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분당 대형카페 ♥ 비디788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3. 3. 7.
반응형

비디788

전화번호 :031-781-7880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2 A,B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비디788 리뷰입니다.

한국전자기술연구원, 그리고 분당 메모리얼파크 근처입니다. 

이제 봄이 오려는지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는게 느껴지네요.

이럴 때 근교 카페로 나들이 가보세요. 😋

분당 근처 은근히 대형카페가 없더라고요.

특히 도심을 벗어나, 좀 숨을 쉬고 싶을 때 말이죠. 

728x90

비디788은 두 개의 건물이 마주보고 있었고

빨간 리본이 달린 시계탑이 아주 멋진 곳이었어요. 

주차장도 넉넉했는데요.

역시나 주말에는 꽉 차 있었어요.

분당 근처 사는 분들은 동네 카페 마실가듯

오는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야외 테이블도 아주 넓고 자리가 많아요.

아직은 파라솔이 접혀있었는데요.

봄이 오면 야외자리가 훨씬 인기가 많아지겠죠? 🌼

 

서울근교카페 - 광주 작은연못숲 카페

작은연못숲카페는 내가 2년전 쯤에 알게 된 곳이다. 위치는 경기도 광주이고, 서울에서 차로 한 시간 좀 더 걸려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 간다. 차로 한창 교외느낌이 나는 꼬불꼬불한 길을 올라

bookshelves.tistory.com

분당 대형카페 BD788 카운터입니다.

커피,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파스타 등 브런치 메뉴도 있어요. 

역시 동네는 브런치를 판매해야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카운터 바로 옆에 있는 1층 좌석이에요.

주말인거 감안하고도 사람들이 정말 가득하더라고요.

1층 테이블은 이야기하기에 적합한 모양이라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파머스대디 ♥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카페 추천

파머스대디 영동 전화번호 :031-768-7924 카페 경기 광주시 퇴촌면 영동리 246-2 양평 '참좋은생각'이라는 한정식집을 아시나요? 파머스대디 영동은 참좋은생각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30분정도 차를

bookshelves.tistory.com

분당 브런치카페 비디 788의 베이커리 구경해볼게요.

이렇게 신선함을 위해 대부분의 빵이

진열대 안으로 들어가 있었어요.

자동문 열 때 누르는 버튼있죠?

그런 버튼을 눌러주면 진열장 문이 열린답니다. 

2층 계단에서 바라본 1층 테이블 모습이에요.

 

돌스냅으로 유명한 분당 고가 한정식 ♥ 게장 정식 먹었지요

이 곳은 돌잔치, 돌스냅과 셀프 예식장으로도 유명한 분당 서현동의 고가. 하지만 나는 애가 없으니 돌스냅이 아니라 단순히 밥을 먹으러 간 것이지.. 좀 오래전에 갔던 곳이라 메뉴판사진을 찾

bookshelves.tistory.com

저녁시간이 되니 늦은 햇살이 카페안으로 들어오며

사람들도 집에 가기 시작하더라고요. ㅎㅎㅎ

이 6인용 테이블은 미팅, 독서, 노트북 자격에 정말 제격이에요.

콘센트도 근처근처에 있답니다.

너무 예쁜 창문이죠?

다른 손님과 등을지고 창가쪽을 바라보고 앉는 자리인데요.

테이블과 의자 높이가 같아서 진짜 불편한 자리아시죠? ㅋㅋㅋㅋ 

사람이 없어서 처음엔 어쩔 수 없이 여기 앉았어요. 😎

 

준 179 카페 (JUN. 179) ♥ 양평에 있는 잔디밭 넓은 펜션 겸 카페

양평에서 어딘가를 돌아다니다가 어쩌다 마주친 카페! 차를 타고 지나가는데 깔끔한 외관에, 푸른 잔디밭이 보여서 잠깐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했다 그런데 계곡(?) 하천이 내려다보며 시간을 보

bookshelves.tistory.com

이렇게 멀리 놀러온듯한 예쁜 디자인의,

분당 브런치카페 비디788이에요. 

자리를 잡고 빵을 고르러 내려왔어요.

감자빵, 소금빵 등등 눈이 너무 바빳어요.

딸기를 먹고싶었던 저는 

딸기 퐁당 숏케이크 7.5 / 소금빵 3.8 이렇게 골랐어요.

케이크가 7.5라니 정말 비싸죠~ ㅠㅠ

물가가 실감됩니다.

아무 생각없이 먹을때는 원래 이렇지 하며 먹는데요.

조금 신용카드 금액을 신경쓰면 얼마나 비싼지 느껴져요. 

음료는 딸기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주문이 많이 밀려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습니다.

 

처음 정한 자리가 너무 불편해서

그냥 테이크아웃해서 나올까 하다가

점점 사람이 빠져서 

노트북 작업하다 올 수 있었어요! 

주말 카페는 어딜가나

점심시간 이후에 사람이 가장 많고요,

해질녘이 되면 출근 준비를 위해서인지

다들 집에 가더라고요. ㅋㅋㅋ 

 

인천 영종도 인스타감성 카페 홈(Home)

저렴하고 착한 가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다쿠아즈 (1,900원) 로 주말동안 산뜻한 감성을 충천하게 해준 인천 영종도 인스타 감성 카페 홈(Home)을 소개한다. 영종도에 머리식히러 갔다가, 백제

bookshelves.tistory.com

딸기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두 맛 괜찮았어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딸기 케이크는 예상했지만

딸기가 많지는 않았어요. 아쉽. 

분당 대형카페 비디788 

이름이 무슨뜻일지 궁금해요.

분당은 대형카페보다는 

도심안에 있는 핫플레이스가 더 많은 듯 해요.

 

그럼 분당 대형 브런치카페 BD788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서울근교카페-갤러리카페 봄

평소에는 프랜차이즈 카페를 많이 이용하지만 주말이 되면 도심을 벗어나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에 가서 쉬고 싶어진다. 작은연못숲카페를 종종 가지만, 서울에서 운전하려면 시간이 좀 걸

bookshelves.tistory.com

 

 

#분당대형카페 #분당브런치카페 #분당베이커리카페 #분당카페 #BD788 #비디788 #분당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