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 레드 까멜리아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 ♥ 각질제거 워시오프 팩

by 코코크러쉬 2024. 4. 28.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각질제거 라인이 별로 없는 샤넬에서 레드 까멜리아 워시오프팩이 출시되어 구매했어요. 몇달 전 구매해서 지금은 신제품에선 빠져있을 거에요. 

이 때는 수블리마지 라인을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전이라서, 가장 좋아하는 기초라인이 레드 까멜리아였거든요. 향도 은은하게 좋고, 자극적이지 않고 트러블도 없었어요. 레드 까멜리아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는 본품, 리필 이렇게 두 타입으로 판매되는데요. 마침 짱짱하고 실용성좋은 파우치도 같이 주셔서 각각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728x90

이건 오랜만에 갔더니 챙겨주신 연말파우치 ㅠㅠ 넘 감사했어요. 

레드 까멜리아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는 이렇게 유리용기 안에 들어있구요. 용량은 50g,  가격은 126,000원 입니다. 원래는 수블리마지 필링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바닐라씨인지 뭔지 까만 알갱이가 조금 자극적이었어요. 사용해보니 레드 까멜리아 마스크가 훨씬 좋았던 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얼굴에 마스크를 얇게 바른 후, 5분이 지난 후 물로 깨끗이 헹구어 주는 거라고 하네요. 저는 지걸 지금 봤어요. ㅋㅋㅋㅋㅋ 각질제거하듯이 손가락으로 문질러 주었는데 그게 아니라 바르고 5분동안 가만히 두는 거였네요. 다음부턴 이렇게 해야겠어요. 

향은 레드까멜리아 라인 특유의 옅은 꽃향기가 나요. AHA (alpha Hydroxy Acid) 성분이 햇빛 민감성을 높여서 화상을 초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품을 사용하고 난 뒤 일주일동안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라고 합니다. 모자나 스카프등으로 햇빛 노출을 최소화 하라고 하구요. 선크림은 원래 바르니까요!

외출하지 않는 날에도 햇빛이 잘 들어오는 실내에서 선크림을 꼭 발라주는 편입니다. 또 새로 리뉴얼되었는지 르블랑 메이크업베이스를 주셨는데 여기에도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있어요. 그 유명한 복숭아 메베인가봐요. 샘플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본품도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리필제품은 조금 더 저렴하고 이렇게 본품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리뉴얼이 너무 자주되어서 그렇지, 계속 꾸준히 사용할 경우는 이렇게 리필사는게 경제적이기는 하죠. 

반응형

사용하고 다음날 피부가 더 맑아지고, 깨끗한 느낌이 들었어요. 5분동안 가만히 내버려뒀으면 더 효과가 좋았으려나요. ㅎㅎㅎㅎ 문지른다고해서 때처럼 벗겨져 나온다거나 따갑거나 하는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욕실에 두고 일주일에 한 두번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건 당시에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증정하는 레드 까멜리아 파우치였는데요.

파우치라기에는 수납통같죠? 되게 튼튼하고 사은품치고 잘 나왔어요. 수납용으로 잘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

 

그럼 샤넬 각질제거 마스크, 레드 까멜리아 리바이탈라이징 워시오프 마스크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디올 포에버 파우더 쿠션 ♥ 블루밍 부두아르 리미티드 에디션 / 공홈 재구매 사은품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디올 뷰티를 여기저기 구경해 보던 중 정말 케이스가 예쁜!! 쿠션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디올 포에버 파우더 쿠션 - 블루밍 부두아르 리미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폼 클렌저 ♥ 로 드 무쓰 (안티-폴루션 워터-투-폼 클렌저)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넬 클렌징 제품중에서 거품형식의 아주 순하고 은은한 제품 소개할게요. (내돈내산🌿) 처음 구매할 때 세정력이 많이 강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 ♥ N1 DE CHANEL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세럼 미스트

초반 샤넬 뷰티 사용했을 때부터 가장 마음에 들었던 미스트, 레드 까멜리아 안티에이징 세럼 미스트 입니다. 😋 레드 까멜리아 라인이구요, 바디 미스트와 얼굴에 뿌릴 수 있는 세럼 미스트 두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한정판 레 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 블러셔 로즈 폴레 / 프라이머 아이시 베이지 / 사은품

안녕하세요. 💛 그동안 갖고 싶었던 샤넬뷰티 사은품 헤어클립을 ssg 닷컴에서 사은품으로 준다고 해서 레베쥬 윈터 헬시 글로우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셀러님에게 여러 번 말해놔도 구할

bookshelves.tistory.com

#샤넬뷰티 #샤넬코드 #샤넬 레드 까멜리아 #샤넬 각질제거 #샤넬 까멜리아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 #샤넬 워시오프팩 #샤넬팩 #샤넬화장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