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수블리마지 마스크 ♥ 샤넬 프리미엄 너리싱 마스크팩

by 코코크러쉬 2024. 3. 2.
반응형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 사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샤넬은 시트팩말고 바르는 팩만 나온다고 알고 있는데요. 수블리마지 라인의 너리싱 마스크팩 소개할게요. 가격대는 올해들어 인상해서인지 50g에 295,000원 인데요. 현재 공홈은 품절인데 저도 자주쓰는 제품이 아니라서 단종인지 리뉴얼중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트리트먼트 효과를 주는 영양 마스크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뚜껑을 열면 먼저 스파출라와 브러쉬가 있어요. 저는 기초 제품에 넣어주는 브러쉬를 좋아하지 않지만, 이 브러쉬는 정말 부드럽고 고급진 느낌이 나더라고요. ✨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더 고르게 도포된다고 느꼈어요.

728x90

50g 이지만 용기 자체가 크고 묵직한 느낌입니다. 수블리마지가 가진 독특한 향은 아마 바닐라가 아닐까 싶네요. 고급지고 은은해서 너무 좋아요. 

수블리마지 마스크는 일주일에 1~3회 사용하라고 되어 있고, 플라스틱으로 된 스파출라로 소량을 브러쉬에 덜어내어 목부터 이마까지 위쪽 방향으로 마사지하듯 도포하라고 되어 있어요. "소량"이어야 하는게, 엄청 쫀쫀하고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깊은 영양을 주는 느낌입니다. 더운 날씨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겠어요. 하지만 건성피부인 저는 종종 사용해도 좋을 것처럼 느껴집니다. 

반응형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10분간 기다린 후, 티슈로 톡톡 두드리라고 하는데요. 저는 그냥 가만히 내버려 두었습니다. 닦아내거나 물로 씻을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너무 마음에 들었던 브러쉬에요. 세척만 부지런히 하면 아주 애정하며 쓸 것 같아요.

은은한 색깔의 크림이고, 속에 있는 캡은 계속 두고 사용하려고 해요.

저는 이 정도 양만 브러쉬에 두고 발랐는데, 지금 얼굴 전체가 엄청 촉촉하게 커버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양조절 잘하세요!

다음날이면 바로 피부관리를 제대로 한 듯한 느낌이 난다고 하는데, 저도 기대해 보려고요. 😊 몇달전에 사놓고 지금에야 꺼내게 되었네요. 신경쓰이는 눈가에 특히 정성스럽게 발라주었습니다.

#샤넬뷰티 #샤넬화장품 #수블리마지 #샤넬 수블리마지 #샤넬팩 #샤넬 수블리마지 마스크 #샤넬 마스크 퐁다멘탈 에센셜 마스크

 

샤넬 샹스 퍼퓸 핸드크림 ♥ 리미티드 에디션 샹스 크렘 망 퍼퓸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샤넬 향수라인인 샹스 (CHANCE)를 기초로 한 핸드크림이 출시되었어요. 샹스 향수는 (1) 샹스, (2) 샹스 오 땅드르 (3) 샹스 오 후레쉬 향수 이렇게 세 종류가 있

bookshelves.tistory.com

 

샤넬뷰티 블랙등급 연말선물 ♥ 스노우볼 후기

연말의 기쁨 샤넬뷰티 블랙등급 연말선물을 받아왔다 🥰 어플로 받아가라고 알림이 떠서 검색해보니, 블랙등급 연말선물은 에코백(?) / 스노우볼 중 택1이었다. 골드등급은 총 3개주는데 내가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조향마스터 클래스 ♥ 북촌 휘겸재 금액별 구매 사은품

휘겸재 서울 종로구 가회동 178 [모든 사진은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올해도 샤넬 조향 마스터 클래스를 하는 것 같은데요. 작년에는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했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