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록시땅 스칼프 나이트 세럼 ♥ 헤어 두피세럼

by 코코크러쉬 2024. 5. 4.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평소에 록시땅 샴푸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스칼프 나이트 세럼을 구매하면 샘플 증정을 괜찮게 해 주어서 구매해 보았어요. 예전에는 컨디셔너, 오일 등등을 챙겨 발라 주었는데 열처리가 들어가는 펌을 여러 번 하다보니까 다 부질없게 느껴지기도 하고 귀찮아서 최소한의 것만 하고 있었거든요.

두피를 관리하면 모발에도 좋은 영향이 간다는 것을 경험하기도 했고, 지금 머리 기장이 짧다보니 스칼프 세럼을 한 번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샴푸세트랑 스칼프 세럼을 구매했더니 샘플, 파우치, 빗 등등 사은품이 주렁주렁 왔어요. 포장뜯고 사진찍는것만 해도 한참 걸렸네요. ㅎㅎㅎㅎㅎ 빗이 짱짱하니 특히 마음에 드는데요. 메이드 인 차이나라고 써 있는데, 본품을 돈주고 산 것처럼 아주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어요.

기존에 써본 적 있는 샴푸 샘플도 있고, 새로운 제품도 있어서 여행갔을 때 요긴하게 잘 썼습니다. 록시땅이 핸드크림으로 유명하지만 헤어라인이 훨씬 괜찮은 것 같아요. 

바디로션 등도 하나같이 만족스럽게 썼던 경험이 있어서, 샤넬뷰티 만큼은 아니지만 록시땅을 애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장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

728x90

왼쪽에 노란 사각형 박스 안에 본품이 들어 있었구요, 왼쪽에 두 개는 샘플이에요. 스칼프 세럼을 구매하면 딸려온 애들로 기억하구요. 파우치는 많아서 필요가 없지만 선택의 여지 없이 받았습니다. ㅎㅎㅎ

얘가 바로 스칼프 나이트 세럼이에요. 밤에 바르고 자면 두피가 회복된다, 뭐 이런 의미로 나이트 세럼이라고 부르는 것 아닐까 싶은데요. 예전에 록시땅에서 피부용 세럼을 구매했던 적이 있는데 그것과 비슷한 느낌의 제품이네요. 안에 오일이 들어있는 듯 하고, 산뜻한 향이었거든요. 

이런 헤어제품은 한 번에 효과를 바라기보다는 그냥 기본적인 생활을 깨끗하고 성실하게 하면서, 꾸준히 관리해 준다는데에 목적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미용실가서 돈을 많이 쓰고요...^^; 샴푸, 컨디셔너 후 오일대신 스칼프 세럼을 사용하고 있어요. 산뜻하고 가볍고 금방 흡수되는 것 같아요.

반응형

이것저것 주렁주렁 딸려와서 블로그에 올릴 마음에 신나게 사진을 찍고 거의 한달만에 포스팅을 올리는 것 같아요. 속이 다 시원하네요. 시슬리 헤어세럼을 썼을 때에는, 두피에 도포한 후 살짝 문지르면 머릿결이 바로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록시땅 스칼프 세럼은 모발까지 부드러워지는 느낌은 없었던 것 같아요. 향은 더 적게, 부드러움은 더 강화해주면 좋겠어요. 향은 주변에 영향을 주다 보니까 자꾸만 무향인 제품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안에 내용물이 아주 살짝 걸쭉한 느낌이랄까요? 스포이드로 몇 방울 덜어 샴푸 후 말릴때 마사지해줍니다.

록시땅 파우치도 받았어요.

나이트 스칼프 세럼, 쓰는 양이 많지 않다보니 두 세달정도 사용할 것 같네요.

 

그럼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샤넬 바디워시 ♥ 넘버 5 로 인-샤워 젤

N5 L'EAU IN-SHOWER GEL 넘버 5 로 인-샤워 젤 100ml에 51,000원인 넘버5 로 LEAU 라인의 샤워젤. 작은 사이즈이고 하얀색 케이스이다. 종이상자가 다 부스러진 이유는 비오는 날 쇼핑백에서 우수수 떨어뜨려

bookshelves.tistory.com

 

록시땅 선물세트 ♥ 오버나이트 리셋 오일 인 세럼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록시땅 기초라인 선물세트 리뷰할게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은 노란박스, 여자친구 선물이나 엄마선물로 제격이에요. (받아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

bookshelves.tistory.com

 

탬버린즈 손소독제 선물세트 ♥ 000 + 페이9 + 7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니의 광고로 핫해진 브랜드 탬버린즈 제품을 가져왔어요. 저는 아직 핸드크림은 사용해 본 적이 없구요. 구매한 제품은

bookshelves.tistory.com

#록시땅 #록시땅 나이트 스칼프 세럼 #록시땅 샴푸 #록시땅 두피세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