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

여수 르그랑블루 리조트 풀빌라 ♥ 카페 모이핀 돌산 대형카페

by 코코크러쉬 2023. 11. 3.
반응형

모이핀 전화번호 :0507-1477-6003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273-5

오랜만에 여수여행에 왔어요. 이번에는 처음으로 돌산읍 방문했습니다. 😎 여수 엑스포역에서 택시로 2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먼저 무슬목 해수욕장 찍고, 그 다음에 늘바다횟집에서 점심먹고 카페 모이핀으로 향했습니다. 

 

 

여수 무슬목 해수욕장 ♥ 근처 식당 늘바다횟집 꽃게탕

무슬목해수욕장 전화번호 :061-659-1019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271-3 여수에서 처음 가 보는 돌산읍, 해수욕장이면 다 사람이 많고 맛집이 널려있겠지 생각했는데 오산이었다. 무슬목 해수욕장

bookshelves.tistory.com

풍경이 정말 좋죠...^^ 카페 모이핀은 여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대형카페같아요. 문제는요. 저희는 무거운 배낭을 갖고 뚜벅이로 모이핀까지 가야했는데, 거리는 짧았지만 오르막이 진짜 심하더라고요.

 

카페 모이핀 바로 근처에 르그랑블루 풀빌라가 있거든요. 덥고, 공사중이라 먼지는 날리고, 경사 45%는 되는 듯한 언덕길때문에 진짜 카페 가기도전에 녹초가 되어버렸어요.... 

너무 예쁜 카페지만 역시 몸이 편해야 다 즐거운거다... 힘든것도 적당히 힘들어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여수 대형카페 모이핀은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들어갈 수 있어요. 주문하지 않고 머무는 사람들때문에 그런지? 아니면 최대한 덜 복잡하게 하기 위해서인지? ㅎㅎㅎ 

여수바다 색깔 예쁘죠 😀 르그랑블루 풀빌라는 생전(!) 처음으로 가보는 풀빌라! 모이핀에서 너무 고된 몸을 좀 안정시키고 체크인시간까지 기다렸습니다. 음료 맛은 그냥 그랫어요. 모이핀 안에는 엘리베이터도 있고 테이블도 다양해요. 체력만 되었으면 여기저기 돌아다녔을텐데 아쉬워요. 

르그랑블루리조트

전화번호 :061-641-6677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273-9

체크인 시간이 되어 르그랑블루 풀빌라로 향합니다. 펜션과 리조트는 섞어놓은 듯한 느낌이에요. 바다는 늘 이렇게 구경할 수 있어요.그랑스윙도 있고 인피니티풀도 있었지만, 저는 풀빌라를 예약했기에 내부 수영장에서 열심히 놀 생각으로 🖐

 

그랑스윙은 80kg의 몸무게 제한이 있구요, 성인 남성의 경우에만 돈을 따로 받는 것 같았어요. 정말 너무 무서워보이지 않나요... >.< 한 번 살짝 앉아서 10도정도 겨우 움직이고 내려올 듯. 직원분을 불러서 타야해요! 

728x90

짜잔!! 드디어 르그랑블루 풀빌라로 들어갔어요. ㅎㅎㅎㅎㅎㅎ 침실이 두 개, 욕실이 두 개, 거실 하나에 테라스에 풀빌라와 자쿠지까지 있는 완전 풀 패키지 입니다. 

넓고 편한 거실에 커다란 냉장고, 소주잔에 와인잔, 정수기까지 있어서 진짜 편해요. 고기구워먹는 그릴은 체크인할 때 대여료를 내고 사용해야 해요. 풀빌라는 4인도 머무를 수 있는 곳 같지만, 저희는 2인 인원에 온수 패키지로 구매했어요. 금액은 28만원대 입니다. 

수건이 온 사방에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풀빌라니까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한층 더 안심되었고요. 

반응형

수영장은 엄청 큰 것도 아니지만 사진보다 컸어요! 온수를 신청했지만 엄청나게 따뜻한 건 아니고 그래도 미지근한 느낌인데 아마 온수가 안 들어가면 엄청 차가운가봐요. 여름에 튜브 구매하면서 예약한 여수 풀빌라인데 드디어 사용해봤네요. 튜브에 바람이 많이 안 들어가서 좋아요. 

식사는 야외 테이블에서 할까 고민했는데 그냥 안에서 회를 주문해 먹었답니다. 

밤이 되어 소화시킬 겸 산책 나왔어요. 인피니티풀은 생각보다 작아요. 생각보다 이용하는 사람이 별로 없었고 가족단위 아이들과 함께 온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어요. 

르그랑블루 풀빌라 좋았던 건 각 침실마다 화장실이 별개로 있어서 사용하기 너무 편해요! 세면도구도 잘 챙겨져 있습니다. 

아침이 되어 바라보는 여수의 바다, 그리고 오른편에 무슬목 해변이 보이네요. 저 짱돌들을 밟느라 꽤나 발목이 피곤했어요. 밤에는 별들이 어찌나 잘 보이는지, 침실에 누워서 바라보다가 바깥에 나와서 별을 세어보기도 했습니다.

 

 

서울이 정말 공기가 좋지 않은건지, 여수가 좋은건지... 원래 하늘에 이렇게 별이 많구나 싶었어요.

조식은 전날 오후 5시까지인가 7시까지 미리 신청을 하는데요. 여수 르그랑블루 리조트 인포메이션에는 카페 탐앤탐스가 같이 있거든요. 주스 또는 커피 중에서 음료를 선택할 수 있고, 크루아상 2개에 샌드위치, 요거트, 바나나까지 엄청 푸짐한 구성으로 바구니가 와요.

 

아침 9시에 배달해줬던 것 같아요.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25,000원 정도? 엄청 배부르게 잘 먹어서 저렴하게 느껴졌습니다. 

 

 

여수 돌산 풀빌라 르그랑블루 리조트, 모이핀 다녀온 기록입니다. 🌿

 

 

 

🌟여수 여행의 기록

 

 

여수 오동도 ♥ 용굴, 입장료, 주차, 운영시간 / 여수1박2일 코스

오동도 전화번호 :061-659-1819섬(내륙) 전남 여수시 수정동 안녕하세요! 여수 1박2일 여행에서 다녀온 "오동도" 리뷰할게요. 여수 오동도는 여수여행에서 꼭! 다녀오는 곳들중 하나죠. 1박 여행코스

bookshelves.tistory.com

 

여수 소노캄 ♥ 이그제큐티브룸 숙박후기 / 여수 오동도 근처 호텔

소노캄 여수 전화번호 :061-660-5800 소노호텔앤리조트 전남 여수시 수정동 772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노캄 여수, 여수여행에서 1박 숙박했던 호텔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오동도, 오동항 바로 근처

bookshelves.tistory.com

 

카페 낭만도시 ♥ 오동도 카페

낭만도시카페 전화번호 :0507-1360-7633 카페 전남 여수시 종화동 279-1 안녕하세요 :D 여수여행에서 오동도를 걷고 시원한 음료를 마실 카페를 찾다가 "카페 낭만도시"를 발견했어요. 오동도 입구에

bookshelves.tistory.com

#여수풀빌라 #여수풀빌라독채 #여수풀빌라펜션 #여수풀빌라추천 #여수풀빌라리조트 #르그랑블루 #르그랑블루리조트 #여수르그랑블루 #르그랑블루리조트 #르그랑블루주변맛집 #카페모이핀 #여수카페모이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