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폴콘 북한강점 ♥ 남양주 대형카페

by 코코크러쉬 2023. 7. 13.
반응형

폴콘 북한강점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806-71

 

양주CC근처 북한강을 바라보는 남양주 멋진 카페들이 정말 많죠. 이번 포스팅은 좀 망설여지는게, 아직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저만 알고 싶은 카페거든요. 벌써부터 슬금슬금 사람이 많아지는 것 같기는 한데요, 아직 대너리스 만큼은 아닙니다. 옆에 스타벅스도 있고, 아지오 1011도 있고, 다른 카페들이 인원을 충분히 흡수해주길 바라면서...! 

그런데 대너리스는 압도적으로 유명한건지 사람이 항상 평일에도 너무 많아요. 

 

대너리스 ♥ 북한강이 보이는 남양주 넓은 카페

 

bookshelves.tistory.com

폴콘 베이커리 카페 북한강점 입니다. 이 스마일표시의 폴콘이라는 카페를 다른 곳에서도 종종 보았는데요. 딱히 끌리지 않아서 들어가 본 적은 없어요. 북한강 폴콘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듯 합니다. 그래서 건물 현수막에 웰컴인지 오픈인지 홍보문구가 써 있고요, 내부에 들어가면 새 건물냄새가 나요. (좀 몸에 안 좋은 듯한) 저는 벌써 몇 번 방문했는데요. 점점 냄새가 사라져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728x90

아쉬운점은 1층 화장실이 사진상 오른쪽에 있는 하얀 문 두개로, 바깥에 있다는 거에요. 2층 화장실은 내부에 있지만 딱 1명씩만 들어갈 수 있어서 마음을 졸이게 됩니다. ㅎㅎㅎㅎ 폴콘 북한강점 좋은 이유는요, 공간 자체가 넓고 좌석도 많은데다가 통유리창을 통해 북한강의 아름다운 모습을 이렇게 감상할 수 있다는 거에요. 

 

짜잔~ 정말 처음 방문해보고 너무 놀랐어요. 위치가 좋은건지, 정오나 오후에도 햇빛이 심해서 너무 무더울 정도가 아니에요. 은은하게 타긴 하겠지만요. 실제로 보면 가슴이 뻥 뚫리고 깨끗해서 너무 좋답니다. 스콘, 치아바타 등의 베이커리도 종류가 많아요. 커피도 저렴한 편이랍니다.  아메리카노 6천원, 라떼 6.5천원, 디카페인 커피도 판매하네요. 

 

 

플랜트 202 ♥ 남양주 브런치 카페

안녕하세요! 홍콩와플 좋아하시나요? ✨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왜 인기많았는지 알겠더라고요. 남양주 브런치 카페, 플랜트 202 리뷰 시작할게요. 플랜트202 전화번호 :031-594-2021 경기

bookshelves.tistory.com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폴콘의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경해보았어요. 무려 셔츠를 판매하네요..! 

반응형

2층에서 내려다보면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보입니다. 약간 초록색을 띈 북한강 물결이 너무너무 잘 보여요. 여기서 수상스포츠 즐기는 사람들도 간간히 지나가고요. ㅎㅎㅎ 음악도 피아노 연주라서 잔잔하고, 아직 사람도 북적이지 않고, 콘센트도 여기저기 많아요. 폴콘 북한강점, 다른 폴콘 지점들보다 확실히 자리도 넓고 특별한 것 같아요.

 

이런 뷰를 보려면 커피값이 만 원은 되어야 할 것 같은데...! 모두 새 것으로 소파도 깨끗, 유리창도 깨끗해서 정말 행복합니다. 😊 양주CC카페 폴콘 북한강점 추천해요. 낮은 커피테이블의 푹신한 소파형 자리도 있구요, 데스크 형식의 자리도 넉넉해요. 오른쪽 끝에 보이는 미니의자는 아기가 앉기도 하고 짐을 놓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진짜 귀여워요. 사방에 북한강과 풀만 보이는 초록초록 자연 힐링을 담은 북한강 카페 폴콘! 북한강 돌짜장 근처 카페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또 나쁘지도 않고요, 오렌지 주스는 과육이 씹혀지는 신선한 맛이었어요. 자리도 엄청 넓어서 주말이 아닌 한 꽤나 여유롭답니다. 지금 장마철인데 비가 조금씩 내릴 때 이 곳에서 북한강을 볼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북한강 대형카페, 폴콘 북한강점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아래 링크는 근처 카페 아지오 1011인데 마찬가지로 통유리로 보이는 북한강뷰가 참 예쁜 곳이랍니다.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북한강 카페 아지오 1011 (Cafe AGIO) - 드라이브, 북한강 바라보며 작업하기 좋은 곳

[북한강 카페 아지오 1101] 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011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6-4) 전화: 031-521-6440 영업시간 10:00~24:00 가격대 : 아메리카노 7,000원 / 토마토주스 9,000원 / 순수우유

bookshelves.tistory.com

 

#북한강대형카페 #폴콘 #폴콘북한강점 #북한강카페추천 #양주CC카페 #남양주카페 #북한강카페 #북한강뷰카페 #남양주폴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