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송도갈비 본점 ♥ 영빈관 ( 2층 소고기전용 프리미엄관)

by 코코크러쉬 2023. 9. 15.
반응형

송도갈비 본점

전화번호 :032-831-0000

인천 연수구 옥련동 194-46

 

인천에 있는 송도갈비 본점에 다녀왔어요. 저는 특이하게 인천 대형카페 검색하다가 바다쏭을 먼저 와본 후 여기에 송도갈비 본점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러다 갈비를 한 번 먹어야겠다 싶어서 오게 되었답니다. 저는 룸으로 된 한정식집 분위기 되게 안 좋아하거든요. 고기구워주는 분이 왔다갔다 하실때마다 너무 어색해요. ㅋㅋㅋ 송도갈비 본점은 돼비갈비는 1층 수라간, 소갈비는 2층 영빈관에서 먹나봐요. 물론 1층에서 소고기 먹어도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728x90

카운터 앞에서 소갈비 먹을거라고 하니까 3층으로 올라가라고 하는 겁니다. 😐 뭣도 모르고 그냥 올라갔는데 룸 형식의 굉장히 부담스러운, 팁을 줘야할 것만 같은 분위기였답니다. 1층에서 먹을걸 후회했어요.  

송도갈비 2층 영빈관은 예약 없이도 갈 수 있지만, 창가 좋은 자리에 앉으려면 예약해야하는 모양이에요.

반응형

작은 방 안으로 들어갔는데 고기를 굽다 보니까 에어컨을 안 틀수가 없었는데요. 바로 머리 위에서 에어컨이 나와서 싫었어요. ㅋㅋㅋㅋㅋ 기본찬은 잡채랑 물김치 등등 이렇게 나오구요. 생갈비 2인분 먹고, 그 다음에 양념갈비 하나를 먹은 것 같았습니다. 타지 않게 잘 구워주셨어요. 

부드럽게 구워먹는 갈비! 삼겹살이든 갈비든 고기 구워먹는걸 그렇게 즐기는 사람은 아니라서 간만에 포식한 느낌이었어요. 열심히 고기구워주신 직원분께 정말 팁을 드리고 싶었으나 현금이 없었어요. 😅 나올 때 친절하게 인사해주시는데 맘이 편하지 않았어요..한국은 팁 문화가 없지만 고급 한정식이나 갈비집은 종종 팁을 내죠.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직원분이 계속 왔다갔다 하시는 것 말고는 다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가지튀김인가 이런것도 나오고요.

물냉면은 사이즈가 두 개인데, 큰 걸로 시켜서 둘이 나눠 먹었어요. 밥 대신 탄수화물 섭취용으로요. 맛은 기대보다는 그저 그랫습니다. 

 

인천 송도갈비 본점뿐만 아니라 모든 송도갈비는 점심특선이 있는 모양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먹고 근처에 카페가서 수다를 떠는게 코스인가봅니다. ㅎㅎㅎ 점심시간엔 너무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도 있는 모양이더라고요. 인기많은 건 이유가 있으니 다음에 한 번 도전해 볼까봐요. 👍

 

 

✅ 맛있는 갈비집/ 한우맛집 여기도 있어요. 👍

 

삼원가든 본점 ♥ 우리나라에서 제일 좋은 갈비집이라는데

신사동에 있는 삼원가든 본점에 갈비를 먹으러 갔다. 그나저나 크롬에서 지도를 추가하면 항상 오류가 나서 익스플로러에서 지도 검색해서 임시저장하고 다시 크롬으로 돌아와 글을쓰는 걸 반

bookshelves.tistory.com

 

도쿄등심 도곡 ♥ 강남 한우 오마카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생일을 맞아 도쿄등심에 갔던 사진을 풀어보려고요. 도쿄등심 매장이 여러군데 있는데요, 제가 갔던 곳은 도쿄등심 도곡점 입니다. 롯데시네마 건물에 있습니다. 도

bookshelves.tistory.com

 

매봉역 맛집 ♥ 도쿄등심 도곡 한우 오마카세

도쿄등심 도곡점 전화번호 :02-577-8324 서울 강남구 도곡동 174-3 2층 안녕하세요 :) 매봉역 맛집, 도쿄등심 도곡점 리뷰입니다. 한우 오마카세와 스키야키로 유명한데요. 매봉역 롯네시네마 건물 2

bookshelves.tistory.com

 

✅ 인천 송도 맛집을 찾으시나요? 😎

 

인천 송도 한정식 ♥ 백제원 보리굴비 정식

안녕하세요. 인천 송도 한정식집으로 유명한 백제원에 다녀왔어요. 보통 백제원에서는 갈비를 먹는데, 오늘은 보리굴비 정식을 먹기로 했답니다. 백제원은 제가 예전에 방문했던 곳이라 포스팅

bookshelves.tistory.com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 ♥ 송도 예쁜 브런치 대형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전화번호 :032-831-3750 디저트카페 인천 연수구 옥련동 522-15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일산 유명한 대형카페로 알고 있었는데요. 송도에도 언제 생겼는지 있더라고요! 평소

bookshelves.tistory.com

 

 

 

#송도갈비 #송도갈비본점 #인천송도갈비 #송도갈비인천 #송도갈비송도 #송도갈비영빈관 #송도맛집 #송도갈비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