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홍천 소노문 비발디파크 ♥ 방태막국수 대명비발디파크점 근처 식당

by 코코크러쉬 2024. 2. 20.
반응형

 

소노문 비발디파크

전화번호 :1588-4888 소노호텔앤리조트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1290-2

지난번에는 아주 화창한 여름에 방문했었는데, 스키장 시즌에 방문하게 된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문 입니다. 😄 여름에는 워터파크 이용객이 많았지만 역시나 스키,보드타는 사람들을 이길 수 없네요! 하얀 스키장 뷰를 보니까 마음이 두근두근하네요. 

이번에도 소노문을 예약했습니다. 소노빌리지, 다른 옵션들도 많았지만 소노문이 역시 제일 저렴하네요. 그리고 호텔식이라 시설도 깔끔한 편이에요. 여러명이서 오면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한 번 방문해보고 싶어요. 🧡

평소에 자연휴양림을 주로 가다가 아주 오랜만에 호텔에 방문했는데요. 역시 호텔은 호텔이에요. 침대가 세상에 너무 편해서 누워만 있어도 바로 잠이 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부들부들하고 적당히 두꺼워서 완전 힐링이었어요.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문 근처에 구경할거리가 많잖아요. 저는 정말 먹고 잠만 잤네요. 🤧

728x90

여름엔 연두빛 산 뷰였는데, 겨울엔 이쪽에 약간 황량하긴 하네요. ㅎㅎ 하지만 발코니에 나가서 오른편을 바라보면 새하얀 스키장과 사람들이 보인답니다. 주말에 방문했더니 역시 평일과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차들이 많아서 주차요원들도 보였구요. 소노문 들어갈때도 예전에는 주차바가 그냥 열렸었는데 방문목적을 말해줘야 등록 후 열어주는 모양이었어요. 

예전과 그대로인 홍천 소노문 호텔의 인테리어. 선반과 연결되는 작은 화장대와 미니테이블, 여전히 미니바는 무료였습니다! 미니 캔맥주 두 개, 탄산음료, 생수, 작은 과자 하나 입니다. 이거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그래봤자 굿앤굿스에 가서 먹을 걸 구매하겠지만요~ 

욕실에는 다회용 어메니티가 있었어요. 아로마티카 제품이었는데 향도 너무 좋고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서 평소에 사용할 땐 이렇게 좋지 않더니 호텔에서 사용하니 이모저모 마음에 드네요.

방태막국수 대명비발디파크점

전화번호 :033-436-7773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면 대곡리 63-1

 

강원도에 왔으니 막국수를 먹어줘야겠죠? 저는 미리 포장해서 호텔 안에서 먹으려고 홍천 비발디파크 가는 길에 있는 방태막국수라는 식당을 찾았어요. 네이버 주문이 닫혀있어서, 전화해서 포장주문을 했습니다. 

비빔막국수 하나와 감자전 하나 포장을 요청했습니다. ^^

방태막국수 대명비발디파크점과 홍천 비발디파크는 차로 10분 이내에 있어 정말 금방이에요! 직접 와서 먹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엄청 커다란 감자전과 비빔막국수, 열무김치, 육수 등 알차게 잘 챙겨주셨습니다. 

반응형

객실 안에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 다만 식사를 위해 만들어진 테이블은 아니라서 엄청 낮았거든요. ㅠㅠ 거북목이 되어가면서 먹었네요. ^^ 감자전 완전 바삭바삭! 막국수는 원래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새콤달콤 합니다. 

호텔 리조트 안에 있는 치킨집은 항상 원래 체인점 가격보다 비싸요. 3~4천원정도 더 가격을 주고 치킨을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콜라 안주고 이상한 탄산수 비슷한거 줬는데 싫어요 ㅠ 

밤에도 스키타는 사람들로 넘치네요. 이제 시즌도 거의  끝난 것 같네요. 대체 두 발로 미끄러운 언덕에서 어떻게 스키를 타는건지 신기합니다. 한 번 타봤다가 온 몸이 만신창이 되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ㅎ 스케이트도 그렇고 두 발로 미끄러운 곳에서 움직이는 건 너무 무서워요. 🤣

밤에 발코니에서 찍어봤습니다. 홍천 비발디파크 겨울에 방문하면 이런 맛이 있네요. 👍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소노문이 가장 최근에 지어졌다고 알고 있습니다. 가장 오른쪽에 있구요. 

홍천 소노벨 A,B,C 위치순서가 궁금했는데 이런식이네요. 강원도 홍천이 서울에서 그렇게 멀지 않네요. 곳곳에 쌓인 눈구경도 하고, 겨울나들이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문 아주 재미있는 여행이었어요. 💛

 

 

 

홍천 소노문 비발디파크 ♥ 곤돌라 투숙객 할인 / 비발디 포레스트 / 굿앤굿스 정육점 고기구워

소노문 비발디파크 전화번호 :1588-4888 소노호텔앤리조트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1290-2강원도 홍천 소노문 다녀왔어요. 💛 비발디파크로 더 유명한 곳인데요. 한 번쯤은 와봐야지 했

bookshelves.tistory.com

 

소노벨 천안 ♥ 이스트 타워 사우나 패키지 / 근처 대형카페 브레드보드

소노벨 천안 전화번호 :1588-4888소노호텔앤리조트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용원리 672천안 소노벨 방문했어요. 😚 서울이랑 무척 근교인데, 오션 어드벤처가 꽤나 크더라고요. 천안인데 갑자

bookshelves.tistory.com

 

소노펠리체 델피노 사우나 ♥ 50% 할인 꿀팁 강원도 양양 고성 스파

델피노 오션플레이 전화번호 :1588-4888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 원암리 403-1 소노펠리체 부대시설동 1층 역시 가을엔 사우나 😎 강원도 양양 스파를 검색해보니 소노문 델피노가 있있다.

bookshelves.tistory.com

 

소노문 단양 WEST ♥ 패밀리 클린 객실 상태 / 단양강 데크길 / 도담삼봉까지 걷기

소노문 단양 전화번호 :1588-4888 소노호텔앤리조트 충북 단양군 단양읍 상진리 4-1 1층 주말에 뒹굴거리다가 소노문 단양 객실이 10만원도 안 되는 가격인 걸 보고 얼른 검색을 해봤어요. 주변에 강

bookshelves.tistory.com

 

여수 소노캄 ♥ 이그제큐티브룸 숙박후기 / 여수 오동도 근처 호텔

소노캄 여수 전화번호 :061-660-5800 소노호텔앤리조트 전남 여수시 수정동 772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노캄 여수, 여수여행에서 1박 숙박했던 호텔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오동도, 오동항 바로 근처

bookshelves.tistory.com

#비발디파크 #홍천 비발디파크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문 #비발디파크 근처 맛집 #방태막국수 대명 비발디파크점 #방태막국수 #홍천 비발디파크 근처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