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도쿄등심 도곡 ♥ 강남 한우 오마카세

by 코코크러쉬 2022.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생일을 맞아 도쿄등심에 갔던 사진을 풀어보려고요. 

도쿄등심 매장이 여러군데 있는데요,

제가 갔던 곳은 도쿄등심 도곡점 입니다.

롯데시네마 건물에 있습니다.


도쿄등심 도곡점

전화번호 :02-577-8324

서울 강남구 도곡동 174-3 2층

 

오마카세나 호텔뷔페 등등 비싼 식사는 거의 안하는 편인데요.

정말 오랜만에 비싼 한우를 먹고 왔답니다. 

이름이 도쿄등심이지만 한우입니다. 

 

인테리어가 입구에서부터 아주 휘황찬란했어요.

예약을 했기 때문에 룸으로 들어갔는데요.

도쿄등심 도곡점 가는 분들이라면 그냥 홀에서 드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룸은 약간 답답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홀 인테리어가 워낙 훌륭해서요. 

 

디너스페셜B 120g 으로 선택했어요.

금액은 2인에 258,000 원 입니다. 

이 방 안에서 먹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음식사진을 풀어볼게요. ✨😋

코스요리기때문에 계속해서 직원분이 왔다갔다했어요. 

728x90

먹음직스럽게 조약돌 위에 전복이랑 연어가 나왔는데요.

얘네들이 뭔지.. 이름은 잘 모른답니다. ㅋㅋㅋ

그냥 맛있게 사진찍으면서 찹찹 먹었어요. 

도쿄등심의 디너스페셜b 메뉴 감상하세요. 😊

 

인천 송도 한정식집 '백제원'

왜 놀러갈 곳, 맛집은 항상 나만 찾냐 너도 연구 좀 해라. 이런 말을 해본적있는 사람이라면 답답한 내 기분을 알 것 ㅋ 그래서 그는 송도에 아주 잘하는 대게집이 있다고 이번엔 자기가 검색해

bookshelves.tistory.com

이 고로케는 와사비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조합이 아주 신선해요. 👍

저는 평소에 육회를 전혀 먹지 않거든요.

도쿄등심 도곡점의 육회를 처음으로 조심히 시도해 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이후에도 일부러 찾아먹지는 않습니다. ㅎㅎ 

 

신라스테이 구로 카페 ♥ 평일 런치 17,000원

깔끔한 호텔뷔페지만 착한 가격으로 인기가 많은 신라스테이 구로 카페 이름은 카페이지만 숙박객들이 조식먹는 곳, 식사만 하고싶은 사람들도 오는 곳 평일 런치 가격이 17,000원으로 호텔 런치

bookshelves.tistory.com

짜잔~ 이제 고기를 구워먹을 시간이에요.

여기에 올려진 것들을 찍어먹으면 짱맛입니다. 

반응형

한우등심, 한우살치살, 한우안심 입니다. 

딱 봐도 너무 좋은 고기 같았어요.

여기서부터는 남자직원분이 들어와서 모두 구워주웠습니다.

손이 뜨거울 것 같은데 정말 열심히 잘 구워주시더라고요~

 

이렇게 치즈랑 버섯이랑 모두모두 지글지글 구워주셨습니다. 😁

짜잔~

가격값하는 도쿄등심의 한우구이입니다.

뭐 말이 필요할까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

한 입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한우가 육즙이며 맛이 아주 굳굳이에요. 

 

삼원가든 본점 ♥ 우리나라에서 제일 좋은 갈비집이라는데

신사동에 있는 삼원가든 본점에 갈비를 먹으러 갔다. 그나저나 크롬에서 지도를 추가하면 항상 오류가 나서 익스플로러에서 지도 검색해서 임시저장하고 다시 크롬으로 돌아와 글을쓰는 걸 반

bookshelves.tistory.com

미역국과 함께 한국인의 밥상으로 마무리!

도교등심 도곡점, 친구생일 애인생일 부모님생신 모시고 가세요. 😍

 

돌스냅으로 유명한 분당 고가 한정식 ♥ 게장 정식 먹었지요

이 곳은 돌잔치, 돌스냅과 셀프 예식장으로도 유명한 분당 서현동의 고가. 하지만 나는 애가 없으니 돌스냅이 아니라 단순히 밥을 먹으러 간 것이지.. 좀 오래전에 갔던 곳이라 메뉴판사진을 찾

bookshelves.tistory.com

 

 

#도쿄등심 #도쿄등심도곡점 #강남한우 #생일식당예약 #강남한우오마카세 #한우맛집  #강남도쿄등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