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강원도

대관령 하늘목장 ♥ 평창 양떼목장

by 코코크러쉬 2024. 2. 21.
반응형

하늘목장 전화번호 :033-332-8061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산 1-134

 

이제 나들이의 계절 봄이 다가오고 있죠. 가족과 함께 봄에 놀러가기 딱 좋은 대관령 하늘목장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평창에는 몇 개의 양떼목장이 있는데요. 지도만 보면 엄청 커다랗고 넓은 하늘목장이지만, 이보다 더 넓은 양떼목장도 있다네요. 😣

전망대까지 차를 타고 올라가고싶다, 하는 분들은 트랙터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는데요. 하늘목장은 입장료와 트랙터 이용권을 별도로 계산해요. 저는 많이 걸으려고 마음먹고 왔기 때문에 그냥 입장권만 샀습니다! 

양떼 건초먹이기, 말 당근먹이기 체험은 입구 근처에서 바로 시작되어요. ㅎㅎㅎㅎㅎㅎ 빼놓을 수 없는 경험이겠죠? 먹이주기 체험장은 말들이 먼저 보였어요. 바로 포니놀이터 입니다. 

당근은 한 꼬치당 천 원이에요. 통 안에 있다고 그냥 막 가져가면 안 된답니다. 돈통에 천원을 넣어주거나, 더 오른쪽으로 가면 카드결제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익히지도 않은 딱딱한 당근을 말들이 과연 어떻게 먹을까 궁금했는데요. 엄청나게 커다란 이빨로 아드득 한 번에 먹어버립니다. 게다가 힘이 얼마나 센지 몰라요. 😊

양들도 마찬가지입니다. ^^ 양이 순하고 성격이 좋고... 생긴 건 귀여운데요, 키 작은 어린애기들은 좀 무서워 하더라고요. 그리고 건초를 주면 서로 먹겠다고 난리난리를 치는데요. 덩치가 작은 아이가 밀려 못 먹는것 같아서 챙겨주려고 했는데, 덩치 큰 아이들이 입을 먼저 내밀어 버립니다. ㅠ 

728x90

이렇게 동시에 몇 마리가 사람한테 딱 붙어버려요. 얘네들 평소에 잘 먹고 있는거겠죠? 😅

한 켠에서 놀고있는 오리들도 있네요. 

이제 등산로를 따라 쭉 올라가볼게요. 트랙터 길은 아스팔트 도로처럼 생겼구요, 사람이 걷는 길은 잔디밭이나 산길 같아요.

언덕을 힘들게 올라가니 이렇게 꽃밭과 새로운 동물들이 보입니다. 사진찍는 사람들도 한가득 ✨ 전망대까지 50분이라는 산책로는 등산에 준하는 길이었어요. 흐린날 같지만 여름이라서 자외선이 굉장히 강했어요. 양산이나 모자를 꼭 지참해야 합니다. 

아름다운 숲 속 여울길을 지납니다. 여기서 엄청나게 넓은 울타리 몇 개와, 양, 말, 등등의 동물들을 보았어요. 한국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게 자연속에서 그냥 행복하게 살아가는 아이들을 멀찍이 구경하는 기분이었습니다. 

거의 전망대까지 다 왔습니다. 얘네들은...소 맞죠? 엄청 힘들었는데 중간에 벤치가 가끔 있습니다. 나뭇잎이나 벌레때문에 마음놓고 앉지는 못했지만 ㅠ 사람들은 먹이주기 체험장이나 전망대에만 좀 있고 이렇게 힘든 등산로에는 별로 없어요. 

우람했던 두 마리의 말들.

전망대 도착하기 1초전! 미세먼지가 아니라 안개가 정말 자욱했는데요. 얼굴과 옷이 젖을 정도였어요. 때문에 흙도 질퍽질퍽한 곳이 많았습니다. 여기까지 올라오면 정말 몽골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 

이 길을 올라가면 전망대지만, 이미 멋진 풍경을 충분히 봤고 별거 없을 것 같더라고요. 게다가 체력이 방전되어 버렸기에! 내려가기로 결심을 합니다. 내려가는 길도 험할 것 같아서요. 

반응형

가까이서 보면 진짜 엄청나게 크죠?

내려가는 길은 시골인 줄 알았어요. 이렇게 산이 우거지고 풀과 나무가 많은 곳이 있구나...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입구까지 다 도착해서 너무 힘들었기에 뭘 좀 먹어줍니다. ㅎㅎㅎㅎ 요거트를 먹을까 아이스크림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이스크림 하나와 갈증을 해결해 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합니다. 모든 것은 키오스크와 번호판에 주문번호가 뜨면 가져가는 방식입니다. 너무 사람이 많아서 직원분들이 정말 쉼없이 일합니다. 

진열된 것들 중 우유곽 모양에 리본포장이 된 것은 비누인데요. 옆 기프트샵에서 우유비누 기프트 세트 한 개를 구매했습니다. 총 세 개의 비누가 들어있는데 사용해보니 그냥 그래요. ㅠ 바나나우유 비누를 가장 먼저 사용했는데, 바나나 우유의 향을 비누로 구현하기가 쉽지않은가 봅니다. 

괜찮은 맛이었던 하늘목장의 아이스크림. 

제가 구매한 하늘목장의 우유비누. 인형 등의 꽤나 다양한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대관령 하늘목장, 저의 첫 양떼목장 체험기였는데요. 하늘목장은 넓고 좋았기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다른 양떼목장들도 모두 섭렵해보고 싶네요. 

 

 

🧡 평창 가볼만한곳 모음 

 

오대산 월정사 ♥ 평창 가볼만한 곳/ 오대산 전나무숲길

월정사 전화번호 :033-339-6800 절,사찰 강원 평창군 진부면 동산리 63-1 평창 가볼만한 곳, 오대산 국립공원을 소개해요! 평창 휘닉스에서 숙박한 후 평창 관광명소를 찾아 신나게 돌아다녔답니다. (

bookshelves.tistory.com

 

평창 보타닉가든 ♥ 수목원카페 보타닉가든 실내정원 평창휘닉스 근처 산책

평창보타닉가든 관광농원,팜스테이 주소: 강원 평창군 방림면 고원로 63 전화번호: 033-332-1778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계올림픽이 열렸던 평창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휘닉스 평창에서 숙

bookshelves.tistory.com

 

휘닉스 평창 조식 ♥ 워터파크 할인쿠폰 및 가격정보

휘닉스 평창 전화번호 :1588-2828 강원 평창군 봉평면 면온리 1094 4~11층 짜잔. 휘닉스 평창 호텔에서의 아침이 밝았어요. 알고보니 이렇게 마운틴뷰였네요. 녹색 숲이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올인클

bookshelves.tistory.com

 

평창 이촌쉼터 ♥ 대관령 하늘목장 근처 맛집

이촌쉼터 전화번호 :033-336-4640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461 평창 하늘목장 근처 거의 유일한 맛집 이촌쉼터를 소개합니다. 평일인데도 점심시간 가까워지니 갑자기 급 몰려드는

bookshelves.tistory.com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 스탠다드 더블 / 야외 바베큐 예약 방법

라마다호텔&스위트 평창 전화번호 :033-333-1000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245-66 오랜만에 즐겁게 떠난 평창 여행입니다. 😎 평창 호텔은 켄싱턴 평창과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bookshelves.tistory.com

#하늘목장 #평창 하늘목장 #대관령 하늘목장 #평창 양떼목장 #양떼 먹이주기 체험 #하늘목장 트랙터 #평창 가볼만한곳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