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

여수 소노캄 ♥ 이그제큐티브룸 숙박후기 / 여수 오동도 근처 호텔

by 코코크러쉬 2021. 9. 21.
반응형

소노캄 여수

전화번호 :061-660-5800 소노호텔앤리조트 

전남 여수시 수정동 772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노캄 여수, 여수여행에서 1박 숙박했던 호텔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오동도, 오동항 바로 근처라서 오션뷰 객실 짱짱하고 5성급 호텔이라서 

조식이며 서비스며 빠지는 것이 없는 그런 곳이랍니다. 

저는 이그제큐티브룸에서 숙박을 했는데, 예약은 슈페리어로 했지만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어요.

여수 엑스포역에서 택시로 10분정도만 가면 소노캄 여수에 도착합니다.

밤인데도 조명이 화려했어요.

건물을 상당히 멋지게 지어 놨더라구요. 5성급 호텔인 티가 팍팍 났습니다.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시원한 바닷바람이 불어와요.

오랜시간 기차안에 앉아있으며 찌뿌둥해진 몸을 풀었습니다.

소노캄 여수의 로비, 엘리베이터입구에요.

정말 크더라구요. 

그리고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듯 무척 깔끔합니다.

대리석 바닥에서 반짝반짝 광이 나는 듯 하고, 멋진 작품들도 몇 개 걸려있습니다.

이렇게 천장이 높고 조명이 아름다웠던 여수 소노캄.

밤에 도착해서 아쉬웠어요.

호텔을 제대로 즐기려면 일찍 도착해서 로비에서 엄청 비싼 커피도 마셔보고, 

깔끔한 내부를 돌아다니면서 즐겨야 하는건데 아쉬워요. ㅎㅎ

 

여수 오동도 ♥ 용굴, 입장료, 주차, 운영시간 / 여수1박2일 코스

오동도 전화번호 :061-659-1819섬(내륙) 전남 여수시 수정동 안녕하세요! 여수 1박2일 여행에서 다녀온 "오동도" 리뷰할게요. 여수 오동도는 여수여행에서 꼭! 다녀오는 곳들중 하나죠. 1박 여행코스

bookshelves.tistory.com

키를 받아 객실로 올라갑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이에요.

예상에 없던 업그레이드를 받아 룰루랄라였어요.

 

카페 낭만도시 ♥ 오동도 카페

낭만도시카페 전화번호 :0507-1360-7633 카페 전남 여수시 종화동 279-1 안녕하세요 :D 여수여행에서 오동도를 걷고 시원한 음료를 마실 카페를 찾다가 "카페 낭만도시"를 발견했어요. 오동도 입구에

bookshelves.tistory.com

1층 카페테리아인 것 같은데 디자인이 정말 특이하지 않나요?

 

그리고 도착한 객실은 두둥...!

이그제큐티브룸 "아랍" 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ㅠ.ㅠ 모던함과는 거리가 멀죠.

객실이 오션뷰라고해서 깔끔한 분위기를 기대했는데, 업그레이드가 아랍룸일줄은 몰랐어요.

침대며 커튼이 벨벳..? 그런 느낌이고요. 약간 어둡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했으니 평수가 늘어난걸까요?

 

동백당 ♥ 여수 카페 (여수엑스포역 근처)

동백당 카페 전남 여수시 덕충동 2034 안녕하세요 :) 여수여행에서 꼭 들러야할 여수 디저트카페, "동백당"을 소개할게요. 동백당은 여수엑스포역 근처에있고, 도보 20분 이내의 거리로 여수여행

bookshelves.tistory.com

데스크도 아랍스타일. 

이 룸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정말 해당 문화권에서 온 사람들일지 아니면 아랍을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일지 문득 궁금해집니다.

 

이그제큐티브 아랍 말고도 다양한 컨셉의 객실이 있는 것 같았어요.

욕조가 있는 것은 좋았습니다.

슈페리어도 있었는지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없는 것으로 알고 기대 안하고 왔거든요.

피곤하니 몸을 담그고 좀 쉬어야죠! 

어메니티는 아베다 입니다.

블라인드를 걷으면, 낮에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동도를 바라보게 되죠.

어메니티는 아베다였어요. 

와인잔도 있고, 커피포트도 있고, 캡슐커피도 있습니다.

그냥 인스턴트 커피도 있고요.

다음날 인스턴트 커피 생수병에 넣어서 들고 오동도를 걸었어요. 

 

단양8경 도담삼봉 ♥ 단양 당일치기 여행코스

도담삼봉관광지 충북 단양군 매포읍 하괴리 84-1 안녕하세요 :) 오늘은 충북 단양 "도담삼봉"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도담삼봉은 단양8경중 하나라고 할 만큼 유명한 곳이죠. 단양은 서울에서

bookshelves.tistory.com

미니바는 무료인데요.

사람들이 탄산수를 좋아하나요?

저만 즐겨 마시는줄 알았는데, 호텔가보면 늘 탄산수가 있더라구요.

게다가 테라도 있어서 감자과자랑 같이 시원하게 한 잔 했어요.

 

여수 소노캄 이그제큐티브룸 밤에 볼 수 있는 오션뷰입니다.

아름답고, 바다내음이 물씬 나는 듯 합니다.

조명이 환해서 커튼은 치고 자야 했습니다.

야경은 계속해서 바라보고 싶더라구요. 

아침이 되면 이렇게 푸른 여수바다가 보입니다.

이그제큐티브 아랍룸도 아침이 되니 조금 밝아지네요. ㅋㅋㅋㅋㅋㅋ

운이 좋게도 날씨가 화창해서 바다가 너무 예뻐 보였어요.

전면으로는 이렇게 보인답니다.

여수 여행을 예전에도 한 번 왔었는데 그 때는 숙박도 하지 않고, 뚜벅이라서 제대로 못 즐겼던 것 같아요.

그래서 여수바다가 가진 매력을 몰랐었네요.

오동도를 바로 앞에 두고도 가지 않았으니 대체 뭘 보고 여행을 하고 있었을까요 ㅋㅋㅋㅋㅋ

검색도 안하고 훌쩍훌쩍 떠나던 시절 사진도 찍지 않던 그날들이 매우 아깝습니다 ㅠ.ㅠ

그래서 요즘은 귀찮아도 포스팅을 계속해서 하려고 노력해요.

욕실 블라인드를 걷으면, 이렇게 발코니로 이어져요.

여기 나가면 바다를 정말 가깝게 볼 수 있어요 :)

바닷바람도 엄청 들어옵니다.

여수 소노캄, 여수바다 오션뷰로는 최고에요!

 

 

충주호 드라이브 ♥ 충주댐, 물레방아공원, 물문화관

충주호 전화번호 :043-850-5165 호수 충북 충주시 동량면 사기리 안녕하세요. 충주호 드라이브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국내에 유명한 댐들이 몇 개 있는데, 충주호는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bookshelves.tistory.com

발코니로 나갔을 때 볼 수 있는 여수바다 입니다 :)

길에 나있는 다리를 건너면 오동도입니다.

오동도 바로 근처라서 접근성이 정말 좋아요.

바다도 아름답지만 날씨가 잘 받쳐주었던 것 같아요.

 

조식도 먹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5성호텔이라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메뉴랑 맛은 모두 만족합니다.

여수 소노캄 1박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여수소노캄 #소노캄여수 #여수호텔추천 #여수여행 #여수오션뷰호텔 #여수오동도근처호텔 #여수오성호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