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 스틱 아이섀도우 ♥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06 누드 에끌라

by 코코크러쉬 2024. 5. 2.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샤넬뷰티 메이크업 제품중에서 처음으로 스틱 아이섀도우를 구매해 봤어요. 이름도 어려운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입니다. ㅎㅎㅎㅎ 눈 밑에 애교살표현용으로 사용합니다. 

왼쪽 제품이 스틱 아이섀도우, 오른쪽 두 개는 샘플 립스틱을 챙겨주셨어요. 미니어처처럼 작은 샘플용 메이크업 제품이 너무 귀엽고 사용할 때 기분도 좋더라고요. 😋 특히 타임리스 컬러 너무 예뻐요.

반응형

아이섀도우로 사용할 수도 있고, 아이라이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주 간편하고 좋은 제품이에요. 저는 보통 신제품 위주로 소개받다보니까 이런 스틱용 제품이 있는지 몰랐거든요. 홈페이지를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 제가 메이크업을 잘하는 편이 아닌데, 슥슥 가볍게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발색이 잘 되고 잘 어우러져 예쁩니다. 

저는 애교살 용으로 구매했으니 상관없지만, 아쉬운 건 컬러가 4가지 뿐이라는 건데요. 누드 에끌라는 어느 피부에나 베이스로 어울리는 색깔이고 나머지는 갈색 계열이더라고요.

728x90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손목에 칠해 본 발색이에요. 눈가에 하면 이것보다 더 밝은 색감으로 나온답니다. 제 구매는 대부분 기초제품이었는데, 메이크업 제품도 꽤나 괜찮더라고요. 스틱 아이섀도우 구매 완전 만족스러워요. 👍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 06번 누드 에끌라 입니다.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면 샘플도 메이크업용으로 잘 챙겨주셔서 이것저것 또 받아왔네요. 😄

 

 

 

디올 포에버 파우더 쿠션 ♥ 블루밍 부두아르 리미티드 에디션 / 공홈 재구매 사은품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디올 뷰티를 여기저기 구경해 보던 중 정말 케이스가 예쁜!! 쿠션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디올 포에버 파우더 쿠션 - 블루밍 부두아르 리미

bookshelves.tistory.com

 

디올뷰티 기프트 세트 ♥ 어딕트 립 글로우 / 립 맥시마이저 / 캡춰 토탈 르 세럼 / 미스 디올 블

안녕하세요. 😊 처음으로 디올뷰티 공홈에서 화장품 구매를 해 봤어요. 구경하다가 그동안 사보고 싶었던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가 포함된 세트가 있었거든요. 지금 들어가보니 없네요. 연말에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한정판 레 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 블러셔 로즈 폴레 / 프라이머 아이시 베이지 / 사은품

안녕하세요. 💛 그동안 갖고 싶었던 샤넬뷰티 사은품 헤어클립을 ssg 닷컴에서 사은품으로 준다고 해서 레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셀러님에게 여러 번 말해놔도 구할

bookshelves.tistory.com

#샤넬뷰티 #샤넬코드 #샤넬 화장품 #샤넬 메이크업 #샤넬 아이섀도우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샤넬 스틱 아이섀도우 #누드 에끌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