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서울특별시

연남동 맛집 ♥ 여덟, 파스타 맛집 / 연남동 데이트 코스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1. 11. 18.
반응형

여덟

전화번호 :02-332-2944 양식 

서울 마포구 연남동 390-3 1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홍대 연남동 파스타 맛집, "여덟"을 소개할게요.

연남동 골목사이로 들어가다보면 보이는 가게이고요. 영업시간은 12시 30분 부터입니다.

이미 분위기 좋은 집으로 유명해서 오픈하자마자 손님들이 바로 들어오더라고요.

연남동 맛집 검색하다가, 특색있는 파스타 메뉴들과 소박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이끌려 방문하게 되었어요. 

 

바깥에서부터 예쁜 커튼과 화분들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내었어요.

옛날 가정집같이 보이지 않나요?

창문도 그렇고... 맥주가 맛있는 집이라고 하는데 저는 낮이라서 일단 파스타랑 피자만 먹고 왔네요.

연남동 잘 가지는 않는데, 확실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거리를 걷기만해도 감성 뿜뿜이죠 ㅎㅎㅎ

특히 가을이라 그런지 더 걷기 좋아요.

젊은이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남동 파스타 맛집 여덟의 시그니처 메뉴인 감자옹심이 매운크림파스타 15.0

돼지 바베큐 매콤 깔조네 피타 17.0 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는 진짜 고민많이했어요. 볼로네제 수란 파스타도 맛있어 보였거든요!!

독특한 메뉴를 많이 개발하신 것 같아요. 피자는 고민하다가 깔조네 피자가 바삭해 보이길래 시켜봤어요.

근데 지금보니 콘치즈 피자도 먹고싶어요... ㅎㅎ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익선동 동백양과점

시작은 제주도 여행에서 이니스프리 카페(?)에 가서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지 못한 아쉬움에서 출발하였다... ㅋㅋ수플레 팬케이크가 대체 뭔데?? 뭐길래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갈까 궁금했다. 지

bookshelves.tistory.com

가을햇살이 들어오는 좋은 자리에 앉았습니다 :)

테이블도 그렇고 연남동 맛집들은 모두 감성 뿜뿜이에요.

사장님 정말 친절하셔요.

 

넓은 가게는 아니에요.

그러나 공간을 알차게 사용하고 2인용 테이블도 좁지 않아서 좋아요.

어떤 식당들 가면 2인용 테이블에 정말 접시 두 개 놓으며 끝이잖아요 ㅠㅠ

여덟은 그렇지 않답니다~ 편안하고, 무엇보다 햇살이 은은하게 들어오는게 지인과 도란도란 식사하기에 참 좋았어요.

당연히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입니다.

#연남동 데이트 맛집 #연남동 파스타 

 

 

뜨랑블랑 ♥ 마포역 카페, 그래놀라 요거트가 맛있는 곳

뜨랑블랑 서울 마포구 마포동 236-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자기하고, 프랜차이즈 메뉴가 아닌 사장님이 직접 만든 요거트와 베이커리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마포역 도보 5분거리 카페인 '뜨랑블

bookshelves.tistory.com

투박한 듯 곳곳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공간을 따뜻하게 해줘주더라고요.

사장님이 정말 반갑게 맞아주셨고, 두 분이 일하시는 것 같았어요.

목이 말라서 에이드 두 개도 시켰습니다. 자몽에이드, 패션후르츠 에이드요.

레몬에이드까지 총 3 종류중에 선택했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에이드 하나랑 다른 음료 시킬걸 그랫어요.

에이드도 맛있었지만 다른 음료도 궁금하여 ㅎㅎㅎ

 

연남동 맛집 포스팅은 처음 쓰는 것 같아요.

감자 옹심이 파스타는요, 말 그대로 감자 옹심이가 들어갔는데 매콤한 느낌이고 커다란 새우가 들어있어요.

엄청 맛있었습니다. 옹심이도 그렇지만 소스가 제 스타일이었어요.

 

 

교대역 카페 ♥ 너의요구, 서초동 그릭요거트 맛있는 집

너의요구 서초점 디저트카페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40-8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대역 카페 그릭요거트 전문점 너의요구 포스팅할게요. ^^ 너의,요구는 센스있는 이름답게 그릭요거트를 판매

bookshelves.tistory.com

옹심이 중독성 있어요... 계속 먹고 싶어지는 식감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적당히 매콤한 소스까지 딱!파스타 면발도 입맛에 딱! 

깔조네는 두껍고 안에 매콤한 소스의 바베큐가 들어있어서 완전 든든해요.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진짜 배부르고요. 겉면이 타지 않고 적당히 바삭하고 음식들이 모두 따뜻해서 좋았어요.

인스턴트 느낌 아니라 직접 집에서 한 느낌!

에이드도 맛있고 코스터도 여덟과 잘 어울렸어요 :)

연남동 파스타 잘하는 곳, 데이트 코스 찾으신다면 추천입니다.

주변에 카페도 많고, 악세서리샵도 많아서 좋습니다.

 

 

 

#연남동 맛집 #연남동 파스타 #연남동 데이트 장소 추천 # 홍대 연남동 맛집 #연남동 여덞 #연남동 데이트코스 #연남동 데이트 맛집

반응형

댓글