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 크레용 쑤르실 20 블론드 쌍드레 ♥ 아이브로우 펜슬

by 코코크러쉬 2024. 5. 6.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원래 눈썹정리도 간신히 하는데, 뭐에 꽂혀서인지 급 아이브로우 펜슬을 구매해 보았어요. 생전 처음 구매해봤습니다. ㅎㅎㅎㅎ 머리를 자르러 미용실에 갔는데 눈썹정리를 해 주시더라고요. 눈썹이 진한 편인데 조금 부드러운 인상을 주고 싶어서 연한 색깔로 문의드렸어요.

크레용 쑤르실이라는 아이브로우 펜슬 중에서 20번 컬러 블론드 쌍드레를 구매했습니다. 

뚜껑을 열면 펜슬이고, 연필깍이 ㅎㅎㅎㅎㅎ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붙어있지는 않고 따로 넣어줘서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간수해야겠어요.

반응형

이렇게 두 가지가 들어있는데요. 결론은 완전 만족입니다. 요즘 뭐만 사면 만족이라 좋네요. 많이 사서 그렇지 ;; 

뾰족뾰족해요. 눈썹을 브러쉬로 정리하고 슥슥 그려봤는데요. 저는 눈썹을 왜 그리는지 이해를 못 했거든요. 사람들도 너는 눈썹이 진해서 안 그려도 되겠다 말했었구요. 근데 그리니까 확실히 훨씬 단정해보이고 좋아요. 컬러도 진한걸로 안하고 약간 부드러운 컬러로 고른게 잘한 것 같아요. 

발색이 영 구린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도 그지같이 찍혔네요. 완전 블랙 아니고 고동색보다 연한, 아무튼 살짝 블론드한 좋은 색깔입니다. 잘 샀어요.

728x90

부드럽게 슥슥 빗고, 눈썹 앞쪽을 그리는게 살짝 힘들긴했어요. 하다보면 늘겠죠. 오랜만에 예전에 샀던 아이섀도우 꺼내서 발라봤는데 펄이 세상에 너무 예쁘더라고요. 아래 레 베쥬 아이섀도우인데요. 쿨톤이지만 재고가 없어서 그냥 웜으로 샀는데, 쿨톤인 저도 아주 만족스럽게 바를 수 있는 컬러입니다.

샤넬뷰티 메이크업 제품들이 은근히 강력한 것 같다니까요. 👍

 

 

 

루쥬 알뤼르 벨벳 뉘 블랑쉬 07:00 ♥ 샤넬 립스틱 리미티드 한정판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넬의 한정판 립스틱, 루쥬 알뤼르 벨벳 뉘 블랑쉬 리뷰 가져왔어요! 아래 사진중에서 가장 가운데에 있는 사진인 07:00를

bookshelves.tistory.com

 

브이티 리들샷 100 50ml ♥ 사용방법 내돈내산 후기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요즘 핫한 리들샷 저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 촘촘한 바늘같은 입자가 뒤에 바르는 화장품의 흡수력을 도

bookshelves.tistory.com

 

랑콤 선크림 ♥ 유브이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 (SPF 50+/PA++++) 50ml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랑콤 선크림, 유브이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젤 리뷰를 해 볼게요. 랑콤 화장품은 처음 써 보는데요. 인터넷으로 구

bookshelves.tistory.com

#샤넬뷰티 #샤넬 화장품 #샤넬 메이크업 #크레용 쑤르실 #샤넬 아이브로우 펜슬 #샤넬 크레용 쑤르실 #블론드 쌍드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