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목향원 근처 카페 ♥ 남양주 별내 뜰로뜰로

by 코코크러쉬 2023. 6. 30.
반응형

뜰로뜰로

전화번호 :031-575-4297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2229-3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맛집 목향원 근처 카페, 뜰로뜰로 리뷰할게요.

목향원에서 드디어 식사를 하고 

근처에 쉴만한 카페를 찾아봤는데,

바로 근처에 (차로 5분 이내) 뜰로뜰로 라는 카페가 있었어요.

겉으로 지나가면서 봐도 너무 깔끔하고 좋은 카페 같았어요. 😊

728x90

장마오기 전 여름이어서 엄청 햇빛이 심하던 날로 기억하네요.

주차장은 널널하지만, 차가 엄청나게 뜨거워 질 것 같았습니다. ㅎㅎ

목향원 근처 카페 뜰로뜰로는 중앙을 기준으로 왼쪽/오른쪽 건물로 나뉘는데요.

왼쪽 건물에서 주문하고, 오른쪽 건물은 갤러리로 꾸며놓은 공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실제로 판매하고 있는 그림을 전시해 둔 곳인데요.

테이블이 넓고 사람이 없어서 여기로 왔어요.

그런데 막상 있어보니 소리가 잘 울려서 손님이 조금만 와도 엄청 웅성거리더라고요.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노트북, 공부 등을 금지한다고 써 있었습니다. 

내부도 좋지만, 남양주 별내 카페 뜰로뜰로는 야외 테이블로 꼭 나가줘야 해요.

뒤뜰로 나가면 주변 풍경도 너무 예쁘고 포도밭도 보였는데요.

살랑살랑 바람이 불면서 정말 휴가가 따로 없더라고요. 😎

 

카페이서 북카페 ♥ 남양주 가볼만한곳

카페이서 전화번호 :070-8880-1110 테마카페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9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가볼만한곳, 남양주 북카페로 유명한 "카페이서" 리뷰를 가져왔어요. 이름도 너무 예쁜 카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맛은 그렇게 진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아인슈패너도 꾸덕한 크림은 아니어서 음료가 제 입맛에 엄청 좋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남양주 아인슈페너 카페 ♥ 화도읍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전화번호 : 031-559-6572 커피전문점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리 157-4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아인슈페너로 승부하는 아인슈페너 전문카페, "아인슈페너" 포스팅이에요. ㅎㅎ 꾸덕

bookshelves.tistory.com

야외 테이블입니다. 한여름에 여기 앉으면 물론 정수리가 다 타버릴 것 같네요. ㅎㅎ

가을겨울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 

건물 가까이 테이블은 그늘도 있고 테이블도 너무 편안했구요.

이런 날씨에도 바람이 솔솔 불며 정말 시원했어요. 

목향원 근처 카페 뜰로뜰로, 야외 테이블을 적극 추천합니다. 💗

목향원에서 배부르게 먹었으니 소화시킬 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또 마셔줘야죠. ㅎㅎ

아래 목향원 후기 포스팅도 한 번 살펴보세요. 💛

 

목향원 ♥ 남양주 별내 불고기 쌈밥 맛집

목향원 전화번호 :031-527-2255 쌈밥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2334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웨이팅의 압박을 피해 평일 점심 방문한 남양주 별내 쌈밥 맛집 목향원에 방문했습니다. 대체 얼마나 맛

bookshelves.tistory.com

남양주는 늘 볼것도 많고 카페 맛집이 많지만,

별내동은 이름부터가 예쁜 것 같아요. 😋

목향원 자체에도 테이블과 자체 카페가 있지만 조금더 편안하게 머물로 싶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목향원 근처 카페 "뜰로뜰로" 추천할게요. 

 

 

#남양주카페 #남양주별내카페 #뜰로뜰로 #목향원카페 #목향원근처카페 #남양주뜰로뜰로 #별내동뜰로뜰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