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샤넬뷰티 수블림 서비스 후기 ♥ 샘플 선물 오쏘몰 이뮨 비타민

by 코코크러쉬 2024. 4. 27.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샤넬뷰티의 수블림 서비스가 무엇인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글을 써봐요. 샤넬코드 어플에 가입한 분들이라면, 수블림 서비스를 이용하라고 어플알림이나 카카오톡이 올 거에요.
서비스 매장과 날짜, 시간을 선택하게 되어 있는데요. 자주가거나 가고싶은 매장을 고르시면 되는데, 은근히 가능한 시간대가 별로 없으니 서두르시는게 좋겠어요.

사진은 수블림 서비스를 신청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받게 되는 선물입니다. 수블림 서비스는 샤넬뷰티의 프리미엄 라인인 수블리마지의 신상품이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얼굴에 발라주는 서비스에요. ㅎㅎㅎㅎ 이미 수블리마지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별다를건 없을 겁니다! 워낙 고가 라인이다보니 구입에 앞서 한 번 이용해보고싶었다, 싶은 분들이라면 기초부터 파운데이션까지 차례대로 발라보면서 질감이나 느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런 작은 파우치 안에 샘플이 들어있고,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선물로 줍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수블림 서비스를 신청하고 방문하면 무조건 주는 선물이에요. 하지만 직접 신청해서 서비스까지 받았는데 구매 의무는 없지만 조금 신경이 쓰이기는 하죠. ㅎㅎㅎ 

728x90

수블리마지 프리미엄 스킨, 프리미엄 크림 2개, 아이세럼 총 4개의 샘플이 들어 있습니다. 수블리마지도 라인이 꽤나 다양하고 특색이 있더라고요. 저는 신제품을 구매할 생각을 하고 수블림을 신청하고 가서 미리 생각해놨던 제품을 구매했답니다.  

반응형

 
 수블림 서비스는 기초제품부터 이용해보는 경험이라서 백화점 매장에 가시면 클렌징을 하게 되니 참고하세요. ㅎㅎㅎㅎ 그럼 샤넬뷰티의 수블림서비스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수블리마지 마스크 ♥ 샤넬 프리미엄 너리싱 마스크팩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샤넬은 시트팩말고 바르는 팩만 나온다고 알고 있는데요. 수블리마지 라인의 너리싱 마스크팩 소개할게요. 가격대는 올해들어

bookshelves.tistory.com

 

수블리마지 라 브림 ♥ 샤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미스트

[모든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기초라인 중 프리미엄 라인인 수블리마지 안티에이징 미스트를 소개할게요. 내돈내산이구요. 미스트인데 세럼을 그대로 담았다고 해요. 메이크업중에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수블리마지 클렌징 오일 ♥ 윌 엉 젤 드 데마끼아주 (프리미엄 젤투 오일 클렌저) / 샤넬 설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도용/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클렌징 제품이 필요하던 차에, 예전에 샘플로 경험했던 수블리마지 젤 투 오일 클렌저가 좋았던 기억이 나서 구매해보기로 했습

bookshelves.tistory.com

#샤넬뷰티 #샤넬 화장품 #수블리마지 #샤넬 수블리마지 #샤넬 수블림 서비스 #수블림 서비스 #샤넬 샘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