝게 붙어있더라고요.

크기에 비해 주차장은 상당히 협소한 편이었어요.
이런 카페들은 평일에도 사람이 많이 와서
겨우 주차했네요.

728x90

케이 헤밍웨이베이커리&다이닝 분당점의 시그니처 샹들리에 입니다.
샹들리에가 입구에서부터 몇 개나 걸려있더라고요.  >.<
이런 대형카페 창업하려면 정말 돈이 많이 들 것 같죠?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통해 1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엘리베이터는 1층과 2층만 이동하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어 좋았어요.
내려올 때는 무릎 관절이 아파서요. ㅋㅋ

 

용인 어반리프 ♥ 식물원느낌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용인 대형카페 중에서 식물원, 온실느낌의 어반리프를 리뷰할게요. 개인적으로 용인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카페거리가 아니어도 곳곳에 예쁜 카페들이 엄청 많아요. 어반

bookshelves.tistory.com

대형카페 많이 다녀봤지만 여기는 정말 백화점 느낌이네요.
도넛코너, 다이닝코너, 베이커리 코너가 각각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다이닝으로는 파스타/피자/샐러드 등의 양식메뉴가 있었는데
옆에 지나가니까 촤르륵 불쇼가…!

반응형

대형 야자나무가 있는 커다란 테이블은 사람이 앉아도 되는 걸까요?
의자를 다 저렇게 빼놔서 좀 의아했어요.


오히려 카운터 가까운곳이 제일 한적하고 조용해서
여기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1층에 등받이랑 엉덩이가 편한 의자가 많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여기서 내려오면서 사진찍으면 진짜 잘 나와요.  >.<

케이 헤밍웨이 베인커리 카페는 이름값을 제대로 하는데요.
베이커리가 정말 너무너무 대단하거든요.
특히 케이크쪽이 대박이에요!
그냥 굽기만 하는 곳이 아니라 파티셰가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이랄까요?

 

용인 브런치카페 ♥ 언톨드 (Untold) 예쁜 대형카페

언톨드 (Untold) 전화번호 :031-526-7716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120-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발견한 용인 브런치카페 언톨드 소개할게요. 용인은 칼리오페를 비롯해서 특히 처인구에

bookshelves.tistory.com

봄을 맞아 딸기로 장식된 우유크림 브리오슈, 딸기 크로와상, 딸기 몽블랑이
일단 시작을 해주고요. ㅎㅎ

단순하게 생긴 딸기우유 / 바나나우유 / 순수유유 케이크가
제 마음을 완전 빼앗아 버렸어요. ㅎㅎㅎ
입장하자마자 바나나 우유로 픽!
괜히 입구에 전시해둔게 아닌가봐요.

만원이나 하는데요.
맛은..음.. 그냥 다른거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예쁘기만 해서요.

케이크 한 두가지가 아니라 이렇게 고급지고 예쁜 케잌이
여러개 있는 곳은 별로 없는데요.
구경만해도 너무 행복하고 좋았네요. ㅎㅎㅎ
말차 티라미슈, 만자리는 장식으로 놔두어도 좋을 정도였어요.

 

동탄 대형카페 ♥ 카페인중리 브런치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탄 대형카페 카페인중리에서 브런치세트 먹은 리뷰를 할게요. 카페인중리는 기흥cc , 중리저수지 근처에 위치했어요. 카페인 중리 전화번호 :031-373-3177 경기 화성시 중

bookshelves.tistory.com

빵도 종류별로 가득가득해서요.
빵순이 빵돌이 아니어도 오세요.

이 중 맘에 드는거 하나는 있을거에요. ㅋㅋㅋㅋ
가격은 플레인 스콘 4.2 앙버터 6.8
그렇게 과하게 비싼 느낌은 없네요.
요즘은 정말 다 비싸서 ㅠ

바오밥 나무 입니다.
이렇게 자라려면 정말 오래 걸렸을텐데요.
비싼 화분들이 많아 보이더라고요.

저도 올리브나무를 2년차 키우고 있는데요.
초보 식물집사가 쉽지 않네요.

곳곳에 그림도 걸려있고, 조명도 테이블마다 걸려있어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든 것 같은 카페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분당,용인이면 서울근교인데
드라이브하기도 가깝고 서울근교 나들이로 멀지도 않잖아요.

간만에 놀러온 듯한 기분이 들면서 정말 신나더라고요.

도넛은 따로 구경은 안했는데,
하겐다즈와 와인를 판매했어요.
여긴 사람이 별로 없어서 구경하기 뻘쭘. ㅋㅋ

입구부터 시작되는 눈이 번쩍번쩍하는 베이커리 코너!
유기농으로 만든 선물세트 코너도 있고,
3만원 이상 구매했더니 어린이 책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분당 대형카페 ♥ 비디788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비디788 전화번호 :031-781-7880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2 A,B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비디788 리뷰입니다. 한국전자기술연구원, 그리고 분당 메모리얼파크 근처입니다.

bookshelves.tistory.com

 

#분당대형카페 #용인대형카페 #케이헤밍웨이베이커리카페 #헤밍웨이카페분당 #케이 헤밍웨이베이커리&다이닝 분당점 #헤밍웨이카페 #헤밍웨이베이커리 #분당주말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