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용인 어반리프 ♥ 식물원느낌 대형카페

by 코코크러쉬 2022.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용인 대형카페 중에서 식물원, 온실느낌의 어반리프를 리뷰할게요.

개인적으로 용인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카페거리가 아니어도 곳곳에 예쁜 카페들이 엄청 많아요.

어반리프 리뷰하면서 중간중간에 용인 대형카페 링크 넣을게요. 😊


 

어반리프

전화번호 :031-693-9544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335-1 1층

 

 

 

 

용인 대형카페 어반리프는 음료를 주문하는 건물 하나,

옆에 온실카페가 하나 있어요. 

음료 주문하는곳은 조금 협소하고 좁은 느낌도 드는데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답니다. 

뒷편으로 주차장이 있지만 카페의 규모만큼 넉넉하지는 않았던 것으로 기억해요. 

 

용인 브런치카페 ♥ 언톨드 (Untold) 예쁜 대형카페

언톨드 (Untold) 전화번호 :031-526-7716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120-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발견한 용인 브런치카페 언톨드 소개할게요. 용인은 칼리오페를 비롯해서 특히 처인구에

bookshelves.tistory.com

반면 온실은 진짜 정말 크죠? 🤩

제가 다녀본 식물원 카페 중에서 정말 압도적으로 넓었습니다.

아무리 걸어도 걸어도 끝이 안 나오는 느낌이랄까요?

식물도 구경할거리가 가득이었구요.

깊숙히 들어가면 화분을 판매하기도 한답니다.

제가 찍은 어반리프 판매용 식물 사진들 구경해보세요. ✅

반응형

판매가 아니라 분양이라고 하네요.

요즘은 역시 반려식물이죠. :)

저도 반려식물로 방울토마토를 키우는데 매일매일 물주고

얼마나 자랐는지 확인하는 재미가 쏠쏠하거든요.

파키라를 100,000원에 판매하네요. 

 

 

 

 

 

토분 아레카야자는 36만원이래요.

어반리프의 식물들은 가격대가 좀 있었어요. ㅎㅎ

정성들여 오래 키워서 그렇겠지만 흠칫했던 것도 사실입니다. 

728x90

 

한창 식물원에 빠져서 전국의 수목원/식물원에 다니고

카페들도 식물원 느낌만 찾아다녔던 적이 있는데요.

 

[양주 카페 오랑주리] 이곳은 식물원인가 카페인가

한 번 가보고 반해서 자꾸 생각나는 그 곳 조경과 디자인에 엄청난 자본을 쏟아부은 것만같은 그 곳 이름을 기억하기 힘든,, 오랑주리 카페양주시에 있고, 마장호수에서 출렁다리 딱 건너주고

bookshelves.tistory.com

이렇게 서울근교인 용인에서 식물원 카페를 찾게 될 줄 몰랐어요. ㅎㅎ

온실특유의 따뜻한 느낌과 식물향이 가득한 곳입니다. 

 

 

이렇게 분수대에서 물소리도 솨~하고 나서 

정말 어디 놀러온 기분이에요. 

 

 

온스어폰어네이처 ♥ 안성 베이커리 카페

온스어폰어네이처 전화번호 :031-673-4586 카페 경기 안성시 일죽면 방초리 355-1 안녕하세요! 안성 베이커리 카페, 온스어폰어네이처 리뷰입니다. 소금빵이 맛있는 카페인데요. 안성에 갔다가 발견

bookshelves.tistory.com

어반리프의 시그니처 음료를 마셨는데요.

블로그 권태기인지 사진을 더이상 찍지 않았네요. ㅎㅎㅎㅎㅎ

녹차라떼 느낌의 시그니처 꼭 마셔보세요.

맛있었습니다. 👍

그럼 용인 대형카페 어반리프 리뷰 여기서 마칠게요.

 

 

용인자연휴양림 맛집 ♥ 근처 카페톤에서 브런치

카페톤 전화번호 :070-4106-0007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초부리 226-6 '용인자연휴양림'에 처음으로 방문했어요. 그냥 평범한 곳인줄 알았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용인자연휴양림은 카라반,텐트,

bookshelves.tistory.com

 

#용인카페추천 #용인대형카페 #용인어반리프 #식물원카페 #용인가볼만한곳 #어반리프 #용인분위기좋은카페 #용인예쁜카페 #용인식물원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